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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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이번 패치로 노바도 할만해 졌습니다만...
-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6-10-29 09:41:05 조회수 | 34113 최종수정 | 2018-01-10 04:5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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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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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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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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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CC필요한 갱팟이면 비밀작전도 괜찮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한명이라도 더 제대로 짜르기 위해서 비밀 작전을 선호합니다.
또한 MP를 아낄 수 있고요.
장거리사격 - 일발장전 - 마비 -마비 트리는 하나를 짜르는 개념이 강합니다.
- (2)
저는 맵과 적군과의
조합 / 대치 상황을 생각해보고 찍습니다.
안정적인 홀로그램은
시야확보와 살상용 분신과의 상성에 뛰어납니다.
사정거리의 확보로 노바의 생존력도 더 올라갑니다.
장거리가 필요없고 잦은 견제가 중요하다면 급속 투영 좋습니다. 또한 주력 딜러가 노바이고, 자주 적을 들볶아야 된다면, 급속투영이 좋습니다.
- (1)
거리를 두면서 중장거리에서 잦은 견제를 해야된다면, 사이오닉이 상당한 효율을 보입니다.
점령전에서 강한 모습을 보입니다.
마비 2회를 쓸일이 없거나,
긴사거리를 이용한 저격이 용이한 상황도 있습니다.
저는 상황에 맞춰서 갑니다.
MP소모도 고려해서 생각하시면 됩니다.
-
-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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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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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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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킬딸이 주력은 아닙니다. 운영과 아군 킬에 도움을 주는 것 그리고 위협 포탑 탄알 빼기
4렙이후 미니언 사냥도 운영에 도움이 되므로 적절히 분배 플레이 해줍니다.
마비 + 궁 플레이로 킬딸이 좀 쉬워지기 시작합니다.
별달라지는건 없습니다. 궁 추가로 인해 한타에 좀 더 도움이 된 정도라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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