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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바리안

Labtor입니다.여러 패치끝에 결국 도발과 쌍검에 밀려버린 거강 바리안의 재기를 위하여 이 글을 헌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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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거강의 부활을 위하여!
작성자 | Labtor  작성일 | 2017-04-14 01:55:18  조회수 | 20049  최종수정 | 2018-12-25 14:37:10
바리안
얼라이언스의 국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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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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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Labtor입니다.


여러 패치끝에 결국 도발과 쌍검에 밀려버린 거강 바리안의 재기를 위하여 이 글을 헌정합니다.

영웅 상성

    거강 바리안은 최소 30%에서 최대 75% 이속 감소가 있지만 이 2개밖에 없기에 여기에 cc를 더 보태줄 수 있는 영웅이면 됩니다.

    상대하기 힘든 영웅의 유형을 보면
    1. 바리안의 공격을 1차례 흘려 보낼 수 있다.(메디브, 자리야, 우서 등)
    2. 바리안 W의 지속시간을 능가하는 cc를 보유하고 있다(메디브, 도살자)
    3. 기동성이 너무 좋다.(트레이서)
    4. 맞딜에 강하다.(도살자, 스랄)
    이런 유형인데 아군 하드 cc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을 권합니다.

    특성 및 기술

    (3)

    국왕의 길:
    퀘스트:
    1.적 영웅에게 평타 50번 치기.
    2.적 영웅 5번 처치
    3.재생의 구슬 20개 획득.
    보상: 각 퀘스트당 일반 공격력 10 증가.
    모든 퀘스트 완료 시 추가로 공격력 45 증가(총 75 증가)
    모든 조건이 갖추어지는 구간은 대체로 15레벨 전후이기에 데미지 딜링의 완성이 늦지만 그만큼 딜링 퍼텐셜이 높기에 대체로 이 특성을 탄다. 더욱이 거강 바리안의 경우 평타 딜링이 대부분이고 한방 한방이 거세지기 때문에 완성했을 때, 효율을 보기 좋은 국왕의 길을 자주 갑니다.

    제압:
    조건: W 지속시간 도중 평타 막기
    보상: 조건이 충족될 때마다 패시브 쿨타임 초기화+패시브 데미지 30% 증가.
    데미지 딜링은 국왕의 길에 버금간다고 필자는 본다. 하지만 거강 바리안 입장에서는 좀 애매하다고 본다. 거강바리안의 특성상 순간 폭딜이 중요한데 이 특성은 바리안이 맞는 것을 전제로 하기에 일방적으로 때리고 빠져나오기를 반복하는 거강바리안 입장에서는 애매하다고 보기에 보조로 낮추었다. 도발을 갈 생각이 있다면 차선으로 고려해볼 수 있다.

    사자의 아귀:
    조건: Q를 적 영웅에게 30회 적중.
    보상:
    적중할 때마다 Q 데미지 4 증가(총 120 증가)
    감속 효과 35%->50%로 증가.
    지속시간 1.5초->2초로 증가.

    거강 바리안보다는 도발 바리안일 때 가는 것이 더 나은 특성이다. 물론 거강이라도 어울리긴 하지만 평타의 데미지 증가량과 같거나 하지않는 이상 평타 데미지 증가의 시너지가 더 좋기 때문에 국왕의 길에 밀린다고 보았다.

    (2)

    거인의 강타: 대상에게 166(+4%)의 데미지를 주고 3초간 받는 피해량 20% 증가. 쿨타임 20초
    패시브: 일반 공격력 100%증가
    최대 체력 10% 감소.

    이 특성의 핵심 궁극기이다. 패시브의 일반공격력 100% 증가로 인해 데미지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피해 증폭까지 시키기 때문에 안그래도 아픈 바리안딜을 고 아프게 만들어준다. 단점이라면 최대체력 10% 감소로 인한 안정성 감소겠지만 W에 몰빵한 특성이 있기에 상쇄되는 점이 있었지만 패치로 인해 필자의 주 특성이 삭제되면서 결국 특성 수정을 거치게 되었다. 거강바리안의 운용 방법은 아래 글에서 서술하겠습니다.

    도발: 1.25초간 지정 대상을 자신만 평타를 치게 함. 쿨타임 16초
    패시브: 최대 체력,체젠 30% 증가

    전사로서 활용하고자 한다면 찍지만 국왕의 길과의 시너지가 별로기 때문에 보통 사자의 아귀나 제압특성을 갔을 때 고려한다.

