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레이너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0 / 비추천 : 1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딜1위는 기본,공3마린 평타 레이너공략!!
- 작성자 | 굴려는드릴겡 작성일 | 2015-05-24 09:16:24 조회수 | 4896
-
레이너반란군 사령관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회복,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450 3.0195 500 3 98 2 1.25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5
- 1
- 2
- 3
- 4
- 5
머리말
발라의 뼈아픈 너프로 요즘 떠오르고있는 레이너입니다!!
특히 평타트리로 누구한테 뒤지지않는 레이너를 알아봅시다!!
영웅 상성
- 기본적으로 노바나 제라툴같은 은신클들에게 물리면 닶이 없는 레이너에게
가장좋은 지원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외에도 다른 지원가가 힐해주면 좋지만 그건 어떤 딜러나 마찬가지이기떄문에
생략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쉬운적군
-
굳이 발라를 뽑은이유는 아무래도 같은 원거리에 물몸이라서 입니다. 하지만 레이너가 패시브로인해
사거리가 길고 아드레날린치유가 있기떄문에 딜교환하면 결국 빠지는건 발라 입니다.
보인다면 열심히 갈겨주세요.
-
말할필요가없습니다. 만 잘피해주시면 걍 레이너의 딜 올리는 허수아비입니다.
상대하기어려운 적군
-
꿀렁거리는 걸 보았더라도 범위 공격이 밖에 없는 레이너에게는 난감합니다.
천공탄환자체도 쿨이길고 범위가 좁기떄문에 맞추기도 힘들어 사실상 선공을 당하기 떄문에
무조건 위두클이있다면 한두명 과 같이 라인을 서야합니다. 부득이하게 혼자서야한다면
최대한 라인을 당겨서 몸을 사립시다
-
레이너의 극카운터가 바로 케리건아닐까 싶습니다. Q에 EW독살콤보로 아드레날린 터지기도 전에
순삭이라 절대 1:1은 금물입니다. 한타떄도 얼마나 안정적인 포지션을 잡느냐가 관건입니다.
-
케리건만큼 무서운 극카운터 스랄입니다. 모든 원딜러의 절망같은 존재인데요. 대직격파에이은
질풍키고 늑대속박에 독살 콤보로 순삭되버립니다. 적에 스랄있다면 한타떄 케리건과 마찬가지로
위치를 잘잡는게 중요합니다.
- 무라딘
Q 스턴에 까지...물리면답없습니다.
특성 및 기술
- (1)
저는 주로 집중공격을갑니다. 레이너에겐 아드레날린도 있고 무엇보다 노련한명사수와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서입니다. 후반 20레벨즘되면 집중공격한방이 왠만한 스킬뎀지라 정말 뮈시무시한 딜을 뽑을수있습니다.
-
- 천공 탄환(Q)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9초적중한 모든 적에게 213의 피해를 주고 밀쳐내며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가까운 적들은 더욱 멀리 밀쳐냅니다.
-
- 격려(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2초4초 동안 자신과 주위 돌격병 및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격려를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 아드레날린 촉진(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45초1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두 배가 됩니다.
-
-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고유 능력)
- 4번째일반 공격이 대상 주위에도 피해를 주고 주 대상에게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레이너는 기본적으로 긴사거리를 바탕으로 한타떄 얼마나 포지션을 잘잡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초반 운영
레이너는 의외로 라인전에 강합니다. 왠만한 전문가영웅에게도 꿇리지않습니다. 격려에
긴사거릴를 바탕으로 라인서는 적영웅부터 톡톡쏴줍시다. 그리고 돌경병들은 처음 라인에 올떄
일렬로 오기떄문에 천공탄환은 그떄 일직선으로 써주시면됩니다.
또한 나 있다면 욕심내지마시고 라인을 당겨서 최대한 문쪽에서
싸워주셔야됩니다. 레이너는 뚜벅이라 물리면 답이 없습니다.
까지 완성된 레이너 라면 정말 무시무시한 딜을 뽑을수있지만, 한타떄 얼마나 위치를 잘잡느냐가
관건입니다. 적입장에선 레이너를 프리딜하게 놔두면 그한타는 사실상 진거나 마찬가지 이기떄문에
레이너 부터 물려고 할겁니다. 팀원들도 레이너를 최대한 보호해줘야 한타떄 유리한 방향으로 갈수있습니다.
이나 이 물러온다면 침착하게 물러온놈부터 을 써줍시다. 그리고 최대한 파티원들
뒤로가 다시안정적인 포지션을잡고 프리딜을 하면됩니다. 그리고 적물몸에게 주로 딜러들에게 를 써줍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