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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아즈모단

필자는 아즈모단, 메디브, 아바투르거 모스트인 플레에 서식하고 있는 히오스 유저이다.디아3 에서 덩치도 짱 크고 멋진 아즈모단이 너무 저평가 받고 있는 현실이 안타깝고지옥에서 전설적인 존재이며, 헬조선 플레이어들에게 특화된 이녀석을 무시하는 현실에 개탄하며 어째 공략글들이 죄다 E찍고 아군 무시하고 건물이나 밀어버린다는 1차원적인 녀석들이 가득해 눈앞에 땀이 가득해져서 아즈모단 공략글을 올린다. 우선 아즈모단은 취향을 탄다. 아즈모단을 즐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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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헬조선 기업가, 아즈모단을 해야하는 이유.
작성자 | 파웃  작성일 | 2017-01-04 16:25:28  조회수 | 54168  최종수정 | 2017-01-09 18:17:54
아즈모단
죄악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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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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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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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필자는 아즈모단, 메디브, 아바투르거 모스트인 플레에 서식하고 있는 히오스 유저이다.

디아3 에서 덩치도 짱 크고 멋진 아즈모단이 너무 저평가 받고 있는 현실이 안타깝고

지옥에서 전설적인 존재이며, 헬조선 플레이어들에게 특화된 이녀석을 무시하는 현실에 개탄하며 

어째 공략글들이 죄다 E찍고 아군 무시하고 건물이나 밀어버린다는 1차원적인 녀석들이 가득해 눈앞에 땀이 가득해져서 아즈모단 공략글을 올린다.

 우선 아즈모단은 취향을 탄다. 아즈모단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보통 두 가지 캐릭터 중 하나다.
1. 아는 건 건물철거밖에 없는 못배운 용역 깡패새끼
2. 온갖 더럽고 비열한 방식을 선호하며, 인권을 무시하는 지랄맞은 기업가.
 일반적으로 1에서 2로 진화하는게 완벽한 헬조선 기업가 테크트리지만, 일반적으로 개천에서 용나기가 어렵듯이 태생이 못배워 먹은 인간 쓰레기 새끼들이 1에서 2로 넘어가는 것은 정말 힘들다. 
 그리고 이것이 대부분의 아즈 유저가 E나 찍고 라인을 주구장창 미는 쓰레기 새끼들인 이유이다. 왜 E를 찍고 존나 미냐고? 
잘하고 아는게 그것밖에 없어서다. 그런 친구들은 욕해도 좋다. 그 친구들은    같은 강자에게 약하고   처럼 타인을 돕지도 못하며,   처럼 일반적인 사회생활을 하지도 못하는 새끼들이다.  
 하지만 당신이 기업가형 아즈모단을 완벽하게 다룰 수 있다면 당신은 더이상 무시받고 천대받는 용역 깡패새끼가 아니라 헬조선의 커다란 한 축을 담당하는 비열하고 타락한 기업가가 되어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독자인 당신이 아즈모단을 적절하게 운영할 수 있다면 한타와 운영을 완벽하게 잡으며 게임을 터트릴 수 있다.


아즈모단 인식이 좀 개선되면 좋겠다.

공략 소개 순서는
1. 아즈모단의 스킬셋 구성이 얼마나 완벽한가
2. 아즈모단은 어떨 때 픽해야 하는가
3. 아즈모단의 운영법 
으로 진행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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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즈모단의 완벽한 스킬셋
  아즈모단은 헬조선을 대표할 수 있는 영웅인데, 그 이유는 이 녀석이 타락한 기업가 그 자체이기 때문이다. 헬조선의 성공한 기업가가 되려면 있는 듯, 없는 듯 하면서 꿀을 잘 빨아야 하는 것이 첫 덕목인데, 아즈모단과 게임을 같이 해본 대다수의 플레이어가 느끼듯이 이새끼는 한타를 안하는 것 같으면서 하고, 라인을 못 미는 것 같으면서 미는 어처구니 없는 녀석이다. 
  그리고 헬조선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두번째 덕목은 졸렬하고, 사회를 은근히 좀먹어 들어가며 자신의 이득을 챙겨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측면에서 아즈모단은 모든 스킬셋이 아주 졸렬하고, 사회를 좀먹는 구조로 되어있는 완벽한 영웅이다. "왜?" 냐는 질문에는 아래의 스킬 구성에서 말해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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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지옥의 장군 (고유 능력) 은 고학력의 젊은 인턴인 장군을 불러서 헬조선의 특징인 열정페이를 실현하는 완벽한 스킬이다. 지속시간 30초, 쿨타임 30초다. 이게 무엇을 의미하냐?

