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운영흐름을 알고 용병도 따주고 라인도 봐주면서 게임해야됨노바 픽자체를 언제 해야되는지도 알아야되고빠대에서 충분히 연습하고 개념잡혔을 때 리그는 해볼만 하다고 생각해요.무슨 캐릭이든 같겠지만2017.12.20마비트리가 돌아왔습니다.다시 마비트리가 할만해졌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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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번 패치로 노바도 할만해 졌습니다만...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6-10-29 09:41:05  조회수 | 33899  최종수정 | 2018-01-10 04:50:24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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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운영흐름을 알고 용병도 따주고 라인도 봐주면서 게임해야됨
노바 픽자체를 언제 해야되는지도 알아야되고

빠대에서 충분히 연습하고 개념잡혔을 때 리그는 해볼만 하다고 생각해요.

무슨 캐릭이든 같겠지만

2017.12.20

마비트리가 돌아왔습니다.

다시 마비트리가 할만해졌네요.

영웅 상성

크게 상성이 좋은게 없다보니...

걍 따기쉬운사람 만나거나 경험치 따주면 다행인정도

특성 및 기술

(2)

CC필요한 갱팟이면 비밀작전도 괜찮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한명이라도 더 제대로 짜르기 위해서 비밀 작전을 선호합니다.
또한 MP를 아낄 수 있고요.

장거리사격 - 일발장전 - 마비 -마비 트리는 하나를 짜르는 개념이 강합니다.

(2)

저는 맵과 적군과의
조합 / 대치 상황을 생각해보고 찍습니다.

안정적인 홀로그램은
시야확보와 살상용 분신과의 상성에 뛰어납니다.
사정거리의 확보로 노바의 생존력도 더 올라갑니다.

장거리가 필요없고 잦은 견제가 중요하다면 급속 투영 좋습니다. 또한 주력 딜러가 노바이고, 자주 적을 들볶아야 된다면, 급속투영이 좋습니다.

(2)

평타를 자주 사용하면 생존이 힘든 상황이라면
대장갑도 좋은 선택입니다.
방깍 기능까지 있어서 보조용 기술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2)

이래저래 어떤위치에서나 도움 되는 궁
정밀 타격

특별한 상황에서 저는 삼연발을 가고는 합니다.
도주가 용이한 캐릭이 많은 상황에서
정밀 타격은 쓰레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1)

거리를 두면서 중장거리에서 잦은 견제를 해야된다면, 사이오닉이 상당한 효율을 보입니다.
점령전에서 강한 모습을 보입니다.

마비 2회를 쓸일이 없거나,

긴사거리를 이용한 저격이 용이한 상황도 있습니다.
저는 상황에 맞춰서 갑니다.
MP소모도 고려해서 생각하시면 됩니다.

(3)

마비트리는 아군의 보조형태라고 보셔야됩니다.
16이후에도 갱이 자주 가능한 상황이라면,

안정적인 홀로그램과 살상용 분신의 연계는 좋은 선택입니다.

(2)

맵이나 한타 분위기에 따라 찍어주세요.

한놈 따고 시작가능한경우 되돌이 좋습니다.

넓은 맵에서 다양한 용도로 정밀타격을 사용하고 싶다면 정밀이 좋습니다.

또는 적군이 자주 뭉치는 경우에도 좋습니다.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킬딸이 주력은 아닙니다. 운영과 아군 킬에 도움을 주는 것 그리고 위협 포탑 탄알 빼기

초반 운영

4렙이후 미니언 사냥도 운영에 도움이 되므로 적절히 분배 플레이 해줍니다.
적 킬딸이 답은 아니죠.

궁극기 습득 후

마비 + 궁 플레이로 킬딸이 좀 쉬워지기 시작합니다.

20레벨 이후

별달라지는건 없습니다. 궁 추가로 인해 한타에 좀 더 도움이 된 정도라 보시면 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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