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레이너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1 / 비추천 : 6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원거리 딜러의 기본
- 작성자 | Idiom 작성일 | 2016-11-24 05:18:11 조회수 | 6437 최종수정 | 2016-12-02 11:25:41
-
레이너반란군 사령관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회복,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450 3.0195 500 3 98 2 1.25 4.8398 - 1
- 2
- 3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 5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보통은 명사수 가지만 상대 딜러들이 강하다고 생각될때 조금만 더 를 찍으면 생존에 도움이 된다.
상대에 은신 영웅이 있는데 우리 힐러가 말퓨, 모랄레스, 빛나래를 제외한 다른 영웅이라면, 레이너가 직접 정찰기를 설치해도 된다. 최근 패치로 인해 정찰기의 범위 안에 들어오는 은신영웅들은 은신 상태가 해제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맵상에 보인다. 덕분에 한타때 딸피를 노리는 노바나 제라툴이 있다면 팀과 함께 먼저 조져주고 한타를 시작할수있다.
- (1)
만약 1렙에 '조금만 더' 를 찍었다면 그 다음 특성은 왠만하면 집중공격 을 택해야 어느정도 딜을 낼수있다. 공속버프덕에 생각보다 자주 효과를 보니 너무 안좋다고 생각하지말자. 사실 이 특성을 가도 포지션만 잘 잡으면 딜이 잘 들어간다.
명사수를 갔을때 보통 '원기회복의 공격' 을 찍는다.
상대 탱커가 돌진씨씨기를 보유할 경우(ETC의 파워슬라이드라던가) '불굴의 지휘관' 을 찍자. 도살자의 돌진도 막아낼수있고 도망칠 시간을 벌기 때문에 나쁜 특성이 아니다.
- (2)
'혁명의 질주' 가 제일 보편적인 특성이다. 머리말에서 말했듯이 공속과 이속을 이 특성으로 동시에 챙길수 있어 더욱 원활한 포지션을 잡을수있다.
상대 딜러(법사, 원딜, 은신) 잘한다면 '전투반응' 으로 조금 더 생존에 신경쓰자. 이속버프를 못챙겨도 천공탄을 잘 맞춰서 물러오는 적들을 밀쳐내고 계속 때려주면 된다
라인전을 위주로 풀어나가는 맵에서, 상대 팀이 지속적으로 날 암살하려고 갱을 자주 다닌다면 '승승장구' 를 통해 아드레날린 쿨을 조금 더 빨리 돌릴수있다. 또한 모든 스킬쿨이 줄어들기 때문에 라인을 빨리 밀어야 할때도 쓸모있다.
- (1)
'강철투지' 가 필요하다고 생각한적이 없기 때문에, 2가지 특성을 고르면 된다
거인사냥꾼은 딜러로써 상대 탱커를 조금 더 빨리 없애려면 필수.
상대 근접딜러를 천공탄 한발로 쫒아내기 힘들다면 '2연발' 찍는것도 고려해볼만 하다.
- (1)
우리팀에 최소 슬로우가 있다면 집행자를, 그게 아니면 명중이 보통 좋다. 애초에 천공탄을 딜용으로 쓸 일이 적기 때문에 명중을 통해 조금이라도 적으로부터 도망치거나 포지션 잡을 시간을 더 버는게 좋다.
-
- 천공 탄환(Q)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9초적중한 모든 적에게 213의 피해를 주고 밀쳐내며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가까운 적들은 더욱 멀리 밀쳐냅니다.
-
- 격려(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2초4초 동안 자신과 주위 돌격병 및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격려를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 아드레날린 촉진(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45초1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두 배가 됩니다.
-
-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고유 능력)
- 4번째일반 공격이 대상 주위에도 피해를 주고 주 대상에게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무빙샷과 좋은 포지션을 잡는것이 레이너의 모든것이다. 무빙샷은 그냥 한번 쏘고 바로 상대방이 이동할 경로를 맞춰 이동해서 다시 공격하는것으로, 굳이 레이너의 공격모션을 다 시행하고 움직일 필요가 없기 때문에 무빙샷을 통해 그냥 자동공격을 적에게 박는것보다 더 많이, 더 오래 공격을 퍼부을수있다. 참고로 격려 쿨은 버프가 끝나고 3~4초만 버티면 다시 또 돌아오기 때문에 쓰고 나서 조금 있다가 다시 격려를 눌러보면 알아서 버프가 돌아온다. 마나 소모량도 적어서 체력만 문제되지 않는다면 장시간 싸워도 문제없다. 천공탄을 잘 맞추려면 상대 캐릭터를 마우스로 가르키며 노리는것보단 캐릭터 밑의 원에 마우스를 더 가깝게 두고 쏴야 잘맞는다. 상대를 밀쳐내는 효과 때문에 추가 데미지를 노리기가 어려우니 상대 체력 칸이 1~2칸 남을때 천공탄을 맞춰야 딸피를 처리할수있다.
한번죽으면 최소 1분이상 아무것도 못하기 때문에 팀원과 같이 다니면서 맵을 자주 보면서 라인을 밀고 용병을 먹고 오브젝트를 차지하고 핵을 파괴할 기회를 노린다. 궁강화를 찍으면 더욱 아픈 히페리온 덕에 한타를 쉽게 이길수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