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발리라

하스스톤에서 미라클도적으로 재미좀 봐서그런지도적에 좀 애착이 갔는데마침 하는 히오스에 발리라가 나왔길래 20판정도 하면서 느낀점을 소개해주려고 적어봄기본 딜링 자체도 상당하고 20레벨떄 냉혈이 찍히면 말그대로 딜러를 찢어발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정찰기를 가진 지원가가 나오면 힘이 좀 많이 빠지는데 이건 뭐 모든 은신 영웅의 공통이니 넘어가도 된다고 봄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추천 : 2 / 비추천 : 6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20판정도 한 발리라 유저가 느낀점
작성자 | 레큐타  작성일 | 2017-02-01 02:21:56  조회수 | 3208  최종수정 | 2017-02-01 18:31:33
발리라
무관의 그림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은신, 침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기력 기력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0474.265610010791.252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하스스톤에서 미라클도적으로 재미좀 봐서그런지


도적에 좀 애착이 갔는데


마침 하는 히오스에 발리라가 나왔길래


20판정도 하면서 느낀점을 소개해주려고 적어봄


기본 딜링 자체도 상당하고 20레벨떄 냉혈이 찍히면 말그대로 딜러를 찢어발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정찰기를 가진 지원가가 나오면 힘이 좀 많이 빠지는데 이건 뭐 모든 은신 영웅의 공통이니 넘어가도 된다고 봄





영웅 상성

      잘하는 테사다르만큼 든든한게 없음

      반대로 잘하는 적 테사다르만큼 까다로운게 없음 보호막으로 딜러 무는거 방해하는것도 그렇고 계시도 그렇고


      적 아바투르가 쏘는 가시도 그렇고 까는 점막도 은신이 계속 풀려서  짜증남

      특성 및 기술

      (2)

      강한체력: 초반콤보가 매끄럽지않은대신 후반에 잠행보다 우새함

      잠행: 초반에 이득으로 스노우볼링 굴릴때, 구슬먹기 힘든 맵일때

      (3)

      선제 공격:발리라에게 가장중요한 스킬중하나라고 보면 됨. 거의 모든 상황에서 찍으면 됨

      가혹한일격:q발리라 할때 16렙특성과의 시너지로 찍어줄만 하지만 이걸 찍으면 16렙전까지 좀 고통받게됨

      (3)

      난도질:냉혈 찍히기 전까지 조금 부족한 딜을 빠르게 평타를 쑤셔넣는걸로 보충해줄수있음

      암살: 혼자 잘라먹을수 있는 상황일때 찍지만 이걸 찍을떄쯤이면 슬슬 모이게 되서 별루 추천하진 않음

      절단: q발리라용 특성 q발리라를 하게되면 사격이 상당히 강해짐

      (1)

      연막탄:한타때 편히 딜넣기,어그로 핑퐁

      그망: 많은 cc기

      (3)

      실명: 타커같은 강력한 평딜러

      교묘함: 무난

      교살: 켈타스같은 강력한 스킬딜러

      (3)

      약점노출: 무난

      엉겅퀴차:컨트롤에 자신있다면 찍어볼만함

      낙인: q발라의 핵심으로 4,7렙때 q특성 찍고 이거찍으면 은신 wqe만으로 절개 3타가 터지게 됨

      (4)

      냉혈: 약간 부족한 딜을 채워주는 누킹의 핵심특성

      • 사악한 일격(Q)
        기력: 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전방으로 질주하여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줍니다. 사악한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질주를 멈추고 사악한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감소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매복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 폭풍의 칼날(W)
        기력: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주위 적들에게 135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비열한 습격
        적에게 피해를 주고 실명시키며 기절시킵니다.
      • 절개(E)
        기력: 25
        적을 무자비하게 베어, 소모한 연계 점수에 비례하여 피해를 줍니다.

        1점: 88
        2점: 177
        3점: 265

        은신: 목조르기
        적을 침묵시키고 지속 피해를 줍니다.
      • 소멸(D)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발리라가 시야에서 사라지면서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새로운 능력을 얻습니다. 사용 후 처음 1초 동안은 은신 유지 상태가 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은신 상태를 3초 이상 유지하면 매복, 비열한 습격, 목조르기의 사거리가 100% 증가하며 사용 시 대상에게 순간이동합니다.
      • 매복(Q)
        기력: 10
        대상을 급습하여 135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5초 동안 10 감소시킵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사악한 일격
        전방으로 질주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비열한 습격(W)
        기력: 30
        적에게 31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키며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대상이 2초 동안 실명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폭풍의 칼날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 목조르기(E)
        기력: 30
        적의 목을 졸라 즉시 21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침묵시키며 7초에 걸쳐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절개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큰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초반 운영

      은신을 활용해 초반갱킹으로 이득을 보면 됨

      궁극기 습득 후

      연막이 찍힌 후부터는 좀더 적극적으로 해도 괜찮음

      20레벨 이후

      풀콤을 넣으면 왠만한 딜러는 빈사상태가 될꺼임 각을 보다가 빠르게 콤보를 넣어서 짤라먹고 빠지는게 중요함


      한명을 잘라먹는게 실패했어도 연막피고 은신 쿨 기다리면서 연계스택좀 모으다가 은신 쿨 되면 한번더 노려보거나 아님 합류해서 다음기회 노리면 됨


      한타때 무조건 선은신으로 들어가려고 하지 않아도 괜찮음


      사일 D 냉혈 비습 절개 정도만 해도 딜러 빈사~순살은 되고 폭칼안섞으면 강체안찍혀도 풀콤 넣어줄수있고, 은신하고 1초동안 안풀리는거이용해서 연막없이 어그로 핑퐁후 딜러 노릴수있음


      말이 좀 길었는데 꼭 선은신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된다는걸 말하고 싶엇음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