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겐지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4 / 비추천 : 5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겐지, 충은 제발 되지 말자.
- 작성자 | 동네거지 작성일 | 2017-05-01 00:30:09 조회수 | 2998 최종수정 | 2017-05-03 11:59:54
-
겐지사이보그 닌자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75 3.4882 500 3 44 4.5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바람처럼 빠르게 - 제일 쓰기 편하고 무난합니다.
그리고 추노, 도망갈때도 얘덕분에 해결되는 경우도 많구요.
추진력 - 탈것-D로 기습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그런데 탈것을 탄 상태에서 발동해야 되서 항상 굴리기에는 조금 힘듭니다. 나쁘진 않습니다.
길잡이 - 지형지물 많은 맵에서는 좋아요. 근데 그 맵에서도 왠만하면 다른 둘을 찍어주세요.
- (1)
수리검 수행 - 대부분의 경우에 찍어줍니다.
퀘스트가 은근히 빨리 깨집니다. 첫번째 클리어시에는 붙어서 Q쏘면은 상대피 훅 까입니다. 두번째 클리어하면 Q 5방을 꽂아버리는건데 상대가 걸레짝이 됩니다.
심장을 노려라 - 물몸이 많은 경우 + 질풍각 각을 잘 재는 분들은 이 특성도 괜찮습니다.
용의 발톱 - 딜은 좋습니다만, 튕겨내기 피해를 좀 채워야 하는 점에서 저에게는 맞지 않았습니다.
순간 폭딜 넣을 분들은 그냥 심장을 노려라 찍어주세요.
- (2)
완벽한 응수 - 5번만 튕겨내면 사실상 W를 6초마다 굴리는 것이기 때문에 겐지 생존력+딜 둘 다 챙기는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이보그의 내성 - 상대가 내가 진짜 버티기 힘든 조합일 경우에 갑니다. 생존력을 팍 늘려줍니다.
- (2)
폭렬참 - 어그로 해소, 스킬 회피, 딜 셋 다 챙겨주는 궁극기 입니다. 대다수의 경우에서 폭렬참이 더 좋습니다.
용검 - 우리팀이 CC기를 꽉 쥐고 있어서 내가 편하게 한타 할 것 같은 경우에 찍어줍니다. 딜은 폭렬참보다 훨씬 좋습니다만 생존력이 후져요.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 (3)
사이보그의 날렵함 - 쿨타임이 5초 증가해서 꺼림칙하다고 생각할 수는 있는데, 2회 충전이 수리검 수행이랑도 엄청난 시너지를 발휘하고, 도망에도 진짜 좋습니다. 왠만하면 이걸 찍어주세요.
심안 - 상대 물몸 뚜벅이가 많다 싶으시면 이걸 찍어서 폭딜 넣어주세요.
흐르는 물처럼 - 2초만에 죽이면 어차피 질풍참 초기화인데 딱히 찍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 (1)
반사 - 뭔가 좀 아쉬운 튕겨내기의 딜을 올려줍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가줍니다.
분신참 - 질풍참 후에 추가딜이 들어오는건데 1초가 생각보다 깁니다. 상대가 가만히 있거나 늦게 반응하는 경우 아니면 잘 안맞아요.
흔들리지 않는 칼끝 - 강한 질풍참의 딜을 스택 쌓는 순간 상대 뚜벅이는 의문사 당합니다. 괜찮은 특성이에요.
-
- 수리검(Q)
- 마나: 20충전 대기시간: 12초수리검 3개를 흩뿌려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
- 튕겨내기(W)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6초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보호 상태가 됩니다. 정신을 집중한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5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튕겨낸 피해:0
-
- 질풍참(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12초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 사이보그의 날렵함(D)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합니다.
-
- 용검(Q)
-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250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