    분노의 쌍검: 패시브의 쿨감율을 평타 1대당 2초->9초로 대폭 증가.
    패시브: 일반 공격력 20% 감소
    공격 속도 100% 증가.
    국왕의 길 추가 공격력 또한 20% 감소한 60 정도의 효율을 보이지만 공격속도가 2배가 되기에 어느정도 감안을 할 수 있고 dps가 가장 높지만 그와 동시에 추가적으로 붙을 수단이 없어 딜링하기가 매우 힘들다. 어지간히 유리하거나 운영을 맡고자 한다면 가자.
    또한 개인적으로 전사/암살자/암살자가 아니라 전사/암살자/전문가로 분류해주었으면 한다...

    (2)

    재기의 바람: 평타를 칠 때마다 최대 체력의 1% 회복, 자신 체력이 50% 미만일 경우 준 피해의 절반만큼 추가 회복.
    옵션만 보면 이 특성이 좋아보인다. 물론 실제로 좋다. 하지만 거강바리안의 경우 빨리 때리고 빨리 어그로 핑퐁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특성은 쌍검바리안일 때 가장 효율을 보기 쉽다. 현재 칼에 기댄 삶 특성이 패치를 통해 삭제되면서 그다음 눈여겨 볼 만했던 재기의 바람으로 특성을 갈아탔다.

    연전연승: 평타가 364(+4%)의 체력을 회복. 쿨타임 30초. 주변 돌격병이 죽을 때마다 쿨타임 10초 감소.
    재기의 바람이 최대체력의 1%씩을 평타마다 받는다면 이 특성은 그 힐량의 약 16~17배를 1번에 받는다고 보면 됩니다. 364(+4%)면 바리안 체력의 16.5%,거강 바리안의 경우 18.4%를 회복하는 특성입니다. 불지옥 신단,브락시스 항전의 잡졸 및 저그들도 쿨감이 적용된다고 하는군요. 연구해볼 가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사자 심장 :
    Q 적중 시 치유량 50% 증가.
    이것도 좋긴 한데, 다른 특성들이 더 잘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잘 안갑니다.

    (1)

    방패의 벽: W가 피해 면역으로 바뀜.
    W의 쿨타임이 5초 감소.
    최대 중첩수가 2->1회로 감소.
    바리안의 W를 메디브 W로 바꿔주는 미친 특성. 거강 바리안의 경우 최대 체력 10%감소라는 페널티가 붙어있고 어찌되었건 간에 초근접딜러라는 문제 때문에 안정성이 많이 떨어지는데 이 특성은 그 문제점을 99% 해결해준다. 지속시간 이상의 cc가 들어왔을 때는 얄짤없지만 그 이외의 상황에서는 대부분 생존이 가능하게 해주는 고마운 특성이다. 다만 해당 특성이 쿨감 버프를 받은 대신 중첩을 삭제하면서 W의 사용에 신중을 기하게 되었다. 예전엔 무적 W를 2번 여차하면 3번까지 사용하면서 오랫동안 무적을 받았지만 이제는 딱 1번 제일 위험할 때에 쓰도록 강요받게 되었다.

    전쟁인도자:
    E 쿨타임 8초 감소+마나소모량 50%감소.
    아군에게 돌진을 탈 수 있음
    처음 바리안이 나왔을 때는 1초 스턴이던 시절이라 너무 효율이 좋아서 자주 찍은 특성이지만 지금은 그저 쿨감용으로 바뀌어서 W가 모든 피해면역이 아니어도 버틸 수 있는 도발이거나 E스킬 외에 진입할 스킬이 없는 쌍검이 주로 간다.
    하지만 거강의 경우 거인의 강타 자체가 진입기이기 때문에 작정하고 E 쿨타임을 줄여서 계속 붙을 이유가 없고, 한 콤보를 빠르게 넣고 빠지는 거강이기 때문에 빠질 때의 안정성을 더해줄 방패의 벽을 주로 가게 된다.

    (2)

    필사의 일격: 패시브 데미지를 받은 대상이 4초간 받는 치유량 40% 감소.

    순간적인 데미지 증가는 아니지만 치유량 감소로 세이브를 힘들게 해준다. 필자는 돌격전차를 더 애용했으나 지금은 그냥 가고 싶은 것을 가게 되었다.

    돌격 전차: E스킬에 대상 최대체력의 4% 추가 데미지 부여.

    거의 유일한 딜링 관련 특성이지만 필사의 일격의 범용성에 밀려서 잘 채택하지 않게 되었다.

    분쇄의 투척:
    패시브: 일반 공격이 실드에 가하는 데미지 3배로 증가.
    액티브: 작은 피해 52(+4%)를 주고 보호막에 1400(+4%)의 데미지를 줌.

