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일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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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누구나 알고 있는 일리단 특성.
- 작성자 | 링고kai 작성일 | 2016-12-09 22:23:58 조회수 | 8535 최종수정 | 2016-12-09 22:2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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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리단배신자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725 3.5898 - - 78 1.25 1.82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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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사냥 일리단이 안 좋다는 건 아닌데.
운영의 ㅇ도 모르는 사람이 사냥을 가면 사냥 일리단 간 게 의미가 없습니다.
운영을 모르면 제발 부탁이니까 탈태를 가주세요 제발 ㅠ
이 스킬 특성에는 돌을 던져도 됩니다.
그래도 진짜 운영 모르면서 특성 이상하게 가는 사람들 좀 줄여볼려고 하는 거에요.
4특은 친구든 적이든 안가는 사람도 있어요.
10렙 탈태면 20렙도 탈태에요. 공격력 증가보다 공격 속도 증가가 좋아요.
이 특성 아닌데 이거 보다 저게 더 효율 나오는데 ㅡㅡ 하는 분들은
피지컬를 좀 내려놓고 운영적인 면을 좀 더 내려놓고 봐주세요.
그래도 마음에 안들면 돌 던져 줘요.
영웅 상성
.
특성 및 기술
- (1)
20 탈태 고정. 공격'속도' 증가해서 패시브로 스킬 쿨 빨리 돌게 하고 감속, 이동불가, 기절 지속시간 50%로 감소해서 스턴 맞고 사라지는 일 조금 더 줄여줍니다.
폭풍의 번개를 안가는 건 탈태로 쿨 빨리 돌아서
탈출기 Q W R 3개에 E로 딜로스 발생 시킬 수 있는 데 여기서 탈출기를 하나 더? 의미가 없죠?
시공의 칼날으 안가는 건 공격력 20% 증가 보다 죽움의 표적 쿨 빨리 돌아서 쓰는 게 좋고
이동속도 20% 감소는 일리단 추노능력이 좋아서 20% 감소 안해도 죽을 거 죽어요.
Q 맞은 대상은 일리단이 캐릭터 타넘는 동안 속도가 떨어져요 스킬 툴팁엔 안나와있지만. 길막도 가능하고 그리고 어차피 탈출기 있는 적이면 이속 감소는 크게 의미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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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습격(Q)
- 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을 습격해 69의 피해를 주고, 대상의 반대편으로 넘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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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휩쓸기(W)
- 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하며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일반 공격력이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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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피(E)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2.5초 동안 적의 일반 공격을 회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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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신자의 갈증(고유 능력)
-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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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16 특성 죽음의 표적을 찍기 전까진 딜이 좀 모자랍니다.
한타 때 어그로 플레이잘하고 부족한 딜로 잡을 수 있는 친구를 따면됩니다.
평소에는 제물로 라인 잘 먹고 캠프 잘돌면 그걸로 충분해요.
한타하거나 오브젝트 먹어야하는데 캠프 돌지말고...
16렙 이후나 20렙 이후 탈태 찍은 다음에는 날아댕길테니
너무 오바하지 않으면 위험해도 살아나올 수 있어요.
그리고 사냥 일리단 특성을 배워서 내가 사냥 일리단 할 줄암 ㅡㅡ 이러지 말고
운영을 배우고 와서 사냥 일리단을 해주세요. 제발...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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