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라그나로스

기동성이 조금 떨어지는 대신 각종 유틸과 능력치로 스랄과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라인전이 강하진 않습니다.D 스킬은 핵각이나 수비에 굉장히 유용합니다.채널링이 끊기지만 않으면 위급시 생존기로 써먹어도 됩니다.광역기가 많아 라인 클리어 능력이 좋습니다.장점 : 암살자 치고 높은 생존력, 짧은 스킬 쿨로 인한 광역 딜, D는 추가 궁극기 수준. 캠프 정리가 빠름.단점 : 뚜.벅.이. 초반엔 조금 약함, 추노력이 거의 제로에 가까움(감속 찍어도 그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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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간단한 참고용 라그나로스.
작성자 | 플로흐  작성일 | 2016-12-17 13:20:28  조회수 | 2842  최종수정 | 2016-12-17 14:03:40
라그나로스
불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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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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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20754.3242500318020.83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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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기동성이 조금 떨어지는 대신 각종 유틸과 능력치로 스랄과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

라인전이 강하진 않습니다.

D 스킬은 핵각이나 수비에 굉장히 유용합니다.

채널링이 끊기지만 않으면 위급시 생존기로 써먹어도 됩니다.

광역기가 많아 라인 클리어 능력이 좋습니다.



장점 : 암살자 치고 높은 생존력, 짧은 스킬 쿨로 인한 광역 딜, D는 추가 궁극기 수준. 캠프 정리가 빠름.

단점 : 뚜.벅.이. 초반엔 조금 약함, 추노력이 거의 제로에 가까움(감속 찍어도 그닥.)


캠프를 정리하는 딜은 충분한데 생명력 손해는 큰편입니다. 

영웅 상성

          상성은 딱히 없는 느낌.

          W를 통해서 원거리 견제도 가능은 하고

          E와 Q는 근거리에 유용합니다.

          뚜벅이고 생각보다 그렇게 단단하진 않기에 CC에 약합니다만 

          이건 거의 모든 영웅 공통이니...

          뚜벅이라는거 하나만 생각하시고 플레이 하시면 어려울거 없습니다.

          특성 및 기술

          (3)

          E를 주력으로 갈거면 휘몰이 좋습니다.

          수정) W 타느니 그냥 Q가 낫습니다. 라인에서의 회복량도 오르고 퀘 완료도 쉬운편.

          딜량 증가에도 도움이 되고.

          의외로 D가 빠진 상태에서 라인전 약합니다.

          (3)

          참아라 벌레야! 는 라그의 유지력을 크게 증가시키고 구슬은 15개 조건이라 쉽습니다.

          감속은 E가 즉발이 아니라서 아쉬운점이 좀 많습니다만 설퍼라스궁을 쓸거면 발라 같은 원거리 잡아내기 매우 수월해집니다.

          (3)

          나머진 함정에 가깝습니다.

          이거 찍었다고 본인한테만 쓰진 마세요. 첸같은 탱 있으면 E 가지고 견제도 가능합니다.

          (2)

          둘다 정말 좋습니다.

          한타가 너무 불안정하고 CC가 많이 모자라면 설퍼를 쓰는것도 좋습니다. 기절 시간이 길진 않습니다.

          용암파도는 OP입니다.

          (2)

          E쓰다가 스턴 먹고 녹을거 같은 조합이면 굴하지 안는 화염.

          충분히 E 맞힐 각 나오고 터지는 시간 동안 버티는게 가능하면 달궈진 불.

          이때 부터 세미탱은 가능합니다. 메인탱은 절-대 불가.

          (3)

          라인클리어부터 교전 전부다 만능.

          아군한테 걸어도 추가 폭발은 자신에게 터집니다.

          (4)

          여기서 부턴 진짜 사기캐 등극 합니다.

          폭딜 캐릭터는 뭔짓을 해도 라그를 못이깁니다.

          숨기가 좋긴한데 쿨이랑 회복량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조금 밀리는 상황에서는 영웅난이도가 정신나간 수비력을 보여줍니다. 특히 브락시스 캐사기...

          용암 파도 충전도 좋습니다. 쿨마다 쓰실 분들은 안쓰는게 좋음.

          • 설퍼라스 강화(Q)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하고 대상 주위에 199의 기술 피해를 주며 준 피해의 2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화산 심장부: 용암 휩쓸기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 살아있는 유성(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대상 위치에 유성을 소환하여 71의 피해를 줍니다. 유성은 1.75초 동안 대상 방향으로 구르면서 총 283의 피해를 줍니다.

            화산 심장부: 유성우
            유성을 일렬로 소환합니다.
          • 화염 폭풍(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자신 또는 아군을 불길로 감싸 이동 속도를 1.5초 동안 25% 증가시키고 지속 시간이 끝날 때 주위 적들에게 108의 피해를 주게 합니다.

            화산 심장부: 폭발의 룬
            일정 시간 후에 넓은 지역에 폭발을 일으킵니다.
          • 화산 심장부(D)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아군 혹은 파괴된 요새나 성채에 정신을 집중하여 라그나로스의 진정한 모습으로 거듭납니다. 일시적으로 요새나 성채를 대신하게 되며, 새로운 능력을 얻고, 18초에 걸쳐 잃는 4156의 생명력을 얻습니다.

            화산 심장부 상태일 때 생명력이 전부 떨어지면 원래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평타 직후 Q를 써서 평캔 딜하는건 선택이 아니고 필수입니다. 일단은 암살자라 딜이 최우선.

          W는 모션이 있으니 유의하고 그어줍니다.

          E 이속 증가가 효과가 뛰어난 편이 아니라서 거리를 잘 재야합니다.

          E가 딜의 기본이자 유일한 근접기이므로 E를 넣을 수 없는 상황 = 노딜

          한타시에도 원딜 지원가 지키기나 아예 후방 진입이 좋습니다.

          E는 아군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는걸 명심합시다.

          초반 운영

          초반엔 라인을 당기는게 좋습니다. Q자힐이 유지력의 전부인데 이거 돌격병에 찍으러 가다간 피 더 까입니다.

          그나마 근접이면 다행인데 스랄이나 발라 등등이면 괴롭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설퍼궁은 설명 필요 없다고 봅니다. 특징이라면 사거리가 꽤 길다는것.

          용암파도는 쿨마다 써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거 하나면 아군 전문가가 관리할 라인 부담이 줄어듭니다.

          또 12렙 15렙 19렙 쯤에 한타 시작시 써서 진형 붕괴를 유도함과 동시에 깜짝 렙업을 시켜 승기를 잡기에도 좋습니다.

          너프가 필요한 부분이라고 봅니다. 

          용암파도는 적의 수비를 아주 개작살낼 수 있습니다. 아주 더러워요. 

          반대로 거미 맵에서는 보석 수급이 어려워지기도 하니 조심하세요.


          20레벨 이후

          포커싱 당한다 -> 숨기

          E켜고 달려가서 줘팸 하면 됩니다. 스킬 운용은 어려울게 전혀 없습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브락시스 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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