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폴스타트

배틀넷 태그 : 로또#3841 질문은 댓글로만 받습니다. 친추해주시면 받긴합니당. 조건부 딜이 아닌 어떤 상황에서나 수퍼폭딜을 위한 특성 트리입니다. 개개인의 기량에 따라 딜량의 차이가 천차만별로 나는 영웅이라 생각합니다. -5월 27일 수정본-부족한 제 공략을 읽어주시고 추천도 주신 분들께 정말 크게 감사드립니다.보답하는 마음으로 보다 자세하고 전문성 있는 공략 업데이트 약속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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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1등급] 아작을 내볼까 폴스타트 공략. 5월 27일
작성자 | 화난강정  작성일 | 2015-05-24 15:28:35  조회수 | 32700  최종수정 | 2015-05-28 07:30:00
폴스타트
와일드해머 영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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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652.843750031045.51.43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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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배틀넷 태그 : 로또#3841

 

질문은 댓글로만 받습니다.

 

친추해주시면 받긴합니당.

 

조건부 딜이 아닌 어떤 상황에서나 수퍼폭딜을 위한 특성 트리입니다.

 

개개인의 기량에 따라 딜량의 차이가 천차만별로 나는 영웅이라 생각합니다.


-5월 27일 수정본-


부족한 제 공략을 읽어주시고 추천도 주신 분들께 정말 크게 감사드립니다.


보답하는 마음으로 보다 자세하고 전문성 있는 공략 업데이트 약속 드리겠습니다.



 

 

 

영웅 상성

    와~! WOW 이건 정말 최고의 조합이야 ! 이런 생각이 드는 아군 영웅은 딱히 없었습니다. 지원으로는 어떤 지원가가 와도 무난하며 정화 가 있는 지원가라면 조큼 더좋고   정화 와 천상의 보호막 (R) 을 찍은  우서  형님이라면 ㅎㅎ; 사랑합니다.

     

    그다지 상성이 나쁜 쪽도 없습니다.

     


    적으로 만났을시 굉장히 쉬우나 잘 모르시는 분들을위해 하나 적어드립니다.

      발라 : 초반에 발라분들이  굶주린 화살 (Q)  다발 사격 (W)  도약 (E)  이 스킬들로  

    우리의 치킨 폴스타트를 괴롭힌다 ?! 그냥  부메랑 망치 (Q)  피뢰침 (W)  곡예 비행 (E)  +평타로 조져줍시다 조져집니다  부메랑 망치 (Q) 이거 빗나가도 조져집니다.  

     

     

    -정말 미칠듯이 짜증나는 적

     

     

    캘타스 : 노답 너프점 -- 뻗치는 화염 (Q)  작열 (Q) 이 두 특성 때문에 답이안나옴 .... 너프점 ㅠㅠ 초장거리에서  신록의 구슬 (고유 능력)  불기둥 (Q)  신록의 구슬 (고유 능력)  불기둥 (Q)  신록의 구슬 (고유 능력)  불기둥 (Q) ............... WTF


    노바 : 제가 노바할때 상대편에 폴스타트 가 있다면 쾌재를 부릅니다.  폴스타트의 지속되는 탈것인 참새(그리핀 닭 비둘기 오리 부엉이) 때문에 덩치가 재법 큽니다. 그래서 노바의  저격 (Q) 을 피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리고 또한 제가 정말 상대하기 까다롭다고 느끼는 이유는  폴스타트 이 친구의 은신을 벗길수 있는 궁극기를 제외한 유일한 스킬인  부메랑 망치 (Q)가 발사체 속도가 상당히 느리고 그 폭 범위 또한 상당히 작습니다.  그래서 은신의 형태 일렁 일렁 거리는 것을 포착한다 하더라도  노바 의 저격 (Q) 을 먼저 허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상대하기 까다로운 적 영웅으로 넣었습니다. 


    제라툴 : 이 친구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노바 이 유령 친구의  저격 (Q) 보단 덜하지만 그래도 부담스런  가르기 (Q)  특이점 폭발 (W)  점멸 (E) 이 세스킬들 때문에 한타 또는 이동하거나 라인을 먹을때 갑작스런 전사 또는 강제적인 전장이탈을 당하곤 합니다.  제라툴 또한 마찬가지로 은신형 케릭터이기때문에 은신 벗기기가 쉽지않은 우리의  폴스타트 에게는 상대하기 힘든 케릭터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특성 및 기술

    (1)

    전 무조껀 이겁니다 노련한 명사수 찍으시는분들 많은데 흠 글쎄요 ,,,평타딜 60 올리느니 ,, 저라면 걍 한대 더때립니다

    (3)

    딱히 흡혈말고 찍을게 없습니다 .
    -수정-
    흡혈은 라인 유지력에 도움이 되며
    충전완료 특성은 2% 부족한 치킨의 딜을 보완하며 나아가 13레벨 특성인 전하 보호막과의 시너지를 위함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주력은 흡혈 공격이되겠습니다.

    (2)

    비밀 무기 무조껀 입니다. 폴스타트의 순간 폭딜이 하늘위로 치솟는 시기입니다.

    -수정-
    부메랑 폭발 많이들 쓰시는거 압니다. 또는 응급치료 라던지요 하지만 제 공략에서의 폴스타트는 지속딜과 순간 폭딜의 중간 [꾸준히] {강력한} 딜을 넣을수 있는 트리이기때문에 비밀무기는 버릴 수 없는 특성입니다.