바로 저 지옥의 장군은 무보수로 열정을 불태우며 라인을 미는 노동을 한다는 것이다. 그것도 해고되기 전까지.  저 친구들이 하는 노동을 보면 가히 우리팀의 트롤  같은 거보다 1000만배는 더 잘 일하고 잘 미는데, 이 녀석은 노코스트며, 30초동안 살리면 라인을 우주 끝까지 밀어버리며 필요할 때마다 바로 뽑을 수 있다. 게다가 20랩에 강제 징집 을 찍으면 2~3마리씩 열정페이 인턴들을 굴리며 라인관리를 하며 적들에게 현실도피와 "한타만 잘하면 이길거야!"같은 행복회로를 돌리게 할 수 있다! Viva 열정페이!

-
그리고  파멸의 구슬 (Q) 은 아즈모단의 알파이자 오메가인데 강력한 주식폭탄을 통한 딜을 줌으로서, 사악한 기업가인 이 돼지새끼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돈 잘벌고 몸뚱이 튼튼한   친구들은 성공한 인생이기 때문에 주식 한 방에 휘청거리지 않지만,
가진게 딜밖에 없는 개미(    등등...)들은 주식폭탄 한 번 맞을 때마다 허리가 휘청이고 몸이 아프며, 죽을 것만 같은 고통에 휩싸인다. 세금도 오르고, 경기는 나빠지고, 나오는 용병이랑 경험치는 똑같아서 믿을 건 주식뿐인데, 이게 폭락한다. 맞을때마다 아프며 두 세번 당하면 한강으로 요양하러 간다.
게다가   를 찍은 상태에서 맞으면 외노자 들이 튀어나와서 직업도 뺏어간다. 어메이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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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전사 소환 (W) 은 미니언 1.5에서 2마리 정도의 힘을 가진 일잘하는 외노자들을 부르는 스킬이다. 이 친구들은 헤븐조선 외곽의 슬럼가에서 사는 친구들로, 좀 멍청하지만 튼튼하고 말을 잘 듣는게 특징인데 을 찍으면 인력사무소와 담합을 통해 가격도 싸지고 더 튼튼한 노동자들을 데려오며 지옥의 갑옷 을 찍으면 불타는 의지로 적팀의 노동자들을 다 해고시키며 용병도 다 줘패버리는 좋은 친구들이다. 정규직 고용? 임금인상? 다 무시해라!  이 녀석들은 심지어 가격도 헬조선 시민들처럼 돈이나 경험치가 아니라 마나로 받으며, 더 강하다! 

