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태사다르

이번 패치로 태사다가 리메이크가 됬는데 많은 변화가 찾아왔습니다그중 특성관련 변경부분을 살펴보자면1. 3개로 나눠지는 마나수급특성 정신 주입 (W)  기사단의 의지  케이다린의 울림     각각 스톰특 평특 쉴드특으로 나뉘어집니다.2. 4레벨 3가지 보호막특 칼라의 기민함 (Q)  칼라의 은총 (Q)  칼라의 빛 (Q) 3. 13렙 16렙 위상이동 관련특성 삭제 (제일 중요합니다 예전처럼 미친듯한 어그로핑퐁을 못해요)저는 이중 평타특을 타는 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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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예상외로 딜쌘 평사다르
작성자 | 까치깍깍  작성일 | 2017-01-26 22:58:38  조회수 | 3200
태사다르
기사단의 구원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보호막, 정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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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6503.43755003146.54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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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이번 패치로 태사다가 리메이크가 됬는데 많은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그중 특성관련 변경부분을 살펴보자면

1. 3개로 나눠지는 마나수급특성 정신 주입 (W)  기사단의 의지  케이다린의 울림 

    각각 스톰특 평특 쉴드특으로 나뉘어집니다.

2. 4레벨 3가지 보호막특 칼라의 기민함 (Q)  칼라의 은총 (Q)  칼라의 빛 (Q) 

3. 13렙 16렙 위상이동 관련특성 삭제 (제일 중요합니다 예전처럼 미친듯한 어그로핑퐁을 못해요)


저는 이중 평타특을 타는 테사다를 하던 중 집정관 (R) 와 쓰래기특이라 생각하던 분광 연결체 을

가보았는데 예상외의 정신나간 딜량을 보여줘서 글을 써보기로 하였습니다.

영웅 상성

      테사를 장인급으로 미친듯이 하진 않아서 영웅 상성은 기본적인것만 적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여기서 설명하려는 평테사는 보호막 관련 특성을 타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힐이 한명 더 있는게

      좋습니다.

       :  타즈딩고! (R)  플라스마 보호막 (Q) 콤보가 보호막 패치후 피까지 적당히 차서 정말 강합니다. 

       :  집정관 (R)  분광 연결체 가 피의 욕망 (R) 과 합쳐지면 정신나간 한타 파괴력을 보여줍니다.

       :뽕과 집정관이 합쳐지면 슬로우를 걸면서 빠른 이속으로 상대를 도륙내는 집정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 ㅅㄱㅇ

       :빠대를 돌리면 지금 적팀 우리팀 구분없이 막나오는 발리라에게 빅엿을 먹여줍시다 강화기들은 은신이 풀리면 바로 기본스킬셋으로 돌아가는데 테사다는 로 손쉽게 은신을 풀어낼 수 있고

      완성시 진입각재는 발리라 은신을 풀고 한타후 도주하는 발리라 은신까지 풀수있는 갓-테사

      특성 및 기술

      (2)

      기사단의 의지: 솔직히 제일 않좋은 특같았지만 이 특의 메리트는 바로 퀘스트완료시 평타 사거리 2증가입니다 구슬특과는 달리 구슬을 먹기 힘든맵에서도
      딜러물러 들어온 근딜/탱을 노려주기만 하면 생각보다 금방 완성됩니다.
      케이다린의 울림:보호막 테사의 핵심특이지만
      막퀘가 구슬 40(...)이라는 정신나간 양의 구슬파밍을 해야되기 때문에 구슬을 먹으러 다니지 못하고 계속해서 개싸움이 벌어지는 광산이나 영원한 전쟁터에서는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정신주입:퀘깨지는 속도가 빠른것도 아니고 개인적으론 뭔가 애매하다 생각합니다.
      마나수급량:정신주입>기사단의의지>=케이다린의 울림

      (1)

      뭐 솔직히 다 나름 괜찮은 특성입니다.
      칼라의 기민함은 도주/추노에 좋고 케이다린의 울림없이도 100퍼 효율을 보여주기에 찍었습니다.
      칼라의 은총은 우리팀에 평딜비율이 높을때 가주시면 되고 칼라의 빛은 보호막 파괴후 다른 지원가의 힐이 합쳐질경우 정말 잡기 힘들어집니다+추가로 집정관 변신후 녹을 일을 줄여줍니다.
      전 케이다린의 울림을 찍지 않았기때문에 칼라의 기민함을 찍었고 케이다린의 울림을 찍으셨다면 나머지 둘중 찍어주세요

      (3)

      여기서 저는 예민한 정신 미만잡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이유는 aos에서 제일 중요한것은 시야장악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상 이 특을 찍으면 상대팀의 우리팀 용병스틸/은신캐확인/매복 다 막아줄수있기때문에 몹시 좋다고 생각하는 특입니다.

