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 적어도 여러분이 뭘 생각하던 그것보단 성능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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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Melon77  작성일 | 2017-02-07 14:00:32  조회수 | 14668  최종수정 | 2017-02-07 14:19:49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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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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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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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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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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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 적어도 여러분이 뭘 생각하던 그것보단 성능이 좋습니다.

영웅 상성

        아군
        그녀는 특정 캐릭터와 맞다, 안맞다 하는건 없습니다.
        다만 그녀는 라인에 오래있을 수 없고
        렙 10 이전에 원딜 역할을 맞기에는 지속딜이 나오지않습니다.
        그래서 아군 조합은 어느정도 신경써주셔야합니다.
        * 10이전 그녀는 원딜 포지션엔 어울리지않습니다.
        그 대신 '영구은신' 이기 때문에 기습갱킹에 매우좋습니다.
        하지만 13부터는 원딜을 빰 후려칠 딜이 나오기때문에 원딜 포지션을 잡으셔도 됩니다.


        추천조합 :
        원딜은 뚜벅이가 아닌 놈으로 하나만 가져갑시다.
        2탱 1원딜 1힐 + 그녀.
        1탱 1근딜 1원딜 1힐 + 그녀
        * 근딜에 제라툴을 넣어서 그녀와 제라툴이 같이 행동하게되면 초,중반에 매우 강력해지고 후반 한타가 약해집니다. 그러나 이건 제라툴과 음성채팅(스카이프)를 할때만 해당되고, 아닌경우 호흡맞추기 어려우므로 비추천.


        적군
        그녀의 카운터는 확실합니다.

        1. (조합)그녀의 쉬운 목표가 될만한 영웅이 없을 때
            
        대충 보면 알지만 쉽게 물만한 영웅도 없고 각이 안나와 역관광 당하기 딱 좋습니다.
        * 다만 그녀는 후픽하는 영웅이고, 1픽하더라도 상대도 " 아싸 꽁승 개꿀 ㅋ " 이러면서 아무꺼나 픽 하기 때문에
        조금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플레~다이아 티어 기준)


        2. 확실한 카운터
         동실력일때는 꿈도 희망도 없습니다. 선공권도, 도망도, 한타도 그녀 상대로는 유리합니다.
         점멸 예측해서 대갈빡에 먼저 저격 맞추고 시작하면 이길수도 있습니다. 무슨말인지 아시죠?
           사냥인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사냥 쿨 돌아올때마다 1데스씩 늘어납니다.
           지뢰인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당해보면 알겠지만 꿈도 희망도 없습니다.


        3. 의외로 할만하다
         계시가 있다고 한들 물몸 엄살쟁이입니다. 그녀 플레이가 조금 달라질뿐 차원이동(E) 쿨만 잘 계산하면 잦밥

         그녀가 이니시 걸리지만 않으면 이깁니다. 궁도 분신으로 쉽게 캔슬할 수 있어서 개꿀

         피지컬 싸움입니다. 분신을 이용해 위상분광기(E) 엿먹이기도 가능합니다.

         초반에는 힘들지만 10 이후로는 딱히?

         실력타서 잘하면 노답이나 플~다 기준 잘하는 알라라크 유저가 '거의' 없습니다.

         리밍도 의외로 실력에 따라 많이 갈립니다. 보통 실력에 따라 한쪽이 압도적으로 학살하는 그림을 자주 봤네요.


        4. 개꿀(역 카운터)
               
        특히 메이지류에게 1:1 진다면 본인 실력을 매우매우 의심해보셔야합니다.(분신을 아무때나 날려쓴다던가)


        * 그녀는 너무나도 강력하기에 픽 하는것만으로도 아군과 상대의 영웅픽을 개판으로 만듭니다. 다행인건 대부분 상황에서 그녀로인한 조합의 애매함 때문은 아닙니다. (아싸 꽁승 개꿀 or 꼴픽하네? 나도해야지)
        * 사실 그녀는 막장조합 (빠대)일 때 양학용으로 정말 좋습니다.
        * 티어가 올라 갈 수록 플레이가 달라집니다. 상대의 맵리딩, 운영에 따라 그녀는 할께 없어지거든요. 다만 작성자기준(플~다)는 충분히 해볼만 합니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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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1. 당연한 말이지만 렙 13이전 그녀는 탱커에게 딜을 넣을 일이 없습니다.
        아예 싸워주지말고, 먼저 시비 걸지 마세요.