인력착취와 최저임금도 안주는 사악한 행위로 배를 불리는 헬조선 기업가 아즈모단에게 주어진 완벽한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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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즈모단은 헬조선 뒷골목에선 나름의 전설적인 친구인데 그 이유는 바로 이 친구가 용역업체 밑바닥부터 시작해서 주식회사까지 설립한, 뒷골목의 전설적인 존재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모두 다 불타리라 (E)는 태생부터 용역업체 막내로 시작한 아즈모단의 그런 특징이 드러나는 스킬이다. 지옥산 레이저 철거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단단한 건물도 금방 녹으며, 생물체에게 꽂아도 당연히 치명적이다.
 가끔씩 못배운 아즈모단 플레이어들은    에 인생을 올인하고 아군이 원성에 관계없이 건물을 밀다가 죽는데 중점을 두며, 지면 "팀 존나 못하네 핑쉰들" 이기면 "내가 잘했서 이김ㅋ 공성봐라 ㅎㅎ"같은 말을 지껄이는데, 상식적으로 이는 원래는 지는게 당연하며 혹시 이길 경우는 나머지 팀원이 저새끼가 없는 1~2인분 만큼 더 잘 했기 때문임이 틀림없으며, E즈모단의 개소리는 무시해도 된다. 

요즘 헬스의 결실이 나와서 레이저 철거기 들고 느리게 걸어진다. 하지만 여전히 이 특성 중점의 아즈는 별로 도움이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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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지막으로 아즈모단의 두 가지 궁 또한 비열하고 졸렬하기 그지없는데,    악마의 침공 (R) 과 검은 우물 (R) 이다.
   악마의 침공 (R) 같은 경우는 적대적 인수합병이나, 아파트 재개발 같은 걸 해야할 때 거기를 가로막는 빈민들을 몰아내기 위해 한 부대의 '친분있는' 외노자와 용역업체 친구들을 부르는 기술. 사용법은 헬조선에서 사용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싸움이 벌어지거나 한타, 스캔들이 터질 때 이 친구들과 인턴을 불러 싸움과 거리가 있는 목표지점을 조지면 된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그 지역에 해결사가 투입되서 적은 4-5로 싸우거나, 문제가 해결되고 정신차렸을 때 이미 그곳은 판 짜 놓은 사람의 의도대로 쑥대밭이 되서 재개발 당하고 있거나. 둘 중 하나다.
  검은 우물 (R) 은 비열한 기업가가 쓰기에 가장 완벽한 스킬로 필자가 적극 권장하는. 헬조선의 최고의 스킬이다. 검은 우물 속에서 아즈모단이 머리를 굴리며 온갖 비열한 이득을 취하는데, 주가조작과 여러 더러운 일들이 75%정도 더 효율적으로, 강하게 발동하며, 여기서 판을 짜서 나가는   같은 걸 맞는다면 당하는 입장에선 정말 헬조선에서 성공한 기업가의 더러움을 알고 아 존나... ㅅ....라는 말이 목구멍으로 올라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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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영리에서 아즈모단은 언제 픽해야 하는가?
 일반적으로 아즈모단을 고르면 아군은 너무 기뻐서 환호의 훌라춤을 춘 뒤에     같은 좋은 캐릭터들로 함께 호응해주는 모습을 보인다. 혹시나 불친절하게 정상적인 픽을 골라준다면, 아 고맙다 하면서 절하고 게임해라.

아참, 그리고 아즈모단을 하는 사람들에게 한 가지 마음가짐을 알려주자면, 아즈모단을 고르는 순간 
공성1위, 영웅딜 2위, 라인 운영을 내가 다 하겠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해야한다. 
실재로도, 아즈모단은 힐빼고 어느정도 다 가능한 운영형 영웅이기 때문에 머리채  끌고간다는 마음으로 하면 다 된다. 실제로도 플레티넘에서도 일반적으로 저 세 가지는 필자가 가져가는 편이기도 하다. 그러면 아군이 맘 편하게 한타를 즐길 수 있다.

여하튼 본론으로 들어간다면, 일반리그에서는 3픽 이후에 걸릴 때 아즈모단을, 팀리그에서는 아즈모단은 4, 내지 5픽으로 골라야 한다. 예를 들어보자.
현 메타의 흔히 op 캐릭터나 주류픽 이라고 불리는 친구들은
탱커-   (물론 이놈은 상황에 따라)
원딜러-      
근딜러-   
힐러-    
정도이며 이중 주로 밴이 되는건   + 조합상 메이지, 딜러, 힐러 정도이다. 가령   가 밴이 되었는데 너가 1픽으로 아즈모단을 가져간다? 그러면 대부분의 상대방은  + 강한 딜러를 가져가고 이는 초장부터 아군이 멘탈을 깎아먹는거다. 다들 픽밴 기본정도는 알고 있을테니 가령  를 적이 가져갔다면,  를 가져오는게 디아 마크하게 좋다 라던가 요즘 필승조합인      콤보의 위험성 같은건 말하지 않겠다. 