    태사다르가 있다거나 하면 사주면 된다. 실드 깎는 장인이 될 수 있고 캘타스같은 경우 살고 싶다고 마나중독자를 간다면 분쇄의 투척으로 부숴버리자. 만약 자리야를 만난다면 에너지걱정하지말고 무조건 부숴버려라. 바리안은 뎀딜증폭도 되고 순간폭딜도 괜찮기 때문에 딜러 한명분의 딜만 더 있으면 자리야는 걱정없다.

    (1)

    스톰윈드의 깃발: 다음의 스킬 획득.
    사용 시: 깃발을 놓으며 12초 동안 깃발 범위 내 자신 포함 아군의 이동속도 25% 증가.

    16레벨 깃발 특에서 거강바리안이 써먹을 것이 스톰윈드밖에 없다. 추노와 도주 양면으로 도움이 된다. 또한 W덕분에 생존율이 높은 바리안은 받는 피해 감소의 아이언포지가 비효율적이고 무적 시간동안 스톰윈드로 증가된 이속으로 도망가는 것이 더 낫다. 그렇지만 칼에 기댄 삶이 삭제되고 방패의 벽에 중첩 수가 삭제 되면서 확실한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한다.

    아이언포지의 깃발: 다음의 스킬 획득.
    사용 시: 깃발을 놓으며 12초 동안 아군 방어력이 20 증가해 받는 피해량 20% 감소.

    도발,쌍검일 때 본인 및 아군 보호용으로 써먹을 수는 있지만 거강바리안에게는 비효율적이다. 방어력 20의 변수보다 이동속도 25%의 변수가 더 높다고 볼 수 있다.

    달라란의 깃발: 다음의 스킬 획득.
    사용 시: 깃발을 놓으며 12초 동안 아군 스킬 위력을 20% 증가.

    거강일 경우 손이 빠르다고 하면 깃발을 놓자마자 바로 붙어서 폭딜을 내는데 이용해볼 수 있지만 스킬딜 자체가 부족하기도 할 뿐더러 깃발 놓는 사이에 적은 도망갈 것이고 그렇다고 아군 딜링을 위해 놓자니 바리안 진입 타이밍이 애매해진다. 도발리안일 경우에나 부탁해보자.

    (5)

    사기의 외침:
    쿨타임 : 25초
    사용 시: 5초간 주변 적 영웅들의 공격력 40% 감소.

    평타와 스킬뎀 모두 적용이므로 꽤 효과가 좋은 특성이다. 후반부에도 위험하게 진입을 해야하는 바리안에게 함성 2번(궁극기,사기의외침)을 외쳐주면 적 딜러는 바보가 된다. 또한, 쿨타임도 엄청 짧아, 거강 쿨 5초만 더 기다리면 쿨이 다돈다. 진입할 때마다 사기의 외침 뿌리고 다니면 적 딜러들이 질색해한다.

    무기의 달인: 거인의 강타 쿨타임이 절반 감소하고 주변에 모두 적중함.
    쿨감이 핵심이다. 궁강이 된 거강은 쿨타임 10초로 그냥 일반기다. 막질러도 부담이 없는데 더 막질러도 부담이 없다. 용병정리 할 때 써도 부담이 안되니 우두잡을 때 딜링보조로 넣든 용병 관리할 때 넣든 다양하게 활용하자. 어차피 궁강 안해도 필요없을 때 막 질러도 된다.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깃발 범위 내 아군 치유량 50% 증가. 깃발 쿨타임 20초 감소.
    받는 치유 효과를 늘려주는 특성이지만 깃발 철거가 잘되기 때문에 필자는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는다. 막상 탈출 용도로 쓰다보면 깃발 범위 내에 바리안 본인만 있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 사자의 송곳니(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일직선상으로 날아가는 충격파를 내보내 적들에게 156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사자의 송곳니가 적중한 적 하나당 3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14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무기 막기(W)
      마나: 30
      충전 대기시간: 10초
      모든 일반 공격을 무기로 막아,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25초 동안 100%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돌진(E)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대상 적에게 돌진하여 52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75% 느려지게 합니다.
    • 도발(R)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대상 영웅을 침묵시키고 도발하여 1.25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게 만듭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40% 증가합니다.
    • 거인의 강타(R)
      마나: 40
      대상 적을 강타하여 166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3초 동안 20 감소시켜 받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10% 감소합니다.
    • 분노의 쌍검(R)
      일반 공격을 하면 영웅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25% 감소합니다.
    • 영웅의 일격(D)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18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130의 추가 기술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거강바리안은 한 차례로 승부본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거강 바리안을 할 경우에는 한 콤보를 넣고 바로 W의 무적을 통해 어그로를 분산시키면서 빠졌다가 다시 기회를 보고 들어가는 플레이를 요구받습니다. 적 1명을 선정하고 그 대상에게 붙어 풀콤보를 선사한 다음 W를 켜고 빠지는 플레이를 반복합시다.
    리워크가 되면서 거강 바리안의 콤보는 E평R평Q평에서 R평Q평E평으로 바꿨습니다. E스킬을 후속 슬로우 cc로 남겨두고 R이후의 3초간 뎀뻥을 이용해 폭딜을 넣는 방식으로 바꾸었습니다.


