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즈모단

Q로 시작해서 Q로 끝난다.맵 운영을 위한 영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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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운영 특화 아즈모단. (테스트중)
작성자 | 에반v  작성일 | 2016-11-17 16:55:40  조회수 | 3091  최종수정 | 2016-11-17 17:17:33
아즈모단
죄악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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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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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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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Q로 시작해서 Q로 끝난다.
맵 운영을 위한 영웅

영웅 상성

      2~3탱, 포킹조합일때 좋다. 확실한 딜러가 있어야 한다.

      붙는 암살자들이 매우 성가시다.

      특성 및 기술

      (2)

      아즈모단은 Q의 사거리가 핵심이다.
      후반 라인관리에 굉장히 좋다.

      (4)

      라인전에 힘줄려면 죄악의 손아귀.
      건물철거에 주력하려면 용병왕.

      케바케이지만 손아귀를 추천.

      (1)

      아즈모단은 Q가 핵심이다.

      (1)

      악침의 라인푸쉬 효과 테스트중
      현재는 취향.

      (2)

      아즈모단은 Q가 핵심이다.

      (1)

      아즈모단은 Q가 핵심이다.

      (3)

      점멸은 무조건.

      • 파멸의 구슬(Q)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파괴의 구슬을 날려 191의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파멸의 구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거나 파멸의 구슬이 적중한 적 돌격병을 1.5초 안에 처치하면 파멸이 2회 중첩됩니다.

        보상: 파멸 중첩 하나당 파멸의 구슬의 공격력이 1 증가하여 최대 400 증가합니다.
      • 악마 전사 소환(W)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방향으로 전진하는 악마 전사를 소환합니다. 악마 전사는 일반 공격으로 36의 피해를 주고 주위 적들에게 초당 19의 피해를 줍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두 다 불타리라(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정신을 집중하며 죽음의 광선으로 적을 공격해 2.5초 동안 초당 128의 피해를 줍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가 끝까지 지속되면 대상에게 354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30%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악마 부관(D)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아군 용병, 돌격병, 또는 아즈모단의 악마에게 악마 부관을 소환합니다. 악마 부관은 7초마다 악마의 일격을 사용하여 적 돌격병을 즉시 처치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아즈모단의 기초는 Q.
      Q를 영웅에게 얼마나 잘 맞출 수 있느냐로 자신의 실력이 증명된다.

      요약 
      초반 : Q짤로 영웅이 잘 맞으면 계속하고, 안맞는다 싶으면 건물이나 병사들에게 쏜다.
      중반이후 : 맵리딩 중요. 무조건 철거 철거 철거 철거. 전체 라인 관리와 포킹

      초반 운영

      초반은 Q를 상대 영웅에게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상대방 무빙이 좋아서 안맞는다 싶으면 과감하게 Q를 병사나 건물에 맞춰서 라인을 빠르게 민다.
      Q사거리가 좋기때문에 무조건 최대한 멀리서 쏘길 바란다.

      중반 이후 운영
      아즈모단의 Q는 사거리가 매우매우매우 길다.
      또한 Q의 데미지도 상당하다.
      라인을 클리어하는데 굉장히 좋은 스킬일 뿐더러 멀리서도 사용할 수 있다.

      전체 라인을 보는 눈이 굉장히 중요한 영웅이다.
      모든 라인을 멀리서도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영웅들이 싸움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즈모단의 건물 철거 속도는 매우 빠르기 때문에 이를 최대한 살리도록 한다.

      Q를 이용한 유물 방해가 굉장히 유용하다.
      항상 유물 타이밍에는 Q를 사용할 준비를 하도록 한다.

      Q만 잘쓰면 1인분은 한다.
      꼭 킬을 따지 않아도 된다.

      한타

      한타 운영 :

      시작전
      아즈모단은 Q를 최대한 자주쓸 수 있는 상황일 수록 빛을 발휘한다.
      즉, 멀리서 포킹하면서 최대한 상대 피를 깎은 후에 한타에 진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한타 중
      Q가 있다면 무조건 먼저 Q를 사용하고 악마를 소환한 후 E를 시전한다.
      Q쿨이 돌아올때 쯤이면 상대 영웅 중 피가 없어서 후퇴하는 영웅이 생길텐데, 꼭 맞추도록 하자. 킬을 딸 수 있다.
      (우리 편이 한타에서 밀릴때는 뒤도 보지말고 도망가야지 무슨 Q타령이야)
      20렙에 폭풍번개(점멸)을 배울 수는 있으나 배울 수 있는 레벨이 너무 늦다. 아즈모단은 몸이 제법 단단한 편이지만
      절대 1선으로 나서서 싸우는 일은 없도록 한다. 퇴각 상황에서는 무조건 죽을 수 밖에 없다.

      현재 테스트 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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