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제라툴

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특성을 많이찍는편입니다.제가 쓰는 공략은 가르기공략인데요제라툴에겐 4렙 구간에는 딜링특성이있는데 이죠.그런데, 이 특성을 사용하는 사람은 보이지않습니다.what?가르기 기본범위가 그렇게 짧은건아니지만 를 찍지않곤 다수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긴 어렵기때문이죠.( 분쇄의 가르기 , 공허의 습격 ) 가르기 특성들은 단일대상 딜링은 낮지만다수에게 누킹피해를 입힐수있다는것인데, 16레벨 은 거대가르기없인 사용하기 너무힘들어지기떄문.그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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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님왜 가르기함?
작성자 | 바나나그림자  작성일 | 2017-04-05 20:52:39  조회수 | 21112  최종수정 | 2017-04-05 22:19:28
제라툴
암흑 정무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은신, 이동기, 무력화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6223.37950031261.51.1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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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특성을 많이찍는편입니다.

제가 쓰는 공략은 가르기공략인데요

제라툴에겐 4렙 구간에는 딜링특성이있는데 이죠.

그런데, 이 특성을 사용하는 사람은 보이지않습니다.


what?

가르기 기본범위가 그렇게 짧은건아니지만

 를 찍지않곤 다수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긴 어렵기때문이죠.

( 분쇄의 가르기 , 공허의 습격 ) 가르기 특성들은 단일대상 딜링은 낮지만

다수에게 누킹피해를 입힐수있다는것인데, 16레벨 은 거대가르기없인 사용하기 너무힘들어지기떄문.

그렇게  를 배우게된다면  활용여지가많은 날칼을 포기해야하는데,

적의 도주기추노를 날칼로 하고 점멸로 도주하는 플레이가 할수가없게됩니다.

즉, 하나따는데 목숨내던지며 앞점멸쓰며 따거나 그냥못따거나... 가 되겠죠


하지만 요새는 선택률이 많이낮아진 을 사용해서 적에게 스킬포킹으로 꼰대질을 마구해줄수있습니다.

이게 가르기툴의 재미라고 생각합니다. 

영웅 상성

    아군 상성좋음에 발라,그메를 넣은것은,

    가르기 특성을탄 제라툴은 단일대상 딜링면이 매우구지기때문에,

    뒷라인들어가서 혼자딴다던지 하는건 불가능합니다.

     배우고 나서부턴 딸만할수도 있는데, 16레벨입니다. 16레벨..

    그럼 가르기특성배우고 딜구지, 유틸구지인 가르기툴이 해줄수있는건

    최대한의 어그로와 가르기최대한 많이긁기입니다. 데미지 딜링이 아예 나오지않는건 아닙니다만

    가르기 최대한 많이맞춰서 최대한 딜누적 시켜주는게 제일좋아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가르기특은 왕귀쪽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초중반이 매우구지지만  배우는 순간부터 상대여럿피를 까낼수있는 광역누킹딜러가되기떄문에.

    즉, 그 후진 초반을 담당해줄 믿음직한 솔딜러가 필요합니다.


    딱히 상성나쁜 아군을 꼽을건 없습니다.

    조합봐서 딜러,서브딜러가 스킬딜러아군 이라면 가르기툴하시면 안된다 이정도?


     가 쉬움에 들어간것은, 솔킬따기 쉽다 요런건 아니구

    힐을주려면 다가가서 힐을주는 캐릭터이기때문에,

    모랄,원딜ㅡ힐받는대상 or 모랄ㅡ원딜 이렇게붙어있기때문에,  발동이 거의 확정적 입니다.

    하지만 가르기툴이 단일대상딜이 구진걸 생각하면 어떻게보면 상성나쁨이라고 볼수도있어요.

    가르기툴은 이거꼭 발동시켜줘야해요 한명만 긁으면 16레벨특성없는거니까.


     와는 웜홀을통한 포킹을 유지력으로 금방 상쇄해버려서 포킹하시는것보단

    정석 제라툴 하시는게 팀에훨씬 도움이 되실꺼에요. 얘네는 좀아님..



    특성 및 기술

    (1)

    16레벨 특성때문

    (2)

    주력
    무난, 은신 벗기기유용.(발리라,사무로)
    보조
    위축찍으셨으면 한번도죽으시면안됩니다.

    (1)

    주력
    웜홀을 통한 포킹을 할수있습니다.
    보조
    나름취향인데 웜홀은 타워안쪽도 칠수있어서.

