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라그나로스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4 / 비추천 : 3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생존력 좋고 캐리력 좋은 E라그나로스
- 작성자 | Luximus 작성일 | 2016-12-15 13:12:30 조회수 | 9372 최종수정 | 2016-12-15 13:37:15
-
라그나로스불의 군주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075 4.3242 500 3 180 2 0.83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선회하는 유성이 다들 느낌표 올라가는 뽕맛에 많이 찍으시던데 생각보다 좋지 않습니다.
스택을 쌓아도 지속시간이 길어지는 거지 틱데미지가 강해지는 게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볼링을 맞춰야 하는데 이게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거든요.
그런거 신경쓸 필요 없는 E트리를 추천합니다.
- (3)
몸이 약한 라그가 생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불이 가장 쓸만하다고 생각하나 팀에 테사다르나 힐이 빵빵하다, 혹은 탱커진이 빵빵해서 내가 맞을일이 없다 하면 감속의 화염을 찍습니다.
- (3)
라그나로스의 손길도 생각해 봤지만 설퍼러스 강화의 사거리가 평타와 동일하므로 생각보다 짧습니다. 카이팅 당하기도 쉽고 라그는 애초에 마나가 크게 모자른 영웅도 아닙니다. 13레벨 특성을 위해 딜강화를 가줍니다.
- (2)
용암파도는 맵의 돌격로로밖에 보낼 수 없는 기술이나 라인을 밀어버릴때, 혹은 막을 때, 핵에서 수비할 때 굉장히 탁월한 공격력을 보여줍니다.
20레벨 기준으로 영웅에게 초당 약 1500가량의 데미지가 들어가 한타가 파괴되는 장면도 많이 나오게 됩니다.
맵이 좁을수록, 오브젝트가 라인에 가까울 수록 높은 효용성을 보입니다.
라그가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 다들 미숙하게 용암파도에 죽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데, 사실 주 목적은 적에게 오브젝트, 혹은 요세/성체 수비를 강제로 포기시키게 하는데 있습니다.
용암의 진행속도는 뛰는 속도보다 1.5배정도 빠른 정도라 한타에 정신이 팔려서 맵으로 파도를 확인하지 못했다면 높은확률로 한타를 파괴시킬 수 있습니다.
=================
설퍼라스 강타는 아무리 봐도 용암파도를 쓸 각이 안나올 떄 써줍시다. 물론 시간이 흐름에 따라 두 궁극기의 위상은 역전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
- 설퍼라스 강화(Q)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4초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하고 대상 주위에 199의 기술 피해를 주며 준 피해의 2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화산 심장부: 용암 휩쓸기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
- 살아있는 유성(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2초끌어서 사용대상 위치에 유성을 소환하여 71의 피해를 줍니다. 유성은 1.75초 동안 대상 방향으로 구르면서 총 283의 피해를 줍니다.
화산 심장부: 유성우
유성을 일렬로 소환합니다.
-
- 화염 폭풍(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9초자신 또는 아군을 불길로 감싸 이동 속도를 1.5초 동안 25% 증가시키고 지속 시간이 끝날 때 주위 적들에게 108의 피해를 주게 합니다.
화산 심장부: 폭발의 룬
일정 시간 후에 넓은 지역에 폭발을 일으킵니다.
-
- 화산 심장부(D)
-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아군 혹은 파괴된 요새나 성채에 정신을 집중하여 라그나로스의 진정한 모습으로 거듭납니다. 일시적으로 요새나 성채를 대신하게 되며, 새로운 능력을 얻고, 18초에 걸쳐 잃는 4156의 생명력을 얻습니다.
화산 심장부 상태일 때 생명력이 전부 떨어지면 원래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추가 설명
캘타스가 근접캐라면? 이라는 느낌이 드는 영웅입니다.
화산 심장부 (고유 능력)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