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일리단

 사냥 일리단이 안 좋다는 건 아닌데. 운영의 ㅇ도 모르는 사람이 사냥을 가면 사냥 일리단 간 게 의미가 없습니다. 운영을 모르면 제발 부탁이니까 탈태를 가주세요 제발 ㅠ 이 스킬 특성에는 돌을 던져도 됩니다. 그래도 진짜 운영 모르면서 특성 이상하게 가는 사람들 좀 줄여볼려고 하는 거에요. 4특은 친구든 적이든 안가는 사람도 있어요. 10렙 탈태면 20렙도 탈태에요. 공격력 증가보다 공격 속도 증가가 좋아요.  이 특성 아닌데 이거 보다 저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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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누구나 알고 있는 일리단 특성.
작성자 | 링고kai  작성일 | 2016-12-09 22:23:58  조회수 | 8339  최종수정 | 2016-12-09 22:24:44
일리단
배신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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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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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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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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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53.5898--781.251.8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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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사냥 일리단이 안 좋다는 건 아닌데.
 운영의 ㅇ도 모르는 사람이 사냥을 가면 사냥 일리단 간 게 의미가 없습니다.

 운영을 모르면 제발 부탁이니까 탈태를 가주세요 제발 ㅠ

 이 스킬 특성에는 돌을 던져도 됩니다.
 그래도 진짜 운영 모르면서 특성 이상하게 가는 사람들 좀 줄여볼려고 하는 거에요.
 4특은 친구든 적이든 안가는 사람도 있어요.

 10렙 탈태면 20렙도 탈태에요. 공격력 증가보다 공격 속도 증가가 좋아요.
 


 이 특성 아닌데 이거 보다 저게 더 효율 나오는데 ㅡㅡ 하는 분들은
 피지컬를 좀 내려놓고 운영적인 면을 좀 더 내려놓고 봐주세요.
 그래도 마음에 안들면 돌 던져 줘요.

 상성영웅은 대충 넣은 거니까 너무 믿지마셈

영웅 상성

      .

      특성 및 기술

      (1)

      평딜로 가는 특성이 아니 때문에
      1렙 특성중에서 가장 범용성 좋은 제물.
      라인 클리어에도 좋고 캠프 돌기에도 좋아요.

      (2)

      4특 저걸 안가다는 건.
      탈출기 하나를 버린다는 소리.

      재빠른 추격은 저거 없어도 일리단은 추격 잘해요.
      해방 없어도 잘 도망 갈 수 있어요.

      (2)

      평딜로 가는 특성은 아니라고 했지만
      피흡 효율은 갈증의 칼날이 좋아요.

      (1)

      내가 운영을 모른다. 무조건 탈태
      탈출기 + 피뻥. 생존 궁극기.
      일리단 패시브 때문에 위험하다 싶으면 그냥 써도 되요.

      (3)

      상대 마딜이 무서우면 육감.
      상대 평딜이 무서우면 교묘한 일격.
      상대 마딜이 육감으로도 커버가 안되면
      날렵한 수호자

      사실 피할 수 있는 마딜은 좀 피...읍읍

      (1)

      죽음의 표적.
      일리단 메인 딜
      아지노스의 쌍날검이 안좋다는 거 아니에요.
      죽음의 표적이 더 쓰기 쉽고 편해요.

      (1)

      20 탈태 고정. 공격'속도' 증가해서 패시브로 스킬 쿨 빨리 돌게 하고 감속, 이동불가, 기절 지속시간 50%로 감소해서 스턴 맞고 사라지는 일 조금 더 줄여줍니다.

      폭풍의 번개를 안가는 건 탈태로 쿨 빨리 돌아서
      탈출기 Q W R 3개에 E로 딜로스 발생 시킬 수 있는 데 여기서 탈출기를 하나 더? 의미가 없죠?

      시공의 칼날으 안가는 건 공격력 20% 증가 보다 죽움의 표적 쿨 빨리 돌아서 쓰는 게 좋고
      이동속도 20% 감소는 일리단 추노능력이 좋아서 20% 감소 안해도 죽을 거 죽어요.
      Q 맞은 대상은 일리단이 캐릭터 타넘는 동안 속도가 떨어져요 스킬 툴팁엔 안나와있지만. 길막도 가능하고 그리고 어차피 탈출기 있는 적이면 이속 감소는 크게 의미없죠?

      • 습격(Q)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을 습격해 69의 피해를 주고, 대상의 반대편으로 넘어갑니다.
      • 휩쓸기(W)
        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하며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일반 공격력이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 회피(E)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2.5초 동안 적의 일반 공격을 회피합니다.
      • 배신자의 갈증(고유 능력)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16 특성 죽음의 표적을 찍기 전까진 딜이 좀 모자랍니다.
       한타 때 어그로 플레이잘하고 부족한 딜로 잡을 수 있는 친구를 따면됩니다.
       평소에는 제물로 라인 잘 먹고 캠프 잘돌면 그걸로 충분해요.
       
       한타하거나 오브젝트 먹어야하는데 캠프 돌지말고...
       
       16렙 이후나 20렙 이후 탈태 찍은 다음에는 날아댕길테니
       너무 오바하지 않으면 위험해도 살아나올 수 있어요.

       그리고 사냥 일리단 특성을 배워서 내가 사냥 일리단 할 줄암 ㅡㅡ 이러지 말고
       운영을 배우고 와서 사냥 일리단을 해주세요. 제발...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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