    우선 거강 바리안의 경우 데미지 딜링면에 있어서는 퍼텐셜이 꽤 높습니다.국왕의 길 퀘스트를 완료한 거강 바리안의  E평R평Q평의 데미지 계산을 해보면

    예전 데미지 : 52(+4%)+(대상 최대 체력의 4%)+{145(+3.5%)+{90(+3.5%)+75}*2}+[166(+4%)+{90(+3.5%)+75}*2+156(+4%)+{90(+3.5%)+75}*2]*1.25입니다. -> 안보셔도 돼요.(예전엔 그랬다는 거)

    현재 데미지 : [166(+4%)+{77(+4%)+75}*2+156(+4%)+{77(+4%)+75}*2+52(+4%)+(대상 최대 체력의 4%)+[130(+4%)+{77(+4%)+75}*2]]*1.2입니다.

    최종 계산 결과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예전 데미지.
    454.5(+4%)+775(+3.5%)+525+대상 최대 체력의 4% (돌격전차)
    506.5(+4%)+775(+3.5%)+525 (분쇄의 투척)  -> 안보셔도 돼요.(예전에 그랬다는 거)

    현재 데미지
    1195.2(+4%)+540+대상 최대 체력의 4% (돌격전차)
    1257.6(+4%)+540 (분쇄의 투척)

    3.5%성장률 적용 시 21레벨 때 최종 증가량: 약 1.99배
    4% 성장률 적용 시 21레벨 때 최종 증가량: 약 2.19배

    이를 적용할 경우 
    예전 데미지.
    21레벨에 나오는 데미지는 약 3062.6 + 대상 최대 체력의 4%(돌격전차),
    3331.485(분쇄의 투척)이 됩니다. (계산의 편의성을 위해 20레벨이 아닌 21레벨 수치를 가져왔습니다.)
    현재 데미지는 3049.92+ 대상 최대 체력의 4% (돌격전차)
    3180.96 (분쇄의 투척)이 됩니다.

    이 수치는 타이커스가 풀피에서 최대 1/4피까지 바로 빠진다고 봐야하고 발라는 풀콤보 허용하면 바로 녹습니다.
    어쨌든 이렇게 거강 바리안은 데미지 퍼텐셜이 높은데 적을 붙잡고 늘어질 cc가 75% 감속뿐이고 그마저도 상대가 발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초반 운영 (Lv 1~4)
    궁극기를 무엇으로 가던 바리안의 초반은 쥐약 그 자체입니다. 영웅의 일격 패시브가 차있지 않으면 주는 데미지도 미미하고 애초에 궁극기 찍기 전까지의 바리안은 딜이든 탱이든 전부 애매모호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가급적 반반가는 정도로만 해주시면 됩니다.

    라인전에서 초반에는 나대시면 안됩니다. 딜교를 걸고 싶으시다면 가급적 패시브가 있을 때에 한해서 E평Q정도만 해주시고 딜이 안아프다면 평타를 더 때리고 아프다면 W로 평타를 막으면서 빠지고 라인+구슬을 먹으시면 됩니다. 궁극기가 나오기 전까지는 딜교환을 오래하시면 안됩니다. 바리안 딜교의 핵심은 E평Q라는 짧고 간결하며 당장에 최대로 낼 수 있는 딜을 꼽아넣고 W를 통해 내가 받는 피해는 줄여 일방적으로 때리는 것입니다. 라인전에서 귀찮은 적을 꼽으라면 루나라, 알라라크, 레이너 등인데 루나라는 짜증나는 독뎀과 슬로우로 일방적으로 쳐맞을 뿐이고 레이너는 Q로 밀려나고 계속 뚜까맞고 E스킬 때문에 다시 체력이 차서 귀찮습니다. 알라라크는 기껏 피를 빼놔도 E로 피수급을 하는데다 E 선딜이 없어서 자신만 체력 떨어지고 영혼까지 빨릴 수 있습니다. 다행히 10레벨에 방패의 벽 나오면 데미지면에서는 상당부분 해소가 되지만 정신건강이 해로울 뿐이니 가급적 적 탱커들과 같은 라인을 서고 저런 녀석들과 라인전을 설 경우 라인스왑을 요청합시다.

