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4 / 비추천 : 0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2% 부족한 정형화된 알라라크에서 탈피하자!
- 작성자 | 잭샤뽀 작성일 | 2017-01-16 16:23:09 조회수 | 3608 최종수정 | 2017-01-16 18:23:27
-
알라라크탈다림의 군주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950 4.0585 500 3 150 1.5 - 4.8398 - 1
- 2
- 3
- 1
- 2
- 3
- 4
- 1
- 2
- 3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식은 죽 먹기 : 알라라크는 마나가 부족한 영웅은 아닙니다.
강제이동 : 이 특성을 찍으므로써 최대 사거리에 있는 적을 끌어와도 쉽게 킬각을 유도할 수 있고, 도주시 생존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넘치는 에너지 : 알라라크는 마나가 부족한 영웅은 아닙니다.
- (2)
혼돈의 통치 : 이는 초중반에 알라라크에게 힘을 실어줍니다. 하지만 후반가서는 이 특성이 딱히 체감으로 느껴지지도 않아요.
무한한 에너지 : 쿨이 6초인 스킬이 4초인 스킬이 되면서 E 스킬 데미지가 1.5 배 증가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에 따라서 더 많은 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중반에는 혼돈의 통치보다 별로 좋은 딜을 발휘하진 않지만 16렙 이상부터는 혼돈의 통치보다 더 좋은 지속 딜을 자랑합니다.
천둥 충격 : 이것 또한 매력적인 특성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2초동안 70퍼센트 감소.. 거의 지진급이에요. 사이에 있는 영웅을 맞추어야 하지만 염동력으로 끌어온 상대를 적과 적 사이에 적중시키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기서 까지 가학성을 깎게 된다는 것이 염려됩니다. 하지만 연구해볼 가치는 있습니다.
- (2)
치명적인 돌진 : 사실 10렙때 이것을 안찍었으면 합니다. 하지만 플레이 스타일엔 답이 없으므로... 데미지도 더 딸리고 생존력도 부족해집니다...
반격 : 무조건 반격입니다. 알라라크의 생존력과 부족한 딜을 어느정도 해결해줍니다.
- (4)
불협화음 : 너무 좋은 특성입니다. 하지만 역시 딜이 부족하게 됩니다. 되도록 팀에 딜이 부족하다고 여겨진다면 찍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이동저해 : 한번 찍어볼만 합니다. 지속 CC가 없는 염동력의 부족한 2%를 채워줄 수 있습니다.
순수한 악의 : 왠만하면 순수한 악의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팀원들이 안죽는다고 불협화음을 안찍는 것은 손해입니다. 팀원들이 안죽어서 게임을 이기면 이기면 되는 거고, 갑자기 팀원들이 잘죽어서 지려하면 가학성 딜로 역전을 노려보는게 더 낫다고 봅니다.
- (4)
기민한 정신 : 6초마다 염동력을 쓸수있습니다. 따라서 알라라크는 거의 죽지 않습니다.
음전하 : 이로써 E스킬이 겁나게 쌔집니다. 미니언 정리하기도 쉬워지구요. 지속딜 한방딜 모두 강력하게 됩니다. 사실 적과 자신 사이에 있는 적이 두배 데미지를 받는거라 맞추기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것은 맵에 따라 다릅니다. 맵 구조상 어쩔수 없이 적 영웅이 번개 쇄도 사이를 맞출 각을 많이 주는 맵이 있어요. 판단에 따라서 달리 가주시면 됩니다. 염동력으로 끌어온 적에 대한 적에 대해서 생각보다 E스킬을 맞추기 쉽습니다.
-
- 불화의 일격(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8초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 염동력(W)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12초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 번개 쇄도(E)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가학성(고유 능력)
-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