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리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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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효율 극대화 리리 (예능 아닙니다. 영리용 빌드입니다.)
- 작성자 | 머키장인 작성일 | 2017-04-24 18:52:19 조회수 | 66855 최종수정 | 2017-06-07 16:5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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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세계 유랑자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회복, 실명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00 3.125 500 3 60 5.5 1.25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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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리리는 상대적으로 평딜에 강한 조커픽에 속합니다.
대충 감보고 상대편에 평타가 많으면 뽑아줍니다.
브락시스 항전이나 영원의 전쟁터 같이 극한의 유지력을 요하는 맵에선 비추합니다.
어느 하나 몰빵하는것이 아니라,
하나도 버리는것 없이 모든 스킬이 극대화 되도록 하는 하이브리드 빌드입니다.
각 구간에서 효율성이 가장 높은 특성만을 뽑아서 13렙 으로 극대화시킵니다.
리리만의 강점인
1.지속딜링 (메인딜러의 80% 정도 나옵니다.)
2.평타 카운터
를 최대한 살리는 빌드입니다.
일단 믿고 써보십쇼. 약파는거 아닙니다.
영웅 상성
일리단 극카운터입니다. 실명 실명의 바람 (E) 스마트 타게팅이라 무적권 맞습니다. 일리단이 들어왔을때 실명시켜버리면 혼자서 평타 못때려서 뻘짓하다가 회피 (E) 쿨타임 못채우고 터져버립니다.
마찬가지로 아르타니스도 과부하 보호막 (고유 능력) 쿨못돌리면 도살자급 탱킹 정도 밖에 안됩니다.
이번 패치로 리리의 실명의 바람 (E)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9초로 버프를 먹었습니다. 일리단 극카운터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리단이나 소냐같은 들어가는 캐릭이 우리팀에 있다면 운룡 (W) 의 효율이 극대화 됨과 더불어, 기존 일리단이나 소냐의 문제점이 너무 혼자서 들어가버려서 힐러의 힐 범위를 벗어나 버리는것인데 1,000잔 돌리기 (R) 의 긴 사거리로 커버가 가능합니다.
크로미나 아즈모단 은 상대하기 힘듭니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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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브차(Q)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4초사거리 6 내의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182 회복시킵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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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룡(W)
- 마나: 35재사용 대기시간: 11초아군 영웅에게 운룡을 소환합니다. 운룡은 1초마다 주위 적을 공격하여 27의 피해를 주고 대상 아군의 생명력을 21 회복시킵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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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명의 바람(E)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12초가장 가까운 적 2명에게 실명의 바람을 내보내 138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중당한 영웅은 1.5초 동안 실명하고 이동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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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빠른 발(고유 능력)
- 피해를 받으면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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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뭐 허브차 (Q) 를 쿨돌아갈때마다 일일이 누르는게 아니라 손가락을 그냥 계~속 올려놓고 있어야 한다는건 기본중 기분이니 언급안하겠습니다.위의 특성빌드중 하나라도 바뀌면 안됩니다. 상황따라 가는거 없습니다. 무적권 저빌드입니다.
일단 스킬쓰는 순서는 (한타 기준)
1. 운룡 (W) (우리팀 앞에서 제일 나대는 애에게 걸어줍시다)
2. 실명의 바람 (E)
3. 허브차 (Q)
4. 1,000잔 돌리기 (R)
입니다. W는 스마트키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WEQR 머릿속에 팍팍!
WEQ 기본스킬 다썼으면 한치의 주저없이 울팀 5명 전체가 풀피라도 바로 궁극기 1,000잔 돌리기 (R) 켜줍니다.
(중요) 천잔돌리기는 빨피 살리기용 스킬이 아닙니다 !!! 메딕같은 지속힐입니다. 반드시 바로 켜줍시다.
천잔돌리기를 쓰는 중에는 끊기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어쩌피 천잔 사거리 엄청 길어서 뒤로 좀 빼도 힐들어갑니다.
1,000잔 돌리기 (R) 끝나면 기본스킬 QWE 쿨타임 거의 다돌아가있습니다. 기본스킬 한번씩 돌리고 빠른 발 (고유 능력) 으로 요리조리 피하먼서 어그로/ 평타 넣어줍니다.
(기본스킬을 먼저 다 쓰지 않고 궁극기를 써버리면, 결과적으로 쿨한번 낭비하는 셈입니다. 천잔 돌리는 동안 기본스킬 쿨타임이 차기 때문이죠.)
초반 운영
마나가 극도로 부족한 폭발성 빌드입니다. 중요한 오브젝트 하기전에 풀마나 채우는거 잊지 마시고, 마나관리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마나없으면 그냥 집에가세요. 집에 자주가도 리리 하나 없다고 라인에 빵꾸나지 않습니다.
캐릭터 자체가 20% 쎄지는 것과 다를바가 없거든요.
쿵푸허슬 을 배운후에는 안그래도 부족한 마나 엄청 부족합니다. 뭐 그래도 20렙쯤 되면 지속력보다는 한타 폭발성이 더 중요하니까 크게 영향이 없기는 합니다.
13레벨 이후
전 솔직히 리리 13렙 부터 왕귀라고 생각합니다.캐릭터 자체가 20% 쎄지는 것과 다를바가 없거든요.
20레벨 이후
쿵푸허슬 을 배운후에는 안그래도 부족한 마나 엄청 부족합니다. 뭐 그래도 20렙쯤 되면 지속력보다는 한타 폭발성이 더 중요하니까 크게 영향이 없기는 합니다.
완성
1. = + 2. =+ + +
3.= + + +
4.= +
어그로
를 쓸때 위험을 감수하고 상대진영으로 조금 들어가서 쓰고 재 빨리 빠른발로 빠져나옵시다. 자힐이 좋은 리리 특성상 어그로좀 끌어도 됩니다.
마무리
이걸로 10판 해보시고 승률 반이상 안나오면 저에게 돌을 던지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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