여하튼 아즈모단을 가져올 때는 우리팀이 기본 조합을 갖추었을 때 딜+ 메이지 정도의 포지션으로 가져오면 좋다. 혹은 2법뻔뻔 조합이라고 생각하면서 아즈모단을 가져오면 좋다.

예외의 경우는 적이 1탱 3원딜, 1힐 체제일때 아즈모단은 좋은 선택이다.
R-Q한방에 이득을 크게 볼 수 있거든. 



영웅 상성

    일반적으로 강자  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하다. 강자와 함께하면 더 강해진다. 정말로 아즈모단 이 돼지새끼는 비열한 녀석의 극치임에 틀림없다.

    적이 체력이 적고 가진게 딜밖에 없는 개미   들이 많을수록  의 주가조작탄 한방에 애들이 허리띠 꽉 졸라메야 해서 강해진다.
     의 주가조작 175%를 맞으면 때때로 큰 충격에 뇌졸증으로 쓰러진다. ^오^

    아군에 같은 사업장 계열인   같은 친구들이 있으면 다들 같은 용역업체 출신들이라 쉬엄쉬엄 하게되서 효율이 떨어진다. 한타도 약한 친구들이라.
    의 는 비열한 기업가의 외노자들을 한방에 본국으로 송환시켜버려서 곤란하다. 너프 더 먹을 때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 

     은 그냥 강하다. 가능하면 매수해서 같이 싸워라. 아니면 서로 얼굴 마주치지 말고
     

    특성 및 기술

    (2)

    주력-비열한 기업의 총수는 멀리서 말로 갈궈야지 함부로 밖으로 나다니지 않는다.
    25번 맞춰서 완성하면 말도 안되는 장거리에서 라인관리가 된다. 비열한 게임운영의 핵심.

    보조- 피의 향기는 정직하게 일해서 정직한 보상을 얻는다는 건데, 헬조선에서 정직은 파멸의 지름길이다. 후반에 튼튼한 기업이 되기 전에 게임이 터진다.

    사기쳐라.

    (2)

    주력-외노자는 싼값에 효율이 좋으니 뽑는거다.
    이후 특성과 연계하면 더 강한 외노자가 더 싼값에, 더 강하게 나온다.

    보조- 잡을 수 없는 네게 보내는 저주. 그다지 효용성은 없다.

    (1)

    주력-주식 폭락은 갑작스럽게 맞아야 고통이 더 크다. 이걸 찍지 않으면 사전에 주가가 떨어질 기미가 보여서 개미들이 발 빼기 쉬워진다.

    보조- 고학력 인턴. 함께 일하는 실무자들의 능률을 올려줘서 기업운영이 더욱 쉬워진다. 죽어가는 돌격병에게 인턴을 붙여주면 기운이 나서 체력이 풀로 회복되니 죽어가는 돌격병에게 쓰면서 효율을 최대화하자.

    (2)

    주력- 큰 악당은 흑막 뒤에서 판을 짠다. 강해진 주식폭락, 강한 외노자, 강한 철거! 한방에 라인이 정리되고, 딜러들이 뇌졸증에 걸려 힐러를 찾는 훌륭한 상황을 경험 할 수 있다.

    보조- 시민을 탄압하는 용역업체를 불러보고 싶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

    (1)

    주력- 헤븐조선의 강화된 외노자가 불타는 열정으로 적의 직장을 잠식한다! 이후 16랩 특성과 연계되면 q 한방으로 1라인이 관리되는 좋은 특성.

