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눕아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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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안티메이지 아눕아락
작성자 | 대스탈로스  작성일 | 2017-04-24 01:01:07  조회수 | 11763
아눕아락
배신자 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보호막, 이동기, 소환, 무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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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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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
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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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504.48045003811.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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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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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상성

      아눕아락의 상성은 실로 간단합니다.

      두부술사건 비전법사건 냉기법사건 화염법사건 흙마법사건
      메이지는 밥입니다.
       이놈빼고

           : 아눕아락은 낮은채력을 높은 기술방어력으로 커버치는대
      평딜러는 답이없습니다.

      특성 및 기술

      (2)

      네루비안 껍질 : 진입, 이니시의 뒷감당을 해주는 훌륭한 패시브

      강인한 풍뎅이 : 딱정딱정!

      (1)

      가시무덤 : Q이후의 E 명중률을 올려주면서도
      Q 이후 평타를 몇대를 더 치게 해줄 수 있는 특성

      딱정벌레 군단 : 딱정딱정!

      (2)

      지하군주의 보호막 : 채력이 적은 아눕에게 추가 채력(실드)은 꿀입니다. 1랩특과 더불어 잠복돌진을 통한 이니시의 뒷감당을 해주는 좋은 특성

      착취 풍뎅이 : 딱정딱정!

      (1)

      착취의 무리 : 너무 아프다, 버틸수가없다 or 딜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
      솔탱일땐 무조건 착취의 무리를 찍으세요.

      고치 : 너만 없으면 우리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어
      2탱이거나 믿음직한 서브탱이있으면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초갈 엿먹이기 좋습니다.)

      (1)

      쐐기돌출을 안찍는이유는 유일한 생존기인 갑피를 딜링용으로 소모하면 뒷감당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7랩 키틴질 껍질과 시너지가 있을꺼같긴한대

      아직 안써봣으니 패스

      (1)

      쇠약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대채로 돌진을 맞은 메이지는 반격하기보단 포지션을 다시 잡을려고 무빙하는 경우가 더 많은거같아서
      진앙이 좀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딱정벌레 축제 : 딱정딱정!

      (1)

      곤충 지배자 or 되돌리기 : 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되돌리기를 선호합니다.

      무보를 안찍는 이유는
      저건 기술방어만 올려주는 특성이고
      기술데미지는 저런거없어도 가뿐히 버티고 남음

      • 꿰뚫기(Q)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9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강화 갑피(W)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3초 동안 354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 기술 방어력이 40 증가합니다.
      • 잠복 돌진(E)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대상 위치로 잠복 이동한 후 지면을 뚫고 나와, 좁은 지역 안의 적들에게 95의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키며 2.5초 동안 이동 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기술을 다시 사용해서 일찍 지면을 뚫고 나올 수 있습니다.
      • 풍뎅이 숙주(고유 능력)
        기술을 사용하면 딱정벌레를 생성합니다. 딱정벌레는 8초 동안 전장에 머물며 주위 적들을 공격해 21의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솔탱일시
      솔탱일경우 무라딘처럼 우라돌격하면서 딜을 받아낼려하면
      폭☆발 해서 사라집니다.

      솔탱일경우 이니시만 열어주시고, 적 딜러진에 마구잡이로 물고 늘어지지마시고 적당한 거리를 두면서 적 딜러가 우리 딜러를 공격하려한다면 qe로 응징해주시고 나를 포커싱하는거같다면 슥 빠지면서 점사각을 빗겨맞는식으로 멜랑꼴랑하게 탱킹하시면 됩니다. 적 탱커진과 적 딜러진이 거리가 벌어졋다 싶으면 E로 적 탱커진을 묶으면서 적 딜러진 사거리 저 멀리로 빠져버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스킬 연계에 관하여

        : 어떤 스킬을 먼저사용할지는 자신의 자유이며, 그때 그때 다르지만
        말고도   순으로 사용하는게 더 좋은 상황이 분명 있다는것을 기억해 두시는게 좋습니다.

      두번째로특성과 자채효과로 인해서
      이 두 스킬은 슬로우가 있습니다.

      한 스킬을 맞춘뒤 바로 다음스킬을 쓰는건 이 슬로우를 100%활용하지 못한다고 볼 수 잇죠.
      (슬로우위에 스턴을넣으면 슬로우는 스턴시간동안 의미가 없으니깐요.)


      새번째로 2번과 결론이 겹칩니다만
        던   밖고 바로쓰는것보다 조금 기다려서 상대 무빙을 본뒤에 쓰는게 성공률이 높습니다.


      고치

       : 어어어어어어ㅓ어어ㅓ어어ㅓ어어ㅓ엄청나게 순간 판단력을 요구하는 궁극기입니다.
      주요 타겟은 점사하는 타겟을 살리거나, 우리의 점사를 방해하는 대상입니다.
      조금 1차원적으로 생각하면
      힐러를 물꺼면 딜러를, 딜러를 물꺼면 힐러를, 초갈이있으면 초갈을 묶으시면됩니다.
      사이드에서 진입할려는 근딜러도 괜찮구요.
      혹은 근처에 고치를 부숴줄 아군이 없는 대상에게 묶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경험상 상대의 메인탱커는 묶어서 별로 이득보는 경험은 적었던거 같습니다.

      한타의 구도를 빠르게 파악하셔야합니다.
      특히 스킬이 빠진 대상보다 스킬을 아직 안쓴 대상을 묶는게 효율이 훨씬 좋은 만큼, 이 판단은 빠르게 이뤄져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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