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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바리안

요즘 방패 바리안이 굉장히 좋습니다바리안 1렙특성인 제압도 상향되었구요지금은 그냥 도발리안 하는게 제일 좋은듯 합니다.겜 시작전 짧게 볼수있을만한 간단 공략입니다2017-02-28 돌진 (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 12초 전쟁인도자 (E) 기절 삭제돌진 감속효과 75% - > 85% 돌격전차 (E) 추가피해가 대상 영웅의 최대 체력 6% - > 5%쌍검과 거강바리안은 상향이 되었으나 사실상 방패 바리안은 많이 크게 너프 먹었습니다.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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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너프>[도발리안] 국왕이면 모두를 위해 방패를 들자
작성자 | Slimpanda  작성일 | 2017-02-09 02:16:20  조회수 | 105566  최종수정 | 2017-08-13 20:06:47
바리안
얼라이언스의 국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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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22204.6255003741.251.2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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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요즘 방패 바리안이 굉장히 좋습니다
바리안 1렙특성인 제압도 상향되었구요
지금은 그냥 도발리안 하는게 제일 좋은듯 합니다.

겜 시작전 짧게 볼수있을만한 간단 공략입니다


2017-02-28
돌진 (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 12초
전쟁인도자 (E) 
기절 삭제
돌진 감속효과 75% - > 85%
돌격전차 (E) 
추가피해가 대상 영웅의 최대 체력 6% - > 5%

쌍검과 거강바리안은 상향이 되었으나 사실상 방패 바리안은 많이 크게 너프 먹었습니다.
바리안의 변화를 주시하며 추후 수정하겠습니다.

언제 또 바뀐지 잘 모르겠지만


 전쟁인도자 (E) 가
쿨 8초 감소로 바뀌었네요 ㄷㄷ

영웅 상성

      CC싫어
      퍼뎀싫어
      카라짐은 후반가면   로 정화 3번쓰는 꼴인데 쿨도 짧음
      신성장법이면 물어서 포커싱한 적이 부활하면 한타상황이 기울어질수도 있고

      아군으로서는
      말퓨리온은  휘감는 뿌리 (E) 연계도 그렇고 굉장히 잘맞음
      사실 바리안은 거의 모든 영웅과 상성이 좋은편.

      특성 및 기술

      (2)

      제압이 7렙특과의 시너지가 좋음
      E-평(패시브)-도발-w제압-평(패시브)--Q
      사자의 아귀는 이제 쓸모가 없는 특성이고
      상황봐서 국왕의 길도 갈 수 있지만 제압이 주력

      (1)

      2017-02-28
      <너프>
      감속 효과 10%는 미미할 뿐더러 스턴이 없어서 도발과 사용하지 않으면 힘들기 때문에 E만 자체적으로 쿨타임 감소시키는건 큰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 다시 패치
      8초 쿨감이 되었다니!

      안씀

      (1)

      칼에 기댄 삶
      바리안이 비비대면서 어그로 끌기 좋게해주는 특성

      ☆재기의 바람은 유지력을 요할때 가줍니다.

      거미여왕 맵에서는 연전연승도 쓸만합니다.
      하지만 추천하진 않아요 바리안이 라인에 주욱 서있을것도 아니고 발동도 제한적이다보니

      ----------------------
      칼에 기댄 삶 발동 조건이 4회로 늘었네요.
      그래도 가줍시다

      (1)

      오오도발

      (1)

      ☆지난 패치로 13특과 16특이 순서가 바뀌어서 미세하게 좋아졌습니다.
      우선은 돌격전차 주력
      -----------------
      자리야, 태사다르, 아르타니스가 적에 있을때 분쇄의 투척도 나름 좋은 선택. 사용효과 말고도 지속효과도 있어서 은근 괜찮다. 단 자신이 물어야하는 대상이 위와같은 쉴드챔이 아니라면 무의미한 특성임.

      데하카, 말퓨 같은 상대면 필사의 일격도 생각해봄직

      (2)

      아이언포지가 주력
      상황봐서는 스톰윈드도 무방

      (4)

      얼라이언스의 영광을 특성으로 수정하겠습니다.
      이게 깃발쿨도 줄이기도하고 많이 선호됨과 함께 좋은 승률을 자랑하고 있음.
      E에 스턴이 사라짐으로서 도발의 역할성이 더욱 높아졌기에 일단 '경계'도 고려해 봐야겠습니다.
      4에 E, 20에 경계를 찍는 생각도 해보았지만
      20이 되어서야 발생시키는 이익을 위하기엔
      너무 감당할 빚이 큰것 같아요.
      그래서 4렙 주력-W로 일단 두고
      경계는 보조로 두었지만 충분히 좋습니다.

