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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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겐지] 지속딜러와 폭딜러의 선택점.
- 작성자 | 끝판왕능력자 작성일 | 2017-04-28 14:45:52 조회수 | 5091 최종수정 | 2017-05-02 16: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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겐지사이보그 닌자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75 3.4882 500 3 44 4.5 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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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겐지가 정식 서버에 출시되고 어제 하루 종일 겐지만 했네요.
겐지를 계속 하다보면 이게 딜이 뭐 이런가 싶기도 하고, 열심히 했는데 딜량 보면 2등..
아직 많은 공략이 나오지 않아 적당히 적어보겠습니다.
그냥 슬깃하게 쳐다보고 가세요~.
5.2 수정.
몇일동안 해본 결과 수정좀 합니다.
13레벨은 심안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물론 표창 2번이 더 생기는것도 좋지만, 사실상 그 두개를 위해서 도약을 썻다가 죽을수도 있고, 지속 dps는 높을수 있
지만 순간 dps는 낮기 때문에 심안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사실상 궁이랑 20렙 특은 취향 이라 변경할 여지는 없습니다.
영웅 상성
겐지를 해보면서 아군 상성을 그렇게 신경써본적은 없어서 올리지 않습니다.
적군을 살펴보면 리밍 카시야 자리야 같이 다단히트가 높은 영웅 일수록 겐지의 응수 데미지가 늘어나기 때문에 좋습니다.
또한 리밍 w(보주)나 카시야 e(판테온 심장찌르기??) 같은 경우가 폭딜기인데 w로 가볍게 무시할수 있어서 쉽습니다.
아서스는 그냥 장판기 썻을때 주변가서 비벼주면 아서스가 좋아하더군요.
겐지는 원작 고증 답게 cc기에 매우 취약합니다.
시네마틱 보면서 '디아 뜸금없네' 하면서 봤는데..
이게 겐지 해보니까, 왜 나왓는지 알겠...
cc기가 무려 두개...
디아 이자식한테 버틸수가 없더라구여.
어딜 가든 디아 자식이 갑자기 돌진해오면...
공포입니다.
그리고 겐지가 스턴기에도 약하지만, 침묵에 특히 약해서 발리라랑 죽순맨 넣었습니다.
특성 및 기술
- (1)
13특이 가장 중요한 특성인거 같습니다.
이중도약을 써보고, 심안도 많이 써봣는데 순간적으로 딜을 주고 빠지는게 더 안전하기 때문에 심안을 찍습니다.
요리조리 잘 피하실수 있는 분은 이중도약 찍으셔도 됩니다.
- (1)
16특도 상황에 맞게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사실상 저도 이 두개를 상황에 맞게 찍기 떄문에 뭐라 할말이 없습니다.
그냥 예로 단타수가 많은 챔피언들이 많으면 반사 찍고 아니면 질풍참 강화 찍습니다.
-
- 수리검(Q)
- 마나: 20충전 대기시간: 12초수리검 3개를 흩뿌려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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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튕겨내기(W)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6초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보호 상태가 됩니다. 정신을 집중한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5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튕겨낸 피해: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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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풍참(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12초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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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보그의 날렵함(D)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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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검(Q)
-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250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겐지를 플레이해보니, 얘는 특성에 따라 두가지 포지션으로 갈리는거 같더군요.
지속딜러와 폭딜러로 나뉘는거 같은데, 팀원에 따라 자신이 무슨 딜러로 가야 할지 결정해서 찍으면 될거 같습니다.
지속딜러는 약간 일리다리 느낌으로(일리다리 처럼 플레이 하라는건 아님..) 메인탱커 어글로 핑퐁좀 시켜주면서 지속적으로 딜을 넣는 스타일이구요.
폭딜러는 후방 라인에 침투에서 표창으로 순간 제거나 스킬을 뺸후, 질풍참으로 빠져나오거나 킬을 함으로서 질풍참 데미지 극대화와 표창데미지로 뒷라인을 부셔주는 역할이 되겠습니다.
위에서 제가 지속딜 폭딜 말했는데, 사실상 그렇게 많은 폭딜이 나오진 않습니다
그래서 겐지라는 놈에 대해서 계속 하다보니까 귀찮게 하는 모기 같은 존재 or 아군에 부족한 킬캐치 능력을 보완해주는 녀석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킬캐치 능력면에서 부족하게나마 올려주는 특이 심안이나 질풍참 강화를 볼수 있겠습니다.
어그로 핑퐁면에서는 반사나 튕겨내기 면이 좋은 부분이구요.
다들 겐지로 재밌는 히오스 하세요.
초반은 라인전에서 짤짤이로 주고, 다른 라인으로 기습적으로 한번씩 찔러줍니다.
그리고 초반에 튕겨내기로 포탑 빼놓는것도 좋은 플레이 구요.
겐지가 캠프 도는게 호구라... 캠프 중요한 맵에서는 약간 배제할만한 영웅인거 같습니다.
위에도 말했지만, 용검은 지속딜이 상당합니다. 다만 cc기에 취약해서 한번 긁고 죽을수도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궁을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폭렬참은 그래도 확정적으로 용검 두번딜은 나오고, 범위도 상당해서 나쁘지 않은 궁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폭딜로 사용하면 겐지는 후방 침투가 필연적이기 때문에 생존용 적탱커라인으로 궁을 쓰고 질풍참으로 빠져나오는등, 생존에 용이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궁 같습니다.
물론 적편이 겐지를 막을 케릭이 별로 없으면 용검무쌍이 더 강하긴 합니다.
20레벨 이후로는 오버워치 겐지 답게 안죽고 계속 귀찮게 해주는게 주 목적입니다.
한타때는 탱커 보단 후방라인 침투를 위주로 하시고, 지속딜러라도 후방 라인 침투로 인한 한타 흔드는것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살아 올수만 있다면 후방침투해서 흔들어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디아 나오면 픽하지 마세요.. 정말 너무 괴롭습니다..
튕겨내기가 밀어내기 스킬 하나만으로 캔슬되는 그 고통...
그냥 스킬 하나 없는겁니다... 디아나오면 하지마세요!!
여기까지 입니다.
히오스 갓겜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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