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바리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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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탱, 거강, 쌍검 트리 특성 정리
- 작성자 | 압축파일 작성일 | 2016-12-21 17:51:29 조회수 | 35154 최종수정 | 2016-12-21 17:5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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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리안얼라이언스의 국왕
주요능력 근접, 감속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220 4.625 500 3 74 1.25 1.25 4.8398 - 1
- 2
- 3
- 1
- 2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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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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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5
머리말
바리안의 3가지 유형을 정리해봅시다.
영웅 상성
타이커스 == 나쁜놈
하드CC == 난 죽었다
특성 및 기술
- (3)
세가지 특성 모두 일장 일단이 있습니다.
제 경우엔
사자의 아귀: 무난함 / 탱, 거강
제압: 개인적으로 잘 안찍음 / 탱, 거강
국왕의 길: 구슬 수급 될거 같으면 찍음. / 탱, 거강, 쌍검
이렇게 찍습니다. 국왕의 길 구슬 퀘가 좀 어려운거 빼면 체감이 가장 큰 특성이라 생각합니다.
- (1)
방패의 벽: 거강, 쌍검
전쟁인도자: 탱
탱특 탈 때 방패의 벽 찍지 맙시다. 적들이 무시합니다.
딜바리안은 한번 진입하면 탈출이 거의 불가능한 뚜벅이라 주된 포커싱의 대상이 됩니다. 생존 및 어그로 관리 하기 위해서 방패의 벽을 찍습니다.
- (2)
거강 = 탱 > 쌍검 순으로 좋다 생각합니다.
거강은 혼자서 확정 킬은 내기 힘들지만, 어느 영웅을 상대하더라도 치명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고, 탱은 기절과 도발, 감속의 cc로 상대에게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쌍검은 적 조합을 보고 가끔 찍습니다.
- (2)
스톰윈드의 깃발: 탱, 거강
아이언포지의 깃발: 탱, 쌍검
한타에는 피해 감소 깃발이 도움되지만, 생존에는 이속 깃발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13렙은 바리안의 생존을 보충해야 한다 생각해서 기술뎀 20% 깃발은 잘 찍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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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자의 송곳니(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일직선상으로 날아가는 충격파를 내보내 적들에게 156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사자의 송곳니가 적중한 적 하나당 3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14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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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기 막기(W)
- 마나: 30충전 대기시간: 10초모든 일반 공격을 무기로 막아,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25초 동안 100%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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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돌진(E)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12초대상 적에게 돌진하여 52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75%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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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발(R)
- 마나: 20재사용 대기시간: 16초대상 영웅을 침묵시키고 도발하여 1.25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게 만듭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4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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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인의 강타(R)
- 마나: 40대상 적을 강타하여 166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3초 동안 20 감소시켜 받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1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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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노의 쌍검(R)
- 일반 공격을 하면 영웅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25%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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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웅의 일격(D)
- 재사용 대기시간: 18초18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130의 추가 기술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바리안은 라인 최약체기 때문에, 저는 라인전을 잘 안합니다. 지속적인 CC기로 아군과 함께 갱을 합시다.
4렙에 전쟁 인도자를 찍으면 1머키만큼 공격적인 갱킹이 가능해지며, 7렙에 재기의 바람을 찍으면 적어도 우물 걱정은 많이 덜어놓게 됩니다.
10렙에 방패나 거강을 찍게 되면, 적들이 강력해지는 13, 16렙 전에 최대한 적들을 짤라 먹읍시다. 바리안은 10렙때 가장 강합니다. 쌍검을 찍게 되면 캠프를 관리해줍니다.
한타에서의 바리안은 근접 뚜벅이입니다. 다른 영웅들처럼 돌진을 아군에게 쓸 수 없기 때문에, 들어가면 미래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들어갈 상황을 잘 봐야합니다.
탱의 경우엔 혼자 무식하게 들어가지만 않으면 됩니다. 위 특성대로라면 기절 도발 감속이란 어마어마한 CC로 무장하기 때문에 물러오는 적을 막는것도, 우리가 물러 들어가는것도 문제가 없습니다. 짤리지만 않으면 됩니다.
거강의 경우는 아에 바깥에서 포지션을 잡는 편입니다. 이쯤되면 딜로 1:1에서 질리는 없으니까요. 콤보 한 싸이클 돌린 현자타임 동안엔 거강 바리안은 가장 맛있는 먹잇감이 됩니다. 이때 W를 적당히 쓰기만 해도 많게는 2000딜까지 흡수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7렙때 W특을 찍으면 평균 10~1500정도 흡수하더군요.
지금 쌍검은 한타에서 가장 애매하다 생각합니다. 예전처럼 생존력이 뛰어나지도 않고 딜도 애매하기 때문에, 간을 잘봐야 합니다. 처음 10렙대에는 한타에서도 강력한 모습을 보이지만, 후반이 될수록 쌍검이 적 딜을 버티기 힘들기 때문에, 선돌진 쓰고 적들을 도륙내기는 솔직히 어렵습니다. 특히 하드CC가 많은 조합이라면 그 대상은 무조건 쌍검 바리안이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니시에 뛰어난 탱을 추천합니다. 탱킹의 능력은 떨어질지라도, 16초면 슬로우가 2번, 기절이 2번, 도발이 1번이 채워집니다. 국왕의 길을 클리어 했을 경우 딜 기대치도 꽤 높아지기 때문에, 여러모로 팔방미인이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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