        2. 그녀는 은신이기에 대부분의 상황에서 선공권이 있습니다.
        아군과 연계하거나, 나와 1:1이 가능한 영웅인지 판단하고 상대 스킬이 빠졌을 때 선빵을 칩시다.

        3. 급할때는 그녀가 대신 라인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은신으로)
        다만 그녀는 라인효율이 똥망이기에 다른영웅이 오면 라인을 교체합시다.


        스킬팁

        ''
        많이들 오해하시는게. 그녀의 은신은 '은신'이 아닙니다.
        순간적인 상황이나, 한타 도중에는 센스 플레이로 이용할 수는 있으나 은신을 믿으시면 안됩니다.

        은신은 
        1. 미니맵에 영웅을 숨김으로서의 압박 or 분신으로 위치 낚시
        2. 평타 공격을 맞지않음
        3. 부쉬안에서 잘 보이지 않음
        용도로 쓰셔야합니다.

        * 특히 그녀의 플레이중에 1번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녀는 후반형 영웅이기에, 초반에 굳이 영웅킬을 따지 않더라도
        초반 압박을 통해 적 딜러들이 딜특을 포기하도록 유도하고, 라인을 밀지 못하게 압박합니다.





        ''
        1. 분신은 영웅판정입니다. 모든 논타겟이 막아집니다.
        특히 상대방의 궁극기를 아예 카운터치거나, 스킬콤보를 끊어버릴 수 있습니다.
        피지컬로 쏘는 경우도 있지만, 미리 예측해서 뿌리는 경우도 많습니다.(소환시 은신이기에)
                 
        * 이정도 스킬은 끊을 각이 많이 나오기에 상대방의 스킬 쿨타임을 어느정도 외우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아르타니스와 도살자는 아예 엿먹이는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2. 타워딜, 돌격병 딜을 맞아줄 튼튼한 허수아비입니다.
        다이브 각이 나온다면, 분신을 아꼈다가 타워딜을 흡수 해 줍시다.
        * 상대가 집 안에있을때 타워에 붙어 분신-평-W-평 으로 킬을 자주 냅니다.


        3. 급할때는 센스플레이로 상대방을 속이는 용도로도 쓸 수 있습니다.
        * 다만 좌뇌가 달린 플레이어라면, 따로 떨어진 분신과 본체를 구분하는 것은 쉽습니다. 속을 만한 위치에(부쉬, 도망치는 방향, 그녀 본체가 안보일때 거리를 두고) 소환합시다.

        초반 운영
        그녀는 7렙부터 특성이 갈리고, 강해지기 시작하는데
        그녀의 운영/스킬트리는 2가지 트리로 갈립니다.
        그 외 특성들은 통계로 보나 직접 써보나 똥- 이기에 선택도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마비사격특
        어느정도 지속딜이 나오기에 13이후에는 아예 원딜역할을 맞을 수도 있습니다.
        원거리 딜러와 1:1이 매우 강력합니다.

              (상대 조합, 취향)
              (전장에 따라 달라짐)
                 
                
                 
                 
             (아군과의 연계, 취향) 

        선택률이 가장 높습니다(60%)



        2. 저격특
        순간 기술딜이 상당히 강력해져서 적 딜러를 골로 보낼수 있습니다.
        다만 난이도가 매우 올라가고, 안그래도 안되는 용병, 라인정리가 더 씹망이 됩니다.
        W특과 다르게 한방에 콤보를 다 넣고 바로 도망치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상대가 숨어있는 그녀를 미리 알아채기 힘들 때(시야특이 없거나 스킬이 타겟팅), 상대 진형에서 꺵판치기 좋은 특성입니다. 


                  
           (전장에 따라, 취향)
                  
              (삼연발 사격도 의외로 쓸 각이 자주나옴. 1:1이나 포킹용)
              (취향, 그러나 W추천)
              (분신은 4특과 연계)
                 (Q특의 경우 되돌리기가 훨씬 좋음.)


        선택률은 저조합니다. 그렇다고 아예 안쓰는정도는 아니구요.(30%정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그녀는 여리기에, 광산과 영원의 전쟁터에서는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저주받은 골짜기, 공포, 핵탄투결전지에서 매우 좋습니다.



        Q. 왜 꼭 그녀를 해야합니까?
                영웅을 누가 성능보고 고릅니까.
               가슴이 시키니까 하는거지


        ...엉덩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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