    보조- 아즈모단의 마나사용은 주로 R이다. q 쿨을 줄여줬다면 썼겠지만 불타는 열정의 외노자가 너무 좋다.

    (1)

    주력 -주식폭탄을 던지면서 나오는 강한 헤븐조선의 외노자! 당신의 직업도 위험합니다!

    보조 - 최종진화 인턴. 7랩의, 인턴특성을 따라갔다면 인턴이 이끄는 친구들은 마치 하나하나가 용병과 같아진다.

    (4)

    주력- 사실 다섯번째 원과 강제 징집으로 나뉘는데 둘의 차이는 한타에 힘을 주는가 혹은 운영에 힘을 실어주는가의 차이.

    강제 징집 -영리에서 많은 경우 전문가가 나오지 않기에, 20랩 후반에 운영싸움에 매우 좋은 특성. 적에게 압박을 주려면 인턴을 2~3마리씩 운영하면서 적에게 강한 라인압박을 주자. 사용법은 후술.

    다섯번째 원- 파탑, 2라인 맵, 평타 위주의 적군에게공속, 이속 40% 감소를 노리고 찍는다. 이걸 찍으면 후퇴시 생존률도 조금 올라가는데, 도망치면서 r-q나 w로 나오는 인턴이 불타는 열정으로 슬로우를 걸어준다. 개꿀.

    • 파멸의 구슬(Q)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파괴의 구슬을 날려 191의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파멸의 구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거나 파멸의 구슬이 적중한 적 돌격병을 1.5초 안에 처치하면 파멸이 2회 중첩됩니다.

      보상: 파멸 중첩 하나당 파멸의 구슬의 공격력이 1 증가하여 최대 400 증가합니다.
    • 악마 전사 소환(W)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방향으로 전진하는 악마 전사를 소환합니다. 악마 전사는 일반 공격으로 36의 피해를 주고 주위 적들에게 초당 19의 피해를 줍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두 다 불타리라(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정신을 집중하며 죽음의 광선으로 적을 공격해 2.5초 동안 초당 128의 피해를 줍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가 끝까지 지속되면 대상에게 354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30%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악마 부관(D)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아군 용병, 돌격병, 또는 아즈모단의 악마에게 악마 부관을 소환합니다. 악마 부관은 7초마다 악마의 일격을 사용하여 적 돌격병을 즉시 처치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당연한 이야기들.

    라인에서 q w w
    적이 라인 푸쉬가 약한 영웅, 아군이 유리한 압박을 넣는 라인에 d를 붙여서 강한 라인에 힘을 더 붙여주기 아 4랩 w강화하기 전까지는 w를 너무 남발하는건 안좋다. 마나가 너무 많이 들어서 힘듬. 한 2라인당 ww가 좋다.
    라인 푸쉬가 약한 영웅이라 함은    등등인데 이 뿐만 아니라, 라인 클리어를 할 때 마나가 많이 들어가는 영웅들도 포함한다. 오브젝트 싸움 전에 마나를 많이 낭비하게 해서 한타때 스킬을 사용하기 힘들게 하거나, 집에 다녀오게 해서 한타를 꼬이게 하거나, 우물을 빼서 한타때 우물없이 싸우는 불리한 포지션을 강요하자.

    한타가 일어날 징조가 보이면 적이 없는 라인에 q-d로 빈 라인 압박을 하자. 그러면 한타가 이기면 큰 이득, 한타를 지면 적이 그 라인을 막으러 가야하기 때문에 손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이 캐릭터는 졸렬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약한 부분을 할퀴고 물어뜯고 후벼파서 스노우볼을 굴려야 한다. 아아주 좋다.

    한타가 일어나기 전에는 탱커 부쉬체크가 안 될 경우 w를 보내서 안개지역 체크를 시키면 된다. 싼값에 굴리는 외노자의 효율을 알 수 있는 스킬.
    대치상황에서는   로 적의 뒷라인에게 뇌졸증을 선사해주자.

