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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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고승률 노바, 노바의 정석 노바 공략
- 작성자 | 김살성 작성일 | 2017-05-05 17:30:07 조회수 | 5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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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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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무조건 향상된 은신,
노바는 집을 가면안됨..
초반의 스노우볼링을 끝까지 가져가서
꾸준히 오브젝트 싸움에서 이득을 보는게 핵심
때문에 재생의 구슬만으론 부족한 향상된은신을 찍는것이 핵심.
또하나로는 개피로 도망치는 적 추노시, 은신이 발동되며 쫓아가 마무리가가능하다는 장점도있음
반대로 도주시에도 도움이 됨.
장거리사격 물론 좋지만, 관련내용 후에 기술함
- (4)
무조건 비밀임무
어차피 16랩 특성인 살상용 분신을 찍지 않기때문에 나머지 세개는 효율이 떨어짐
그나마 원거리 투영이 시야확보에 도움이 되긴하지만 먼곳 시야확보해도 노바가 제라툴도 아니고 들어가서 짜를일은 없음.
공성과 용병캠 정리에 큰 도움이 안되는 노바가 비밀임무를 찍게되면, 공성2마리인곳에서는 엄청난 효율을 세마리있는곳에서도 2마리먹고 한마리는 빠르게 정리가 가능하기에 큰 도움이됨
- (1)
무조건 일발장전
저격의 대가를 찍으면 Q딜이 극대화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 한발이라도 놓치게 되면 딜로스가 심해짐.
거기다, 용병캠3마리있는곳이나, 급하게 라인정리가 필요할때, 건물딜할때 등등 저격을 사용할수 없게되므로 무조건 일발장전
- (2)
무조건 정밀타격, 삼연발사격 물론 좋음.
혼자다니는애들 자르기도 좋고, 제라툴같은 치고빠지는 영웅 마무리하기도 좋음
하지만, 기본 스킬 콤보와 이어지는 정밀타격 연계는 노바의 꽃임, 한타때 적을 하나 잘라주냐 안잘라주냐에 따라 승리가 왔다갓다하는 노바의 특성상 정밀타격이 필수.
- (1)
90%이상 2연발사격.
폭발탄환의 효율도 물론 좋지만, 한명 잘라주냐 안잘라주냐가 게임의 승패에 더 큰 영향을 끼침,
아군 탱라인이죽기전에 적딜러, 힐러를 노바가 잘라주냐 안잘라주냐에 노바의 실력이 달림
그상황에서 1인타겟으로 할때 딜에 1도 도움이 없는 폭발탄환은 최종적으로 1인대상 딜로스로 이어짐
- (3)
20랩특성만 상황에 따라 나뉨,
되돌리기를 찍게되면 한타지속력이 엄청나게 상승함
적하나 자르다가 실패해도 한번더 노려볼수있음
반대로, 정밀폭격을 찍게되면
노바 스킬콤보후 정밀타격으로 이어지는 궁연계콤보를 한타에 두번 돌릴수있다는 장점이있음
개인 취향껏 찍으면됨
어차피 되돌리기있어도
노바 스킬쿨 두번돌릴상황이잘안나옴
특히 암살하는 상황에서. 스킬다박으면 힐러, 암살 계열은 90%이상 원콤이 나옴
마법계열 원거리암살같은경우에, 무적판정이있는 스킬을 사용할경우 되돌리기로한번더 킬각을 노려볼수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무적 풀리는거 기다리다가
적들 백업 다옴..
취향껏 찍으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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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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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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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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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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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정신없이 모든 라인을 돌아다니면서 적을 괴롭혀주는게 핵심
똑같음, 같은방식으로 괴롭히다가 10~20%쯤 체력남은 적을 정밀타격으로 마무리해주면됨
똑같음
딱히 맵마다 다를것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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