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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정예 타우렌 족장

이번에 5월 13일 패치 이후에 타우렌이 참 많이 바뀌었지요.그런고로 기존에 있던 공략들은 별로 쓸모가 없어졌습니다.때문에 아직 많은 분들이 타우렌 족장에 대해서 많은 고찰을 하실텐대요.저도 몇일간 게임을 즐기면서 나름대로 트리를 짜고 실전을 통해서 어느 정도 검증을 한 이후에 괜찮다 싶은 걸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글을 보시고 각자의 개성이 담긴 트리를 짜는데 도움을 얻어 가시거나혹은 저보다 더 좋은 트리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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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격변의 패치이후 타우렌에 대한 고찰. 운영형 타우렌.
작성자 | 온기잃은o  작성일 | 2015-05-24 04:44:35  조회수 | 6306
정예 타우렌 족장
록의 신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회복, 이동기, 무력화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2504.68755003991.51.2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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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이번에 5월 13일 패치 이후에 타우렌이 참 많이 바뀌었지요.

그런고로 기존에 있던 공략들은 별로 쓸모가 없어졌습니다.


때문에 아직 많은 분들이 타우렌 족장에 대해서 많은 고찰을 하실텐대요.


저도 몇일간 게임을 즐기면서 나름대로 트리를 짜고 실전을 통해서

어느 정도 검증을 한 이후에 괜찮다 싶은 걸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글을 보시고 각자의 개성이 담긴 트리를 짜는데 도움을 얻어 가시거나

혹은 저보다 더 좋은 트리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영웅 상성


        ::운영형 타우렌이란 무엇입니까?::


        타우렌은 2개의 스턴 군중 제어기(이하 CC기)를 가진 영웅입니다.

        게다가 꽤 탄탄한 맷집을 가지고 있지요. 다시 말해 만능형 탱커라 할 수 있습니다.


        운영형 타우렌은 맷집은 좀 더 강화하고

        아군은 강화시키는 것에 중점을 둔 특성트리입니다.


        그렇다고 재미없진 않습니다. ^ - ^ a




        기본적으로 타우렌은 영웅간의 기복이 심하지 않습니다.

        1탱 : 1힐 : 3딜 형태라면 어느 아군 조합이던지 무난하게 녹아 들 수 있습니다.


        적군이라면 타우렌을 상대하기에 까다로운 영웅이 있습니다.

        바로 기술시전을 위해서 방해를 받으면 안되는 "지속시전"형 영웅인데요.


        가장 대표적으로 첸의 경우 D고유스킬 강화주를 지속시전할때

        타우렌이 따라붙어 Q.W로 방해하면 정말 눈물이 글썽거리지요.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Q와 W를 한꺼번에

        한번에 모두 쓰지 말고 어느 정도 간격을 두고 쓰세요.


        급변하는 한타속에서 Q,W는 소중한 생존기이자 CC기입니다.

        특성 및 기술

        (3)

        사실 1레벨은 어느 특성을 가던지 괜찮습니다만,
        저의 경우 3번째 프로그레시브 록을 주로 선택합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체감을 하게 되는 스킬이거든요. 여기선 딱히 특출난 특성이 없습니다. 취향것 가세요.

        (1)

        '어... 왜 W안 가시죠?' 하는 분 있을거에요.
        네. 맞아요, W를 강화해도 좋은 스킬입니다만 저는 운영형이기에 동맹 지원에 좀 더 중점을 두겠습니다.
        파워 슬라이드 강화가 하면 꽤 넓은 범위에 더 많은상대를 노립니다. 또한 적이 시전 예상범위에서 빠르게 벗어나는 것을 방지해서 성공률을 높여줍니다.

        (3)

        상황에 따라서 다릅니다. 상태편이 제이나라던지 스턴이 많던지 하게 되면 3번째를 선택하세요.
        그게 아니라면 2번째도 좋은 선택입니다.

        (1)

        저는 거의 도가니에 올인합니다.
        다이브도 나쁘지 않습니다만 패를 뒤집는 카드로는 도가니가 제일 좋다고 봅니다. 다이브는 W 특성과 연계하면 좋겠네요.

        (3)

        인터미션을 찍으면 한타 시작할시에 Q를 먼저 시전하고 들어가야 한다는 걸 염두해야합니다.
        기술보호막도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인터미션이 약간 더 우위의 성능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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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황에 따라 틀리지만 같은 편의 이속을 늘이는 것이 추노나 후퇴에 더 유리한 경우리를 많이 만듭니다. 상대편에 평타형 영웅이 많다면 압도적 존재감을 이용하면 더 좋겠죠?

        (5)

        1번째 특성을 찍으면 Q>R>Q 가 됩니다.
        4레벨의 특성과 연계되어서 거의 반강제적으로 스턴이 걸리게 되죠.

        상대에 스턴 CC기 영웅이 둘이상이라면 5번째 특성 폭풍의 번개가 좀 더 낫습니다.
        훌륭한 도주기이자 스킬을 넣는 적절한 위치(이하 '각')를 잡는데 이만한 기술이 없거든요.
        순간적으로 '뿅'하고 나타나 Q슬라이딩을 먹이고 R을 시전하면... 상대는 머리가 하얕게 되어버립니다.

        • 파워 슬라이드(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선택한 위치로 미끄러지며 적중한 적에게 95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고막 터트리기(W)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주위 적들에게 71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기타 솔로(E)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4초 동안 초당 69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록스타(고유 능력)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한 후 방어력이 2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이 기술 자체로는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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