      (1)

      평타특은 그냥 집정관 찍어주세요. 길어진 사거리로 카이팅하기 시작하면 답없습니다

      (3)

      보호막특이라면 둘중 하나 골라주시면 되고 지금 이특성은 그다지 일반기술쿨에 영향을 많이 받지 않으므로 상대근딜 엿먹이는용으로 억제 찍어주세요

      (1)

      처음엔 분광기 찍으면 광선집중딜이 3명한테 박히니까 좋아보였지만 말뚝딜이란 점에서 문제가 생깁니다 집정관 딜을 위해 차원붕괴 찍어주세요

      (3)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전격파(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이오닉 에너지 광선을 충전해 291의 피해를 주고 일직선상의 적들을 2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사이오닉 폭풍(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3초 동안 대상 지역에 사이오닉 폭풍을 생성해 폭풍 안의 적들에게 0.5초마다 40의 피해를 줍니다. 같은 대상에게 사이오닉 폭풍이 연속해서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추가로 20%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 역장(E)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0.5초 후에 모든 유닛의 이동 경로를 막는 벽을 생성합니다. 2초 동안 지속됩니다.
      • 공명 광선(고유 능력)
        일반 공격 시 정신을 집중해 적을 15% 느려지게 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일반 공격력과 마나 재생량이 초당 25%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완전 충전 시 매초 3의 마나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이 추가 효과는 정신 집중을 멈춘 뒤 6초 후에 사라집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일단  을 찍지 않아서 보호막을 막 뿌려주는건 힘들기 때문에 보호막을 줄 대상을 잘 골라주셔야합니다 우리 원딜한테 거냐 앞에 포커싱당하는 근딜한테 거냐 둘중하나인데 전 원딜한테 걸어주는걸 선호하는 편입니다(물론 우리 원딜이 같은 마딜이고 근딜이 같은 평타딜러면 근딜한테 걸어주세요)


      다른 특성은 위에서 설명하였지만 많은 분들이 의아해하실 왜 20에 이 아닌   같은걸 찍냐? 라고 궁금해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에 을 찍으면 보시다시피 다른 스텟상승은 없이 지속시간만 증가됩니다

      많은 분들이 ? 지속시간 길어지면 계속 집정관상태로 돌아다니니까 좋은거 아냐?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한타를 몇번 하시다보면 집정관을 킨후 10초 뒤에는 대충 싸움이 한쪽으로 기울여져 있습니다. 우리팀이 이겼다면    중 뭘찍어도 이길 상황이였고 졌다면 가 더 나았을겁니다. 집정관이 한타가 결정나는 15초 내에 그 5초 더 길어졌다고 상황이 확 바뀔일은 없으니까요. 물론 궁강화를 해서 돌격병챙기고 용병챙기면서 오브젝트까지 이어지면 이득 아닌가요? 할 수도 있지만 과는 많이 다릅니다. 영구지속도아니고 스텟상승도 없습니다. 탈것도 못타고요. 이러한 점 때문에 저는 차라리 를 찍어 딜을 더 올리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20렙 특성 분광 연결채가 왜 좋은가요?

      많은 분들이 이것 역시 의아해 하실겁니다 왜냐면 테사의 그 조루같은 평딜과 20퍼 슬로우가 3명이 맞는다쳐도 아프지도 않거든요. 또 왜 는 찍고  는 않찍냐고 하실수도 있고요

      일단  를 찍지 않는 이유는 위에서 설명하였듯이 말뚝딜이 된다는점이 치명적입니다. 다들 한번씩은 

       해보셨죠? 이는  과 비슷하지만 더 않좋습니다. 일단 생추댐이 2퍼인 따거와는 다르게 1퍼고 특성을 통해  힐을 달아줄수있는 따거와는 달리 보호막 힐량은 이 생추댐에 적용이 않됩니다.

      즉 따거처럼 탱을 녹이는딜이 되지도 않고 자힐도 정상적으로 않되는데 이 딜로 말뚝딜넣다가는 계속 날라오는 스킬때문에 5초동안 딜도 재대로 못넣습니다.

      이게 제가 일단  를 저평가하는 이유고   이면 생추댐 3명한테 들어가니까 ㄱㅇㄷ 아닌가요? 하실수도 있지만 말뚝딜의 불안정성때문에 차라리  찍은 집정관으로 핵딜박어넣는게 훨씬 효율좋습니다


      드디어 이 평사다르의 핵심인   콤보, 바로 집정관의 공격도 튕긴다는 점입니다

      이 덕분에 2명,3명이 모여있다? 그냥 16스톰특섞인 집정관으로 두들겨패시면 진짜 장난이 아니라 어지간한 평타딜러보다 몇배는 강한 딜을 냅다 꼽아버릴 수 있습니다. 단적으로   과 비교를 해봐도 딜량이 비교가 않됩니다 정말 쌥니다

      평사다르의 장단점


      장점:위에서 말했듯이 정신나간 평딜량으로 진짜 후반왕귀캐가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고  처럼 스택쌓는것도

      없이 바로 20찍히는 순간 확 강해집니다.

      단점: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지원가의 특성 세이브도 힘들고 보호막만으로 팀을 보호해주긴 힘들고 역장도 찍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모로 팀을 살리기는 힘듭니다.










      처음적은 공략이라 약간 이상하게 적은거같긴 하지만 보호막 테사만 있는것이 아니라 이런 재미있는 특성도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비추를 주신다면 주신 이유도 댓글로 달아주시면 갑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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