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루시우

안녕하세요. 처음쓰는 공략이라 재미없지만 최대한 이해하기 쉽고 강력한 루시우 공략을 작성해봤습니다.예능특성이 아니라 진지하게 작성하였습니다.만약 제가 틀린 부분이 있으면 지적해주세요!히오스 흥했으면 좋겠습니다.그럼 토템루시우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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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점점 강해지는 토템 루시우(2.21업데이트)
작성자 | GoroKe  작성일 | 2017-02-16 19:26:55  조회수 | 5401  최종수정 | 2017-02-21 15:57:55
루시우
자유의 투사 DJ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밀쳐냄, 회복, 보호막, 이동기
[-]
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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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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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4235003235.50.8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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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처음쓰는 공략이라 재미없지만 최대한 이해하기 쉽고 강력한 루시우 공략을 작성해봤습니다.

예능특성이 아니라 진지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만약 제가 틀린 부분이 있으면 지적해주세요!

히오스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토템루시우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영웅 상성

      이부분은간단하게 작성하겠습니다.

      왜냐면 토템은 공평하기때문에 모두에게 좋습니다.

      제이나 소 자리야 스랄과는 궁연계가 너무 좋습니다.

      자세한것은 아래에 특성과 운영방법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적군은 스랄 도살자처럼 근딜은 밀어버리고 속도도 더 빠르기 때문에 cc기만 빠진다면 무섭지 않습니다.


      특성 및 기술

      (1)

      우리는 함께움직인다: 보통 상황에서 E는 힐 킬때 쓰고 평소에 속도증폭을 유지하기때문에 찍어줍니다.

      템포는빠르게: 퀘스트가 쉽고 볼륨업을 하면 이속이 말도 안되게 빨라져서 좋습니다. 하지만 볼륨업은 왠만하면 치유증폭때 쓰는것이 좋기때문에 항시 이속증가가 더 좋습니다.

      (3)

      리듬의 흐름: 퀘스트가 어렵지 않습니다

      가까이 오시겠다?: 퀘스트를 깨면 리듬의 흐름이 더 효율이 좋지만 퀘스트전에 효과를 보고 싶으면 찍습니다.

      (1)

      파티 믹스: 효율좋고 퀘스트깨기 쉽습니다. 영구 증가기 때문에 1랩 속도증폭특성찍고 항상 켜놓고 다닐때 좋습니다.

      음파증폭기: 파티믹스의 퀘스트깨기전에 효율을 보고싶으면 찍습니다.

      (2)

      역재생 앰프: 4초동안 1000의 가까운 광역데미지를 입힐수도 있습니다.(광란의도가니와 시너지) 광역슬로우도 있기때문에 추노하거나 도망갈대도 좋습니다. 20랩 특성 궁강화를 찍는다면 사기가 됩니다.

      소리방벽: 광역보호막을 1초뒤에 쓰는데 상대가 자리야 제이나 궁조합같은 순간 폭딜이면 할만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축성의 하위호환이라고 생각됩니다.

      (1)

      솔직히 이구간은 자유라고 생각합니다만

      비트믹싱: 보통 소리증폭을 치유노래때 쓰는데 분위기전환 하면서 치유증폭할때 아군을 보호할때 도움이 되고 또 도망갈때 속도증폭으로 바꾸면서도 보호막을 씌우기때매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놀아볼까?: 상대가 cc기로 루시우만 계속 노린다면 찍어볼만 합니다.

      (2)

      헤주베네센시아: 이걸 찍으면 아군 광역힐이 어마어마 해집니다. 15초마다 10%정도씩 3초에걸처 광역힐이 들거가는건데 아군 탱커도 피가 쭉쭉찹니다.

      다른특성들도 다 좋은데

      주파수를 높혀, 우리는할수있어: 이 두가지 특성은 우리팀에 탱커가 없고 물몸들이라면 고려해볼만 합니다. 뭉쳐서 한타가 날때는 우리는할수있어가 더 효율이 좋고 주파수를 높혀는 소규모 전투에서 효과가 좋습니다.

      헬리오트로픽스: 상대 평딜러가 너무 아프면 찍어볼만 하지만 왠만하면 힐특성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2)

      무한리믹스: 역재생앰프를 찍었다면 무조건 찍어줍니다 무한광역데미지or무한슬로우 이때부터 궁 쓸때마다 한타를 터트립니다.

      시네스테지아 아우지치바: 상대 cc기때문에 한타를 계속 진다면 해볼만 합니다.

      • 소리 파동(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일정 지역 안의 적들에게 109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분위기 전환!(W)
        현재 치유 증폭 음악을 틀고 있습니다. 자신과 주위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초당 16 회복시킵니다.

        다시 사용하면 속도 증폭 음악을 틉니다.
      • 볼륨을 높여라!(E)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분위기 전환! 음악을 강화하여 3초 동안 치유 증폭 음악의 치유량를 초당 116으로 증가시키거나 속도 증폭 음악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30%로 증가시킵니다.
      • 길을 비켜라!(D)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지형을 따라 이동하는 동안 사용하면 대상 방향으로 미끄러져 나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10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75% 느려지게 합니다.
      • 벽 타기(Z)
        지형을 따라 이동할 때 2초 동안 벽을 탑니다. 벽 타기가 활성화된 동안 유닛을 통과할 수 있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다른 이동 속도 증가 효과와 함께 적용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안죽고 팀원옆에서 계속 돌아다닌다는 생각으로 플레이 합니다.

      평소에는 속도증폭을 유지하고, 힐이 필요할때 치유증폭으로 전환 후 볼륨을 높혀라를 써줍니다.

      추노 상황에서는 상황봐서 우리가 들어가면 무조건 이긴다하면 속도증폭을 볼륨을 높혀라를 사용합니다.


      초반 운영

      소리파동으로 상대 한명이 너무 물러들어오면 우리쪽 타워로 밀어버리거나 위험하면 반대로 밀어버립니다.

      그냥 루시우는 움직이는 토템이라고 생각하고 난 죽지 않고 팀원 주위 돌면서 심심하면 벽에서 인라인을 타줍니다.

      궁극기 습득 후
      역재생앰프를 찍었다면 한타때 바로 쓰지말고 우리팀 소나 제이나 스랄 처럼 광역 슬로우나 cc기가 있다 하면 

      그때 맞춰서 광역딜을 넣어줍니다.

      그게 아니라면 스랄 지진쓴다고 생각하고 상대 진영 광역 슬로우를 넣어주거나 우리팀이 이기고 추노 할때 써줍니다.

      광역딜이 효율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소리방벽을 찍었다면 경우는 상대 광역딜이 너무 아파서 그때 그러니까 축성타이밍에 쓴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효율이 별로기 때문에 왠만해선 역재생 앰프를 찍습니다.

      궁 없을때는 마찬가지로 그냥 토템입니다.

      하지만 16때 힐특성을 찍었다면 그때부터 힐량이 확 달라지기 때문에 자신있게 업그레이드된 

      토템이라고 생각하고 플레이합니다.

      20레벨 이후
      토템이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역재생앰프 궁강화를 하면 이제 궁타이밍마다 한타를 터트려 줍니다

      힘싸움할때 아까 언급한 상황에 따라 맞게 광역슬로우나 광역딜을 무한으로 넣어줍니다.

      적군이 마지막 한마리가 되면 소리높혀 볼륨업을 틀어줘서 상대와 달리기시합을 합니다.

      물론 언제나 승리는 루시우 앞에가서 소리파동으로 아군에게 밀어주면서 마무리하고 한타를 터트려줍니다.

      토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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