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발리라

발리라 초기에 Q 특화 발리라 공략을 올렸었는데 그때와 달리 비습이 너프먹고 상대적으로 매복이 상향이 되서 매복 관련 공략을 올리러 옴..주로 뚜벅이(물몸),원거리 딜러(물몸)가 많을때 가면 좋은 특성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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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수정)매복 특성 발리라
작성자 | 러시아  작성일 | 2017-03-05 23:49:19  조회수 | 83524  최종수정 | 2017-03-19 22:54:16
발리라
무관의 그림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은신,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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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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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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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발리라 초기에 Q 특화 발리라 공략을 올렸었는데

그때와 달리 비습이 너프먹고 상대적으로 매복이 상향이 되서

매복 관련 공략을 올리러 옴..


주로 뚜벅이(물몸),원거리 딜러(물몸)가 많을때 가면 좋은 특성인듯



영웅 상성

          정찰기 찍은 상대 영웅은 최대한 피해 다녀야 하지만 그밟 특성 찍고 나면 비교적 원거리에서 스타팅을 할수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는 안되지만 그 이전까지가 고통임.

          특성 및 기술

          (4)

          주로 신마독을 찍는데 이동중인 적에게 콤보를 다 넣기가 쉽지 않아서 신마독바르고 들어가면 은신 후 QWE를 넣기가 쉬워짐.단점은 QWE이후에 Q로 도주해야되는 상황에서 기력이 부족하다는거..
          그리고 20특에 냉혈 찍는거 아니면 잠행은 효율이 좋진 않음..4초뒤에 공격을 들어가는게 좋은데 밤그특성일 경우엔 매우 비효율적임

          (3)

          매복 폭칼로 빠르게 3버블 만들어서 절개 날려야 되기때문에 다른 선택지가 없음.

          (4)

          매복 공략이기 때문에 암살로 갑니다.7~10렙 구간에서 냉혈 찍은것 마냥 준수한 딜을 보여줌

          (1)

          보통은 안전한 도망을 위해 연막을 찍지만
          상대편에 크로미(시간의굴레)나
          켈타스(불덩이작렬)가 있다면
          그망을 찍기도 함.

          (2)

          역시 매복 공략이기 때문에 그밟을 찍음.
          이로서 매복 도적이 완성되는데 상대를 추노할때 정말 유용하고 1렙에 신마독으로 적과 비벼주면서 이동경로 방해도 할수 있으니 좋은 특성임.

          (3)

          약노를 찍으면 이후에 QWE이후에 실피처리 할때 도움이 됨.

          (4)

          냉혈 찍는 순간 적 리밍이나 제이나 등 원거리 딜러들은 무적이나 보막류가 없으면 그냥 끔살낼수 있음.
          (수정)밤그림자 특성이 그밟매복을 5초마다 쓸수 있게 해줘서 추노에도 도움이 되고 딜도 괜찮게 나오니 팀에 딜러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 아니면 밤그도 괜찮은듯

          • 사악한 일격(Q)
            기력: 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전방으로 질주하여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줍니다. 사악한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질주를 멈추고 사악한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감소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매복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 폭풍의 칼날(W)
            기력: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주위 적들에게 135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비열한 습격
            적에게 피해를 주고 실명시키며 기절시킵니다.
          • 절개(E)
            기력: 25
            적을 무자비하게 베어, 소모한 연계 점수에 비례하여 피해를 줍니다.

            1점: 88
            2점: 177
            3점: 265

            은신: 목조르기
            적을 침묵시키고 지속 피해를 줍니다.
          • 소멸(D)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발리라가 시야에서 사라지면서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새로운 능력을 얻습니다. 사용 후 처음 1초 동안은 은신 유지 상태가 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은신 상태를 3초 이상 유지하면 매복, 비열한 습격, 목조르기의 사거리가 100% 증가하며 사용 시 대상에게 순간이동합니다.
          • 매복(Q)
            기력: 10
            대상을 급습하여 135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5초 동안 10 감소시킵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사악한 일격
            전방으로 질주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비열한 습격(W)
            기력: 30
            적에게 31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키며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대상이 2초 동안 실명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폭풍의 칼날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 목조르기(E)
            기력: 30
            적의 목을 졸라 즉시 21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침묵시키며 7초에 걸쳐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절개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큰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 로밍을 다니면서 상대 힐러나 원딜들을 괴롭혀줘야 하는데 괜히 무리해서 욕심내면 물려서 죽을수도 있으

          니 왠만하면 절대 죽지 않는 플레이를 하는게 좋은듯


          초반 운영

          보통 7렙에 암살을 찍기 전에는 목졸-폭칼-절개 치고 빠지기로 야금 야금 상대 체력을 빼주는데

          아군과 호흡만 잘 맞는다면 비습-폭칼-절개도 나쁘지 않음.

          비습이나 목졸,매복 이후에 사악질은 이상하게 후딜이 있는거같아 매끄럽게 연계가 안되서 기력 좀 많이 들고 뎀지도 약간 더 센 폭칼을 쓰는게 나은듯. 


           

          9레벨 구간에서 매복 도적

           

          vs 제이나


          QWE이후에 기력이 없어서 실피 처리가 힘들고 적군이 근처에 있다면 괜히 실피 따러 들어갔다가 내가 죽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가 정말 많으니(아마 이것땜에 매복특성이 까이는듯) 판단 잘해야함.




          궁극기 습득 후

          연막 습득 이후에는 좀더 과감하게 들어가도 되긴 하는데 괜히 욕심부리면 안됨.


           



          20레벨 이후

          냉혈 찍고 나면 제이나 크로미 등 등 물몸들은 왠만하면 1대1에서 필킬을 따낼수 있기때문에 자신감이 상승 하지만

          상대 특성을 잘보고 보막이나 무적같은 쿨기를 봐가면서 들이대야 함.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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