      • 사자의 송곳니(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일직선상으로 날아가는 충격파를 내보내 적들에게 156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사자의 송곳니가 적중한 적 하나당 3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14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무기 막기(W)
        마나: 30
        충전 대기시간: 10초
        모든 일반 공격을 무기로 막아,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25초 동안 100%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돌진(E)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대상 적에게 돌진하여 52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75% 느려지게 합니다.
      • 도발(R)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대상 영웅을 침묵시키고 도발하여 1.25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게 만듭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40% 증가합니다.
      • 거인의 강타(R)
        마나: 40
        대상 적을 강타하여 166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3초 동안 20 감소시켜 받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10% 감소합니다.
      • 분노의 쌍검(R)
        일반 공격을 하면 영웅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25% 감소합니다.
      • 영웅의 일격(D)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18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130의 추가 기술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자를수 있는각 나오면 바로 E
      E-평(패시브)-도발-w제압-평(패시브)--Q  

      너프후 → E R을 바로 사용하시길
      (E + Shift R 로 쓰시면 쉽게 바로 연계가 가능합니다)
      초반 운영
      10전에 굉장히 약한데
      1렙은 어물쩡 어물쩡 라인먹고
      4렙부터는 전쟁인도자 찍고 갱다님
      전쟁인도자 너프때문에 10레벨 이전의 기여도가 더욱 감소하였습니다.
      그래도 E의 1초 75% 슬로우 + Q의 1.5초 35% 슬로우가 무시할 정도는 아니기에
      운영 방식 자체는 예전처럼 굴리시면 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각이 보일때마다 E 평 R 로 한명씩 묶어서 끊어낼 수 있다
      타겟팅스턴+도발에 (2.25) 추가로 아군 CC까지 생각하면 무조건 잡아낼 수 있다
      거기에 사자의 송곳니 퀘스트 완료시 2초 50퍼 감속도 붙어있다.
      2.25초 기절 도발만해도 끔찍한데 그 위에 추가로 CC나 강력한 스킬샷 등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 구도이기에 
      상대가 정화가 없는 상태라면 탱커정도가 아닌이상 잘라내기 쉽습니다.
      정화도 도발보다 쿨이 많이 긴것도 염두해 두시고요.
      20레벨 이후
      다른것 필요없이 바리안은 스턴, 도발로 인해 포커싱을 시켜주고 어그로를 끌면서 본인이 일부 피해를 흡수해주면 됩니다. 끊어낼수 있는가에 대한 판단만 있으면 되지만 빨간머키처럼 위험부담이 크지도 않기에 누구에게나 추천합니다.

      너프로 인한 등가교환은 미세하게 쌍검과 크게 거강바리안이 나눠가지고
      방패 바리안에겐 돌아온 것이 없기에 많이 뼈아프네요.
      울며 겨자먹기로 4-W특으로 고치게 되었으니 7특과도 시너지를 얻어서 좀더 피해를 흡수해주는 역할은 되겠네요.
      2.25초 묶는게 - 1.25초 고작 묶게된것도 문제지만 10레벨 이전의 구도에서 너무 어려운것 같네요.
      이동불가나 99% 슬로우 식으로 고쳐도 되지 않을까 생각도 해보았는데
      이건 뭐 잠깐 느려지고 바로 잘만 걸어가서..
      E-R 연계가 사실상 필수이기에 '경계' 특성 찍으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1초가량이나 포커싱 가능한 시간이 줄어든거라 아쉽긴 하지만 여전히 포커싱 자체는 강력하다고 봅니다.

      허나 방패 바리안에 미련이 남지 않으시면 거강 바리안을 하실테고
      바리안에 애착이 있으신 분이 아니면 다른 탱커를 할테지요.

      그렇지만! 상황보고 충분히 꺼낼 수 있는 픽입니다.
      예전처럼 1 ~ 2 밴픽에서 바로 뽑긴 힘들어 졌지만 말이죠
      하지만 아직도 도발리안이 세 트리중 가장 많이 쓰이고있고 승률도 제일 좋네요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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