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나지보

요즘 빠대메타에서 굉장히 강력한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빠대하면 은신캐릭 노바 발리라 제라툴이 많이나오고스킬딜이 많습니다.또한 라인을 잘 못밀고 용병을 못먹는 캐릭들이 많이 나옵니다이 모든 조건을 충족한 것이 나지보입니다!물론 용병을 먹는건 7렙부터고기술뎀이 안아파지는건 13렙부터고진가는 16렙부터이며20렙부터 확연한 딜링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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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빠대의 숨겨진 사기캐 나지보를 알아보자(좀비벽트리)
작성자 | 개화하는벚꽃  작성일 | 2017-02-27 18:58:42  조회수 | 7765
나지보
이교도 부두술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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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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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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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요즘 빠대메타에서 굉장히 강력한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빠대하면 은신캐릭 노바 발리라 제라툴이 많이나오고

스킬딜이 많습니다.

또한 라인을 잘 못밀고 용병을 못먹는 캐릭들이 많이 나옵니다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한 것이 나지보입니다!

물론 용병을 먹는건 7렙부터고

기술뎀이 안아파지는건 13렙부터고

진가는 16렙부터이며

20렙부터 확연한 딜링이 됩니다

영웅 상성


상성영웅은 아군은 아르타니스가 생각보다 강력합니다

잘끄는 아르타니스 믿을수있는 아르타니스일경우

아르타니스가 q쓰면 아르타니스가 있었던위치에 좀비벽을 생성하면 1킬입니다

그외에 cc는 뭐 당연하겠고..

도살자는 좀비벽을 생성하면 때리지 못하기에..

상성 적 영웅은 13레벨 미신을 찍었을경우 발리라와 노바가 풀딜 넣어도 반피가 될가말까입니다.

그리고 라그같은경우 좀비벽을 한번에 부수면서 피흡도하기에 좀 귀찮아질수있는데

q만 빠지면.. 좀비벽에 가둬지면 바보가 됩니다

루나라는 일단 좀비벽에 가두기 매우 어렵고 우리는 거미트리를 안갈꺼니 매우 아프고 까다로워요 루나라를 잡고싶으

면 거미트리를..

특성 및 기술

(3)

좀비벽트리와 거미트리의 최초갈림길입니다.
기술 사거리 증가 20%는 굉장히 큰 차이입니다.
앞라인대신 뒷라인을 좀비벽으로 묶을수 있게 해주지요

(2)

부두교를 찍고 20렙에 150중첩 쌓으면 전사보다 탱 더 쌔집니다.. 물론 미신덕분

(2)

*제일 중요합니다. 7렙 좀비해방을 배우냐 마냐에 따라서 나지보가 매우 달라집니다.
좀비해방의 장점을 말하자면
1. 라인을 굉장히 편하게 밀수있다.
2. 포탑 포탄을 굉장히 많이 뺀다
3. 용병을 피소모 적게 돌수있게 만들어준다.

처음 몇번할때는 몰랐는데 하면서 점점 중요성을 깨닫게 되는 특성입니다.

(2)

저는 혼령 찍어줍니다. 하지만 적이 붙는 애들이 많고 정신집중을 끊는 캐릭이 많을시 덩치를 가줍니다.
근데 저는 cc2개정도면 카운팅하고 걍 혼령감

혼령이 좀비벽트리에서 특히 좋은점은
좀비벽트리는 wq e*2번쓰고 현탐이 옵니다

그때 혼령을 쓰면 커버가되요

그리고 1:1에서도 과감히 써줄수 있습니다.

도망가는 적 처치와 전장이탈을 원활히 시킬수 있습니다.

(2)

적이 근거리 평딜이 아프거나 평딜이 매우 아플경우 제외하면 미신찍어주세요 발리라와 노바가 안아파집니다. 전문가인데 전사만큼 단단해집니다.
얼방은 뭐 검증되있고..
두꺼비는 적이 일리단같은 지속평딜이고 얼방을 써도 큰 효과없을때 갑니다..

(2)

맹독고리를 찍는순간 우두도 금세 잡아버리는 메인 딜러가 되실수있습니다. 가두는 실력이 있어야하지만요..
아군의 도움이 없으면 우두 잡을수는 있는데 피가 개피가 되서 솔 우두는 그닥 추천해드리지는 않네요 다만 매우 빠르게 잡는편입니다.

(4)

독서전염이 150스택쌓아서 적용되고 혼령을 찍으셨다면 이제 나지보의 세상입니다.
앞라인을 도저히 못막겠다면 자기한테 좀비벽쓰고 혼령으로 뒷라인 털어먹어도됩니다.

  • 시체 거미(Q)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거미가 담긴 단지를 던져 적중 시 52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시체 거미 3마리를 생성합니다. 거미는 공격당 40의 피해를 주며 4초 동안 전장에 머뭅니다.
  • 좀비 벽(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1초 후, 대상 지역을 둘러싸고 29의 피해를 주는 좀비들의 고리를 생성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역병 두꺼비(E)
    마나: 30
    충전 대기시간: 8초
    전방으로 도약하는 두꺼비 3마리를 생성합니다. 두꺼비는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여 6초에 걸쳐 124의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부두 의식(고유 능력)
    일반 공격과 기술이 영웅이 아닌 적들을 중독시켜 6초에 걸쳐 69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돌격병이 부두 의식에 중독된 상태로 죽으면 최대 생명력이 6, 최대 마나가 1 영구히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7렙부터 용병을 먹어줍니다

최대한 이익을 뽑기위해 공성용병일경우 좀 때리다가 뒤로 물러나면 얘네들 둘이 뭉칩니다.
그때 좀비 벽 (W) 쓰면 둘다 묶여서 어버버하면서 좀비때려요 그때 두꺼비쓰고 하면됨

투사캠프도 비슷하게 2~3마리 묶어놓고 하면됨

그리고 라인 7렙부터 2라인볼수는 있습니다. 경험치를 확정으로 다 못받을뿐이지

7렙부터 항만같은데서 w쓰고 q쓰고 평타나 두꺼비쓰고 올라가도

망자의 돌진 (W) 해방때문에 라인 잘밀립니다.

초반 운영
1렙싸움을 제외하고 좀비 벽 (W) 그냥 원거리 돌격병과 마법사캐릭 총 4마리 묶어서 라인 밀어요 걍

초반에 아군없으면 묶어도 그다지 안아픕니다 7렙까지

7렙까지는 라인만 먹어줘요 할수 있는게 별로 없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오브젝트 뜨면 묶을 대상 생각하고 적이 도망갈 방향으로 적이  좀비 벽 (W) 범위 외곽선에 걸치도록 쓰면 잘

걸려요 물론 이걸 전사 이외에 하려면 심연의 생물 가 찍혀있어야 해요 그래서 1렙특이 중요함

그리고 적의 스킬이 1차적으로 빠지거나, 원하는 대상이 좀비벽에 묶였다면 (이경우는  미신 이 찍혔을 경우 탱이 적당히 될때) 과감히  굶주린 혼령 (R) 를 써줍니다.


20레벨 이후
같은 운영입니다. 다만 독소 전염 (고유 능력) 과  굶주린 혼령 (R) 로 한번씩 긁어주기만해도 한타가 

더 쉽게 터진다는 거지..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전장을 그리 많이 타지는 않는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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