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굴단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13 / 비추천 : 1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현시즌 그마가 쓰는 Q굴단트리와 E굴단트리의 모든것
- 작성자 | Kokame 작성일 | 2017-01-09 05:35:37 조회수 | 31052 최종수정 | 2017-01-09 05:47:13
-
굴단어둠의 화신
주요능력 원거리, 회복, 공포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700 3.543 500 0 60 5.5 1 4.8398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머리말
영웅 상성
상성 나쁜 아군 영웅으로는 대체적으로 힐량, 즉 유지력이 부족한 힐러들이 있습니다.
먼저 을 먼저 말씀해드리면 영웅의 특성상 일리단은 상대 진영으로 들어와서 붙어야만 딜과 생존이 동시에 가능한 영웅인데, 일리단을 버틸수 있게 해주는 스킬인 는 굴단의 마법딜 앞에서는 아무런 효과도 주지 못합니다. 또한 1:1을 해도 를 쓰면 일리단의 딜과 비등비등하게 체력이 차 아군이 적 탱커나 다른 쪽에 포커싱이 몰릴때 버틸 시간을 만들어주며 일리단을 한번 더 살려주는 를 즉발이기 때문에 피하기도 힘든 의 2초 동안 아군의 포커싱을 집중시켜서 쓰지도 못하고 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은 주로 굴단을 물러오는 탱커쪽에서 뽑았습니다.
특성 및 기술
- (1)
1렙의 특성이 굴단 뒤의 대부분의 특성트리를 결정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데요.
팀에 발라, 레이너, 루나라, 줄진같은 양념이 아닌 마무리를 잘하는 딜러들이 없거나 있어도 믿을 수 없다면 q로 지속딜을 뽑고, 우리팀이 나없어도 지속딜이 될거 같다 하시면 e를 가주시면 됩니다.
- (2)
4렙은 거의 생명력 전환 연마를 갑니다.
저게 정석이에요. 하지만 우리팀이 힐러가 없다, 혹은 나에게 힐이 전혀 들어오지 않는다 싶으면 아주 깊게 고려해서 영혼 흡수를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 (4)
q굴단을 할시에는 힘의갈망을 찍는 것이 맞습니다.
저걸 찍은 후에는 q두방이면 원거리 돌격병들이 정리되고 w의 힐량도 증가하기 때문이죠.
e굴단은 무조건 첫번째 특성인 어둠의 결속을 갑니다.
사실 인벤의 공략을 보고 매우 의문을 품었던 것이 E굴단을 소개하면서 7렙에 힘의 갈망을 찍으셨던 것입니다.
부패의 쿨은 14초로써, 일반 스킬중에선 꽤나 긴 편에 속하는데 이를 이 특성으로 쿨감시켜 주지 않으면 딜손실이 상당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4)
13렙은 생명석과 마의갑옷 중 하나를 가는데, 저는 생명석을 꽤나 좋은 특성으로 생각합니다.
적에게 죽기직전 생명석을 사용함으로써 피낚시를 할 수도 있고, 널럴할때엔 힐없이도 체력을 채울 수 있으니 말이죠.
마의 갑옷은 상대의 메이지가 날 노릴 상황이 나오겠다 싶으면 갑니다. ex)리밍, q켈타스
- (1)
q굴단에게 타오르는 지옥불은 엄청난 딜뻥을 선사해주며 q굴단의 의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괴적인 고통은 e의 긴 사거리로 상대의 뒷라인이 프리딜을 할 수 없게 괴롭혀줄 수도 있고, 앞라인을 녹이는게 큰 힘을 보탤 수도 있기에 e굴단이라면 이 특성을 무조건 갑니다.
-
- 지옥 불길(Q)
- 마나: 75불길의 파도를 내보내 적들에게 219의 피해를 줍니다.
-
- 생명력 흡수(W)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적의 생명력을 흡수해 3초 동안 초당 137의 피해를 주고 초당 19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부패(E)
- 마나: 80재사용 대기시간: 14초전방으로 어둠의 에너지를 세 번 폭발시켜 6초에 걸쳐 213의 피해를 줍니다. 부패는 하나의 적에게 최대 3회 중첩됩니다.
-
- 생명력 전환(D)
- 굴단은 마나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사용하면 최대 마나의 25%를 회복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