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겐지

아... 시마다겐지는 한마디로 지금그레이메인보다 딜은 안나오는데 생존력을 훨씬더 좋고 유틸성과 변수 창조가 좋은 영웅이다.사기지.(하지만 용검과 초반데미지는....ㅋ)cc기에 취약하고, 자신이 cc기를 가지고 있지도 않다는것.cc기에 취약한건 폭렬참으로 커버 가능하다만, cc기가 없다는점 때문에 여러모로 까다롭다.탱커는 못이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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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정신일도
작성자 | Lovefaith  작성일 | 2017-04-29 19:31:34  조회수 | 2997
겐지
사이보그 닌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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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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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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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아... 시마다

겐지는 한마디로 지금

그레이메인보다 딜은 안나오는데 생존력을 훨씬더 좋고 유틸성과 변수 창조가 좋은 영웅이다.

사기지.

(하지만 용검과 초반데미지는....ㅋ)

cc기에 취약하고, 자신이 cc기를 가지고 있지도 않다는것.

cc기에 취약한건 폭렬참으로 커버 가능하다만, cc기가 없다는점 때문에 여러모로 까다롭다.

탱커는 못이기고

영웅 상성

          저기다 집어넣기엔 좀 많다.

          일단 cc기가 확실한 영웅들과의 상성이 좋다.

          단점은 은신 암살자나, cc기 없는 영웅들.

          겐지자체가 데미지가 그렇게 크지 않는다.

          물론 심안찍고 3개 연속으로 다맞추는 괴물들은 그렇게 생각안하겠지만 우리는 한낱 인간인지라 그게 안됨

          cc기 겐지는 없으니까 당연히 아군이 cc기 많은걸 골라줘야 하고.


          상대하기 어려운건 cc기 많거나 탱커인 모든 적이다.

          상대하기 쉬운건 연타수가 많은애들과 cc기가 빈약한녀석들, 한방한방 의존도가 높은애들

          ex:타이커스, 트레이서등

          특히 트레이서 펄스폭탄도 튕겨낼수 있고, 따커는 다아라라라ㅏ라ㅏㅏ다 튕길수있음


          특성 및 기술

          (1)

          취향이긴 한데, 난 질풍참 선호

          (1)

          q3발 다맞추는게 아닌이상 딜량모자람
          자기가 투사체보고 다튕겨내서 튕겨내기 한번쓸때마다 채울 수 있으면 용발.
          근데 범위가 만족스럽지 못할거

          (2)

          암거나 골라 찍으면 됨
          하지만 응수 추천

          (2)

          무조건 폭렬참.
          맞추기는 힘들고, 1타데미지도 약하지만 그건 뭐 익숙해지면 잘 맞고, 용검데미지도 구진주제에 cc기에도 취약함.

          (3)

          e로 들가고 나오고싶으면 흐르는물처럼
          오브젝트가 중요하면 이중도약
          둘다아니면 심안

          (1)

          흐르는 찍었으면 칼끝찍어도 되는데 앵간하면 반사찍으셈

          (4)

          정신일도 이게 진짜 반사랑 시너지로 사기됨
          폭렬참 잘 맞출 자신있으면 궁강

          • 수리검(Q)
            마나: 20
            충전 대기시간: 12초
            수리검 3개를 흩뿌려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 튕겨내기(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보호 상태가 됩니다. 정신을 집중한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5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튕겨낸 피해:0
          • 질풍참(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사이보그의 날렵함(D)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합니다.
          • 용검(Q)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250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최대한 비열하고 띠껍게 해야함.

          몸도 종잇장같아서 튕겨내기 없으면 금방녹음
          추진력이면 d로 들어가서 e로 나오면 되고,  아니면 e로 들어가서 q촥촥 뿌려준다음에 w키고 d로 나오면 됨

          kda관리만 잘해줘도 충소리는 안듣는데, 그렇다고 너무 소극적으로 하면 충소리들으니까 알아서 잘 하기를 빔

          초반 운영

          겐지 야캐요 이 타이밍엔 진짜 약함;

          튕겨내기 딜도 애매하고 딜은 딜대로 안나오고 쿨은또 겁나게 길고

          우월한 기동성으로 적을 능욕하거나 여러 라인을 돌아다니며 괴롭히던가...

          킬을 못따는걸로 봐야 함

          궁극기 습득 후

          딜러주제에 이니시가 됀다. 물론 아군 호응이 좋아야지.

          한번이라도 써보면 알텐데, 폭렬참중 부적판정

          10~16레벨때가 겐지가 강해지기 시작

          20레벨 이후

          이때까지 피해 6000도 못쌓았으면 적이 개고수거나 겐지가 개못하는거

          둘중 뭐든지 욕은 먹을거다

          미친놈처럼 썰고 다니는게 가능.

          방금 1:5를 정신일도빨로 이긴후 뽕맛에 취해 공략을 쓰는 중이다.

          w키는타이밍이 제일중요한데, 적 하드cc가 안빠졌는데 들어가서 키면 바로 스턴맞고 산화한후

          "아니 겐지 뭐하냐"

          "니들이 호응 안해놓고 왜 내탓?"

          이러지 말고 그냥 죄송합니다. 하면 됀다. 근데 아는데 왜함? 지 못하는건 아나보네 이런 또라이새끼들은 차단하고.



          장문(사실 장문도 아닌데;) 못읽는 분들을 위한 요약

          1.겐지는 초반에 약하니까 띠껍게, 비열하게, 죽지만 않게 플레이하자

          2.애 평타딜러 아님

          3.폭렬참은 무적판정이다.

          4.튕겨내기 관련특을 찍을때마다 겐지는 강해진다.

          5..정신일도 20렙까지 6000도 못쌓으면 욕을 쳐먹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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