    보통 라인을 서게 될텐데 가급적으로 적 탱커들과 라인을 서서 적 영웅에게 평타 50번 치기를 해서 횟수를 앞당겨 놓는 것이 좋습니다.
    초반 오브젝트 싸움의 경우, 4레벨 전에 오브젝트가 뜨는 맵이 현저히 줄어들면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바리안이 바뀌면서 궁극기를 4레벨에 찍게 되면서 거인의 강타를 4레벨에 배우게 되는데, 이 순간부터 라인전 딜링 능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합니다. 특히 라인전 상대방이 원거리더라도 떨쳐낼 스킬이 없으면서 체력이 약한 애들의 경우, 고통받던 1~3레벨에서 4레벨이 되자마자 갑자기 상대방을 썰어먹게 될 것입니다.
    우선 라인에서 구슬을 획득하셔서 구슬 20개 획득을 완료하시고 적 영웅 50회 공격은 차차 해가시면 됩니다.
    국왕의 길을 완료하면 데미지가 갑자기 뻥튀기 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사실 끊어먹기에는 스턴 혹은 속박같은 하드cc기를 가지면서 약간이나마 딜이 나오면 됩니다.
    한타에서 무라딘이나 티리엘같이 하드 cc로 적진을 휘저을 수 있는 영웅이 있다면 따라 들어가서 막강한 한콤을 선사해주면서 어그로를 끌고 이후 W를 통해 상대의 딜을 흘려보내면서 어그로를 분산시켜주십시오. 문제는 아서스 원탱처럼 이니시를 먼저 거는 것이 아닌 상대의 이니시를 받아치는 조합일 경우 들어오는 영웅 중에 1명을 포커싱해 점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취약이 붙어있기 때문에 더 쉽게 적을 녹일 수 있고 바리안 자체 딜이 세기 때문에 적 지원가가 잘 봐주지 않는 한 금방 걸레짝이 됩니다. 혹여 아군이 잘해줘서 적 영웅이 이니시를 해도 잘 대처할 수 있다면 바리안은 지원가를 노려서 적 탱커와 본대가 합류하기 힘들게 어그로를 끄는 것도 좋습니다. 바리안 플레이의 핵심은 어그로 핑퐁입니다. 서로서로 어그로를 넣었다가 뺐다가 할 때, 바리안은 빛이 날 것입니다.
    사냥을 해야하는 오브젝트의 경우 (영원의 전쟁터 불멸자, 우두머리 등) 거인의 강타를 오브젝트에 때릴 수 있기 때문에 쌍검보다는 아니지만 오브젝트 사냥속도는 빠른편입니다. 오브젝트를 사냥한다면 거인의 강타를 아끼지 맙시다.
    20레벨 이후
    바리안 입장에서는 후반이 되면 될수록 남들보다 낮은 성장 퍼텐셜때문에 불안해집니다.  바리안이 리워크되면서 3.5% 성장치를 전부 4%성장치로 바꾸고 그에 따라 기본뎀을 낮추면서 더는 낮은 성장 퍼텐셜이 불안해지진 않습니다. 하지만 20레벨 특성에는 데미지 증가 옵션이 없고 다 유틸 특성인데다가 후반부 안정성이 낮은 거강바리안 입장에서 궁극기 강화대신 적의 공격력을 40%나 떨어뜨리는 사기의 외침을 주력 특성으로 찍고 있습니다. 후반부 적 딜러의 딜링능력은 보통 최전성기로 다가오지만 바리안은 전성기가 일찍 찾아오기 때문에 후반부에 상대적으로 빛이 바래보이는데, 저 상대방 딜러의 최전성기 딜링 능력을 사기의 외침으로 꺾어버릴 수 있습니다. 다행히 바리안의 폭딜은 상대 딜러진이나 힐러진한테는 여전히 위협적입니다. 그러므로 후반부 한타에서 바리안은 딜러진으로 들어가자마자 사기의 외침으로 상대 딜러의 딜링을 확 죽여버리면서 폭딜을 넣고 죽일 수 있으면 죽이시고 안된다면 빠지십시오. 바리안이 풀콤보 넣으면서 적과 궁교환을 하고 살아 남는다면 할일은 다했습니다. 다음 궁극기와 사기의 외침 쿨타임까지 거리유지를 하면서 압박을 넣다가 쿨타임이 돌면 다시 들어가서 한콤넣고 다시 빠지고를 반복하는 것이 바리안이 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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