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제라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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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순간 누킹과 생존을 위한 특성!!
- 작성자 | 건설로봇613 작성일 | 2016-11-23 04:38:22 조회수 | 2708 최종수정 | 2016-11-23 05: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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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라툴암흑 정무관
주요능력 근접, 감속, 은신, 이동기, 무력화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22 3.379 500 3 126 1.5 1.1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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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1. 냉혹한 소명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제라툴은 한방 누커형 제라툴입니다. 순간 폭딜을 뿜어내고 빠지는 제라툴을 플레이하기 위해 찍어줍시다. 20랩 되돌리기와 연계가 상당한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2. 분쇄의 가르기 or 연계 공격
전 이 두 특성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하는 점은 각개전투가 많이 벌어지는 상황 또는 5:5 한타가 많이 벌어지는 상황인가 입니다. (전자의 경우에는 연계공격. 후자의 경우에는 분쇄의 가르기)
저자의 경험과 개인 생각은 연계 공격은 안좋은 특성같습니다. 제라툴을 하다보면 연계공격을 풀콤보로 넣고 살아나오기란 정말 쉽지않습니다. 연계공격 한번이라도 더 치려는 욕심 때문에 죽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렇기에 순간 치고 빠질 수 있는 특성인 냉혹한 소명 또는 분쇄의 가르기를 추천드립니다.
- (1)
히오스를 많이 하신 분이라면 제라툴이 꿈틀거리며 접근하는 것을 눈치채고 선제공격을 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웜홀을 찍어 적이 예상하기 힘든 타이밍과 거리에서 e(점멸) w평q(평) e(웜홀)을 사용하여 누킹후 빠져나옵시다. 평타 한대가 (평)으로 표시된 것은 4랩특성 중 연계공격을 설명드릴 때 말씀 드린바와 같습니다. 평타 한대 더 치려다 죽습니다.
- (2)
공허의 감옥 활용법
1. 팀이 절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이므로 강제 한타를 유도하는 상황.
이 말은 공허의 감옥을 적 영웅의 머릿수와는 상관없이 적중해도된다는겁니다.
2. 특정 포지션을 가둬야하는 상황
탱커 혹은 딜러,지원가를 묶어야 하는 경우입니다. 전 대부분의 상황이 딜러,지원가를 묶어 적 탱커영웅들을 먼저 녹이는 것이 좋다 판단합니다.
- (1)
1. 아둔의 장막
이 공략의 제라툴은 순간 누커이므로 ew평qe를 핵심 콤보로 사용합니다. 그렇기에 e 진입 후 w평q를 쓸때까지 받는 데미지를 아둔의 장막이 상쇄시켜줍니다. 그후 웜홀로 빠져나와 탈것을 타고 다시 진입할 각을 봅니다. 여기서 탈것을 타는 이유는 어짜피 바로 다시 진입해봐야 스킬은 쿨타임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탈것을 타고 다시 영구은신을 활성화해서 아둔의 장막으로 보호막을 얻고 후진입의 기회를 엿봅시다.
2. 기술보호막
적의 순간 마법피해가 최대생명력의 15%를 훌쩍 넘는 상황이면 찍으세요.
3.치유의 일격
한타 시 제라툴이 평타를 많이 치는것은 자살 행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유의 일격은 비추천합니다. 하지만! 팀내에 솔캠을 돌 영웅이 없다면 치유의 일격을 찍어주는 것도 생각해 볼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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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르기(Q)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6초주위 적들에게 208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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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이점 폭발(W)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처음 적중한 적에게 달라붙는 특이점을 던집니다. 특이점은 적중 후 1초 뒤에 폭발하여 대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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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점멸(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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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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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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