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첸

첸 좀 사서 해보다가 특성 평가받고 싶어서 써봅니다.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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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전맵범용]딜탱 첸 특성 평가좀 해주세요
작성자 | 하나모나  작성일 | 2015-05-24 22:09:57  조회수 | 4251
전설의 양조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밀쳐냄, 보호막,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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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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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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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첸 좀 사서 해보다가 특성 평가받고 싶어서 써봅니다.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영웅 상성

      아군

      디아블로 처럼 적 진형 파괴를 도와줄 수 있는 영웅도 나쁘지 않고

       

      캘타스  제이나  발라 처럼 어그로 끌때 후속딜을 넣어줄 수 있는 딜러들도 나쁘지 않습니다.

       

      근본적으로 첸이 근접캐이기 떄문에, 접근 안하고 순간딜 넣어줄 수 있는 원거리 암살자들이 더더욱 좋습니다.

       

       

       

       

      적군

      디아블로 얘는 답이 ㅇ벗음

      특성 및 기술

      (4)

      재생전문가는 대부분의 탱커 영웅들이 찍어줄 정도로 좋은 특성입니다. 다른 특성들이 아무리 초중반 효율이 좋다고 해도, 재생전문가와 7렙에 찍는 양조사의 균형 특성이면, 취기 50이상 기준으로 후반 체력회복이 100이 넘기 떄문에, 전장 복귀할때 효율이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입니다.

      (3)

      '아군에 주력탱이 나밖에 없다'거나, '좀 부실하다' 싶으시면 회증을 찍어서 빠르게 피채우는게 최선입니다.

      아군에 정말 단단한 메인 탱커가 있고, 딜이 약간 부족하다면, 스타일에 따라서 심호흡이나 급소때리기 찍어서 딜링 보충해주시면 됩니다.

      (4)

      어디까지나 주력은 균형.

      술통던지기는 Q라는 막강한 접근기가 있기때문에, 13렙에 취객차기를 찍으실 게 아니라면 비추.

      전투태세는 한타중 쉴드탱킹을 좀 더 오래 지속할 수 있게 해줘서 상황봐서 찍어주시면 됩니다.

      (1)

      굴리기는 적에 물몸인 영웅이 있다 싶으실때 Q로 들어가서 꺼내오기 위해 찍고,

      폭대불은 한타도중 생존의 위협이 거세질 때 써주면 흩어지기로 살 수 있기때문에 찍습니다.

      "한타 이기겠다!"하면 술통을,
      "무조건 살겠다!"하면 폭대불을

      (3)

      아군 CC기 부족하면 꿀칠
      적 CC기 많으면 불굴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미덕을 실천합시다.

      (1)

      조합공격은 탱특성으로 부족한 딜링을 어느정도 보충해주는 부분에서 찍습니다.

      독주같은 경우는 바로 전인 13렙의 미덕과 중첩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인 생존에 좀 더 용이하기 때문에 찍어줍니다.

      급소차기는 CC기 부족하면 보충이 가능한 상황따라 괜찮은 특성이구요,

      폭음은 사실 애매한게, 첸의 특성상 취기 빨리 채워서 때려야 할 상황이 적은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딱히 다른 특성들을 버리기도 애매해서..
      그래도 아군 조합이 괜찮고, 난 딜링하곘다 하시는 분들은 폭음찍어서 난사해주시면 됩니다,.

      (1)

      10렙 궁에 따라 궁강화 특성은 상황보고 찍어주시면 되고,

      강화보호막 같은 경우는 아군 탱라인이 부실할 때 찍어주시면 확실히 효과를 크게 볼 수 있음

      폭번같은 경우는 어차피 옆동네의 점멸로 잘 알려져 있으니 설명할 필요 없겠고, 들어가서 구르기로 물몸 딜러 빼올때 좋긴 한데, 이때쯤이면 다들 20레벨이라 혼자 들어가서 빼오는게 좀 애매하기 때문에..

      • 날아차기(Q)
        취기: 1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대상 적을 날아차고 넘어가 125의 피해를 줍니다.
      • 술통 부수기(W)
        취기: 30
        적에게 52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술에 적셔 10% 느려지게 합니다. 1.25초 후, 감속 효과가 40%로 증가합니다.

        술통 부수기를 사용하면 이 기술이 불의 숨결로 바뀝니다.

        불의 숨결
        술에 젖은 적에게 피해를 주고 불을 붙입니다.
      • 시간차(E)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다음 3초간 받는 피해를 모두 흡수합니다. 이 효과가 만료되면 흡수한 피해의 75%5초에 걸쳐 나눠 받습니다. 이 피해량은 다른 영향을 받아도 바뀌지 않습니다.
      • 강화주(D)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술을 들이켜 초당 50의 취기와 187의 피해를 흡수하는 일시적인 보호막을 얻어 최대 56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4초 동안 유지됩니다.
      • 폭풍(Q)
        정령들이 3초 동안 416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기술을 마지막으로 사용하면, 보호막의 흡수량이 780으로 증가하고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으며, 폭풍, 대지, 불의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 불의 숨결(W)
        취기: 10
        부채꼴 모양으로 불의 숨결을 내뱉어 88의 피해를 줍니다. 술에 젖은 적에게는 불을 붙여 3초에 걸쳐 178의 추가 피해를 주고, 술통 부수기의 감속 효과 지속 시간을 1.5초 증가시킵니다.

        불의 숨결을 사용하거나 6초가 지나면, 이 기술이 술통 부수기로 바뀝니다.

        술통 부수기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느려지게 합니다.
      • 대지(W)
        불과 대지가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넓은 지역 안의 적들에게 33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70% 느려지게 합니다.

        이 기술을 마지막으로 사용하면, 공격력이 300% 증가하고, 적을 느려지게 하는 대신 도약이 적중한 적을 1.7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 (E)
        정령들의 공격 속도와 일반 공격력이 5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이 기술을 마지막으로 사용하면, 공격 속도와 공격력이 75%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틈틈히 D를 써서 취기를 보충해주는게 플레이의 기본입니다.

      적 딜러가 붙었더라도, 다대일 상황이 아니라면 당황하지 말고 계속 마시면서 취기 채워주세요

      어차피 첸 쉴드는 단단해서, 딜러 혼자서는 깨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초반운영

      W-E연계를 통해 라인을 빠르게 푸쉬할 수 있습니다.

      빠른 라인 푸쉬와 생명구슬 수집으로 재생전문가 특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라인압박을 통해서 상대가 맵 오브젝트등을 위해 라인을 비우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크게 달라질 건 없지만, 빠르게 라인정리해주면서 돌아다니다가, 한타때 Q-R연계로 적 물몸을 하나 물어오는걸로도 충분합니다.

      다른활용이 있다면, 적 메인 CC기를 가진 영웅이나, 광역힐을 가진 지원가 영웅(말퓨)등을 적 진형 뒤로 밀고가버리는겁니다.


       

      20레벨 이후

      20레벨 이후로도 크게 바뀌는 것은 없습니다.

      위기상황이면 D를 통한 쉴드, 한타때는 궁을통한 적 진형파괴 이런 기본에 집중해주시면 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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