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일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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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1등급] 사냥 일리단의 참고서
- 작성자 | 아슈리아 작성일 | 2015-05-23 07:20:55 조회수 | 44311 최종수정 | 2015-09-03 03:5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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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리단배신자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725 3.5898 - - 78 1.25 1.82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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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2015.07.15 공략툴 당첨 감사합니다!!
#스샷 찬조출연 얼음집사, 하이킹베어, 끼융히융, 심술쟁이고양이님#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인증부터... ㅎㅎ)
UNION 클랜 소속 아슈리아#3598 이라는 배틀코드를 쓰는
일리단을 매우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6월25일 1등급 달성!)
먼저 말씀드릴것은 저는 히어로즈를 베타 말에 시작한 평범한 플레이어지만
30레벨에 바로 영웅리그 진입을하여 승률 50%도 되지않는 망한 플레이어에서
저를 1등급까지 끌어올려준 일리단을 위해 공략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영웅 상성
사냥을 찍기에 앞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상 사냥은 혼자 영웅리그를 돌릴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일리단의 숙련도를 매우 많이 요구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냥이라는 특성을 매우 좋아하고 잘 쓴다고 생각하지만,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부분은
탈태에 비해 한타력과 생존력이 많이 떨어지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곧 패치되는 내용 일부가 공개되었는데, 일리단의 탈태 데미지가 210에서 24로 바뀐다고 하는군요.
사냥을 찍는 일리단의 최대 단점은 탈태에 비해 부족한 한타력이었는데, 탈태의 데미지가 많이 줄어들게 되면
사냥이 재조명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봅니다.
<<도살자 패치 후>>
탈태가 생존기, 공속, 체력 뻥튀기용으로 사용되며 Q의 저지불가가 삭제되어 일리단의 입지가 많이 좁아졌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냥을 찍고 한명을 확실하게 암살하고, 20레벨 폭번을 통해 생존력을 올려
탈태단에 비해 떨어지지 않는 생존과 딜을 뽑을수 있는 플레이를 해야 할 것입니다.
사냥을 찍는 일리단과 상성이 매우 좋은 아군으로는
티리엘, 우서, ETC, 빛나래, 태사다르, 아바투르 등이있습니다.
사실 모든 아군의 지원가가 일리단을 밀어준다면 정말 무시무시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사냥으로 진입 후 티리엘의 심판 연계, 소의 q진입, 우서의 기절, 빛나래의 변이등으로
일리단의 사냥 타게팅 후 적군의 순간 삭제를 위한 아군의 연계를 정리하자면
아바투르 - 공속증가, 모자란 딜 보충
아즈모단 - 피통이 큰편이고 레이저에 맞으면 녹아버리기때문에 아군의 지원이 없으면 좀 잡기힘든 영웅입니다.
늑대날아오는것을 Q로 씹을수 있어서 상대하기 쉬웠던것 같습니다.
특성 및 기술
- (3)
4렙 꿀특성 제물입니다. 라인클리어에 좋고 이특성을 찍게되면 4렙부터 용병캠프를 혼자 빠른속도로 정리할수있습니다.
# 현재 연구중인 특성트리로 갈증의칼날과 16레벨 돌가죽을 선택하고 사냥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해 보고 있습니다. 점사를 당할 경우 돌가죽 회피 응치 켜고 평평평평평 해대면 생각보다 흡혈량과 한타 유지력이 좋다는것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 (3)
패치 후 단점이 생긴 피에는 피 입니다.
이전의 피에는피의 장점이라면 사냥을 박고 슬로우를 걸며 즉시 피해를 주고 바로 삭제용으로 썼다면
현재는 슬로우가 없어진 것이 사냥을 박고 상대가 도주기를 쓰고 적 지원가가 힐과 정화를 해줄경우 추적이 힘들다는 것이 단점으로
4레벨에 갈증의 칼날, 16레벨에 돌가죽 선택 후
사냥을 박고 지속딜링을 하면서 돌가죽 회피 응치 쓰고 평타와 w로 적극적으로 딜을 하면 생각보다 오래 버티면서 전투유지를 하는 일리단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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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습격(Q)
- 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을 습격해 69의 피해를 주고, 대상의 반대편으로 넘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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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휩쓸기(W)
- 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하며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일반 공격력이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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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피(E)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2.5초 동안 적의 일반 공격을 회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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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신자의 갈증(고유 능력)
-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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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한타전에 누구를 물것인지 정해졌다면 사냥으로 진입하여 아군의 CC연계로 빠르게 딜러나
딜교환을 해 주시고 근거리 적의 경우 Q진입 E켜고 W와 평타를 적절히 섞은후
적의 딜러가 뚜벅이가 많을때
또한 한타가 마무리되고 빠져야할때 다른라인이 많이 밀려있다면 사냥쿨이 거의 와있기 때문에
탈태를 찍은경우에는 항상 아군과 함께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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