    (1)

    설명이 필요합니까 ?

    -수정-
    폴스타트는 딜러입니다. 딜러는 딜을 하는 포지션을 말하는 것이고 광풍은 상대방의 강력한 체널링 스킬을 끊거나 도주 또는 오브젝트 스틸등 딜링에는 하등 도움안되는 유틸적인 성향이 강한 궁극기입니다.
    제 공략에서는 이 궁극기는 다루지 않습니다.

    (1)

    볼때마다 13특성은 뭔가 하나씩 아쉬움

    -수정-
    제가 거인 사냥꾼을 찍는 유일한 케릭터가 폴스타트 입니다. 하지만 생각이 조금 바뀌었는데요 전하 보호막을 통해 아군 지원가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는것 또한 나쁘지 않다라고 판단해 보조특성으로 넣었습니다.

    (1)

    봉우리의 돌풍은 폴스타트의 고유능력을 십분 활용할수 있게해주는 꿀특성입니다. 30% 증가가 어느정도인지 잘모르시는분들은 레가르가 늑대 형태에서 평타때리고 힐주고 토탬박는다 생각하심되세여
    즐거운 망치질의 경우 그냥 뭐 적 ETC가 광란 가면 찍어줍니다 . 그거말고는 찍어야할 필요성을 잘못느끼겠습니다.
    -수정-
    평타 지속형 딜러인 이 공략에서의 폴스타트는 과출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비행의 여운은 글쎄요 ....

    (3)

    한번 찍어보라해 다른건 못찍는다해.

    • 부메랑 망치(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날아갔다 되돌아오는 망치를 던집니다. 망치는 적들에게 83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다시 사용하면 망치를 폭발시켜 주위 적들에게 99의 피해를 줍니다.
    • 피뢰침(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적에게 111의 피해를 주고, 대상 가까이 머물러 있으면 4초 동안 초당 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돌격병과 용병에게는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곡예 비행(E)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목표 위치로 돌진하며 3초 동안 178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 순풍(고유 능력)
      6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비행(Z)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탈것을 타는 대신, 지형을 무시하고 원하는 지점으로 먼 거리를 날아갈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초반 운영


     

    솔라인은 피합시다. 이건 보험입니다. 폴스타트가 생존력이 좋긴합니다. 다만   비행 (Z) 를 활욯하여 아군이

     

    전사한 라인을 빠르게 매꿔줄수 있는 이점을 최대한 살리기위해 2라인 서다 아군이 집을 가거나 전사하였을시 빠르게 빽업을 가줍니다.


    -수정-

    7랩이 되면 비밀 무기 (Q) 특성을 찍을 수있습니다. 이때만큼은 폴스타트가 탱커 또는 강력한 CC기를 가진 케리건등을 제외한 다른 영웅들과 1:1 딜교환이 절대적으로 유리한 시점이니 자주 상대 라이너가 딜교환을 걸어온다면 적극적으로 응해주도록 합시다. 하지만 언재나 그렇듯 딜교환 할때는 미니맵을 보시고 갱킹의 위협 정도를 판단하시고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1킬보단 1데스가 팀의 승패를 좌우 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범위가 넓고 강력한 딜기 동부 내륙지의 분노 (R) 가 있다라는건 언재나 큰 도움이 됩니다 아군중에 적 딜러를 물어 지속석으로 괴롭히는 영웅 일리단 등이 있을시 구지 깊게 들어가지 마시고 생존이 가능한 환경내에서  딜 할 수 있는 상대편만 집중적으로 때리시되 적 군 주요 딜러에게 동부 내륙지의 분노 (R) 를 선물해 줍시다.

    -수정-

    꼭 딜러라인에 궁극기인  동부 내륙지의 분노 (R) 를 사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탱커 라인을 본인이 잡을수 있다라는 확신이 있으시면 언재든지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20레벨 이후

    다른 건 없습니다. 다만 본인의 폭딜에 너무 심취하여 적진 한가운대로 비행 (Z) 타고 날아가는 이것만 조심합니다.

    -수정-

    양쪽진영 전부 20랩을 돌파한 상황에서 1데스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항상 부쉬 체크는 부메랑 망치 (Q)  로 하고 들어가시고 낚시에 당하지 않도록 주의 합시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광산에서는 초반 싸움이 (첫 광산 싸움) 중요한데 2분에 광산이 열리기 전에 집을 한번 갔다가 비행 (Z) 으로 복귀하여 광산을 들어가줍시다. 그럼 심리적으로 마음이 편안합니다. 풀피 풀마나 ^오^

     

    하늘사원의 경우 아군에 빛나래가 없을 경우 첫 라인을 본인이 바텀으로 가줍니다. 나래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운영하기 좋아요

     

    저주받은 골짜기는 과연  폴스타트를 위한 전장이라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공물 싸움전 대치 상황에서의  부메랑 망치 (Q) 포킹 또는 공물을 획득하지 못하게 벽뒤에서 견제가 가능하며 곱은 골목에서 주로  한타가 일어나는 맵의 특성상  동부 내륙지의 분노 (R) 가 다수의 적에게 적중할 확률이 높습니다. 



    이만 공략을 마칩니다. 추가로 수정은 또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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