    (2)

    공감

    (1)

    주력
    포킹할때마다 조금씩맞는걸 쉴드로 대신맞으면서
    체력소모를 줄일수있고요
    보조
    따로다녀서 혼자피관리가 중요하다 싶으면
    피흡특

    (2)

    이거배우면 매우쌔짐

    (4)

    되돌리기

    • 가르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주위 적들에게 208의 피해를 줍니다.
    • 특이점 폭발(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에게 달라붙는 특이점을 던집니다. 특이점은 적중 후 1초 뒤에 폭발하여 대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점멸(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가르기 잼라툴은

    뒷라인 무실려고  뒷라인만 꼭 보실필요없습니다


    적당히 아군 포커싱되는쪽가서

    그냥 wq평타치다가 q돌려주다가 점멸로 빼시면되구,


    날칼없으니까 따면 이득인경우에만 플추노해서 따고죽으세요

    앵간하면 킬따고 죽는거 좋은건아니라서..


    초반 운영



    또 가르기툴의 장점은

    거대가르기+분쇄의 가르기로 용병, 라인정리를 잘해요

    즉. 라인정리를 봐주시면됩니다.


    그리고 라인관리를 하시다보면 상대랑 맞라인에 계시다가 합류하러 갈텐데,

    예시를 들자면

    우리편이 투캠을먹어서 상대편이 봇에 두명이내려와서 막다가

    위에 싸움조짐이 나는거같아 상대두명이 올라가려한다.

    이러면 상대 이동경로에 가서 오는 상대를 낙마시켜서 백업 늦게해주는거죠.

    웜홀을 활용해서 낙마로 백업을 늦추는데 극적으로 활용할수있습니다.


    웜홀 포킹은 점멸 사거리 "끝"부분에서 하셔야 안전해요.

    예를들면 상대방이 점멸 사거리 안쪽으라면 살짝 백무빙한다음 ew평qe 하고 오시는거죠.

    막 대놓고 웜홀쓰고 깐죽대시면 cc기있는 상대탱커가 달려들면 물려서 잘리기 너무쉽습니다.

     -살짝걸어가서    이게 가장무난하고 안전한 포킹이죠.


    그렇지만, 상대편이 보이지않는다면, 웜홀포킹을 자제해주세요.

    점멸빠진 제라툴은 그냥죽을수 밖에없기때문에, 상대안보이는데 무리하게 포킹하다 잘리시면안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하던거 똑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라인관리해주고, 각보이면 포킹으로 상대건들여주고 낙마시켜주고..

    아직은 뭔가 대단한걸 할때는 아닐때인것같습니다.


    공감은 여러분의 센스아니겠습니까.

    노코멘트

    16레벨 이후

    이제 가르기데미지가 진짜진짜 아파졌을때인데요,

    상대원딜+지원가 낙마시킨다고     만 쓱싹쓱싹 하셔도 딜미터기 터질라해요.

    대치하실때 굳이 뒷라인 볼꺼없이 최대한 많이긁어주시는 쪽으로 긁으시면됩니다

    가르기데미지가 엄청쌔졌을떄라 맞으면그냥 아픕니다.

    그리고, 가르기 쿨감이 생기기때문에      콤보를 할수있습니다.

    가르기딜이 상당하기때문에 광역누킹딜이 엄청나구, 딜러피가 너덜너덜하다면 이콤보로 따내실수있습니다.


    하지만 가르기딜뻥,쿨감은 2인이상히트적용이기때문에 막반피 이런애들 혼자따긴 좀 무력합니다...

    20레벨 이후 스킬활용

    이때면 뒷라인 보셔도 됩니다. 딜이 충분히 전장이탈 시킬수있는 수준이기때문에,

    한타 빡 나면 뒷라인에    정도 넣어주시고

    이후, 보통은 채웠다   로 최대한 딜우겨 넣어주시면되구요


    뒷라인 얼려두고

    앞라인 쪽에다가 스킬사용해서 딜지원 해주는쪽으로 해주시면되요.

    이렇게 우겨넣은 콤보를 한후에는, 만 쿨이돌아있지만, 

      는 3초쿨이니 조금만 기다리면 차니까, 뒤로 잠깐빠졌다가    로 추가 딜지원을 해줄수있습니다.



    + 분쇄의 가르기 (Q) 는 도트딜이기때문에

    딜이 늦게들어간다는게 단점이라고 볼수있으면서도 어떻게보면 좋은점도있지만,

    냉혹한 소명을 찍는다면?

    단일 대상딜량도 꽤쏠쏠해지고 한방한방 스킬파괴력이커집니다.

    특히, 공허의 감옥 (R) 을 배운이후나 되돌리기 를 배운이후라면

    이놈의 도트딜이 늦게들어가는것때문에 상대를 한두틱 늦게따내는것때문에 스킬한두번 더누를수도있고.

    위축풀스텍이라면 위의 풀콤보딜이 순식간에 쭉쭉다른거라 더좋죠.

     위축이 가르기특에 더좋은건 맞습니다만,

    찍은당시에 아무런효율이없고 죽으면 리셋인지라,

    20레벨까지 0뎃 10스텍쌓고계시다가 한번죽으면 전부 ㅂㅂ되고

    후반딜량이 아주 칼로물베기수준이라.. 정말잘쓸 자신있으시다면 써보세요

    좋기는 되게좋아요. 잃는게 많을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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