    아즈모단의 포지션은 두 가지인데, 하나는 딜러 후방에서 q견제를 하며 w, e로 딜러에게 붙는 근접 떨거지들을 떼어주는 것. 다른 하나는 딜러 앞에서 크로미나 리밍같은 애들의 스킬을 대신 맞아주는 것이다.

    덩치도 크고, 피통도 짱짱해서 잘 안죽는다 개꿀.
    초반 운영
     을 쌓기 전까지 최대한 많은 적에게 맞추며 스텍을 쌓는다. 스텍을 쌓는 법은 크게 세 가지
    1. 적 미니언이 타워에 올 때 맞추면서 영웅도 맞추는 것,
    2. w로 라인을 유지시키고 자신이 맡은 라인이 아닌 다른 라인에 q를 던져 영웅을 맞추고, 자신의 라인관리를 평타로 하는 것.
    3. 미니언과 함께 영웅을 맞추는 것,타워 2개와 같이 맞추며 스텍을 쌓는 것.

    2번의 경우는 푸쉬력이 부족한 라인에 힘을 주고, 메이지류가 라인을 서면 아프게 할 수 있어서 이득. 3-3이나 2-3 대치상황이 나오는 미드라인이 아주 좋아한다.

     가 찍힐 때 까지는 아군 지원을 해주고 w견제 위주로 하자.
     는 마나를 많이 먹어서 좋진 않은데, 애매한 근딜러가 붙으면 qw쓰고 빠졌을때 치기 시작하면 꽂아주자. 신나한다.
    궁극기 습득 후
     을 쓰는 아즈모단이 용병캠프를 돌기가 힘든 반면,
     를 쓰는 아즈모단은 빠른 속도로 용캠이 돌아진다. 평    평평평평 같은 느낌으로 치면 금방 잡는다. 를 찍으면 불타는 열정의 외노자가 불태우는데 놀랍게도 이 스킬의 이몰레이션 판정이 1마리씩 각각 들어가서 2마리, 3마리를 부르면 불뎀이 중첩해서 들어간다. 아주 강하다.

    그리고 라인은 R-Q로 관리하거나 q로 관리한다. 내가 직접 가는 라인은 7마리분의 경험치를 다 챙긴다면, q로 먹는 라인은 평균 5.5 마리 정도의 경험치를 가져가는 느낌? 조금 손실이 있지만 챙기는 것과 다 잃는 것의 차이는 크다.
    그리고 16랩의 와 이전의 특성이 연계된 외노자는 혼자서 1라인을 다 씹어먹기 때문에 이후에는 경험치를 다 챙길 수 있다. 3라인 관리의 원동력. 이때부터는 한타를 안할 시에는 라인에 q를 던지고, 미는 라인에는  인턴으로 푸쉬, 밀리는 라인에는   에   로 관리를 하면 된다.
    강화된 외노자는 보통 한마리가 6개 정도의 포탄을 뺀다. 꾸준히 쓰면 순식간에 무력화된 포탑을 만날 수 있다.


    20레벨 이후
    라인관리 후 한타. 
    한타 전 대치상황에 미는 라인에  를 강화시켰다면 2마리씩 붙이거나 라인당 한마리씩 붙여서 강한 푸쉬를해놓자. 이기면 핵각의 원동력, 져도 핵각 나올걸 안나오게 하는 효능이 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못쓸 맵은 없다.  굳이 꼽자면 포탄의 위력이 아주 강하고 맨날 동전줍는 징징이처럼 돌아다녀야 하는 블랙하트 항만? 이 좀 귀찮다.

    아무쪼록 이 글을 읽고 E특화하는 병신 찐따 용역모단이 아닌 사악하고 비열한 헬조선의 기업가가 되어 게임을 잘 운영하길 바란다.

    그럼 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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