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안녕하세요. 아직 히오스 30랩도 찍지 못 했고, 리그도 못 하는 일개 노바 유저입니다만 나름 어느정도의 도움이 될까 싶어서 초보입장에서 쓰는 초보 노바 플레이를 적게 됬습니다. 아직 레벨이 딸려서 리그전은 가지 못 하여 리그전 도시는 분과는 공략 자체가 상당히 다를수도 있고 맞지 않는 부분도 많을겁니다. 욕설을 제외한 지적부분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1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노바 입문을 위한 공략.
작성자 | 플리나레  작성일 | 2015-05-26 12:40:33  조회수 | 4603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안녕하세요. 아직 히오스 30랩도 찍지 못 했고, 리그도 못 하는 일개 노바 유저입니다만 나름 어느정도의 도움이 될까 싶어서 초보입장에서 쓰는 초보 노바 플레이를 적게 됬습니다.

 

아직 레벨이 딸려서 리그전은 가지 못 하여 리그전 도시는 분과는 공략 자체가 상당히 다를수도 있고 맞지 않는 부분도 많을겁니다.

 

욕설을 제외한 지적부분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웅 상성

    상성이 좋은 아군은 CC기를 가진 탱커영웅, 그리고 적의 이동을 제한하거나 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켜 주는 영웅입니다.

     

    누더기의 경우는 적을 끌고 와서 아군의 딜을 돕게 하며, 궁극기로 적군 한명을 아예 납치해 오기도 하죠. 항상 은신 상태를 유지하며, 자신의 위치를 들키지 않아야 하는 노바의 입장상에서 누더기의 이러한 스킬은 노바가 딜을 넣을 시. 적군 시야에 들킬 위험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저격이 딜링의 거의 전부인 노바의 딜링을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디아블로의 경우는 적에게 돌진해서 CC기를 준 후. 적을 아군 편으로 살짝 넘겨와 줄 수 있죠. 역시 노바에게는 좋은 팀원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저격을 사용하실 시. 디아블로가 상대방을 넘긴 후에 저격을 사용하시길. 사거리, 나아가는 속도가 좋은 대신 판정이 좁은 저격의 특성상. 디아블로가 넘기는 도중에 저격이 빗나갈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아눕아락의 경우는 노바가 대놓고 프리딜을 할 수 있을 정도의 CC기가 2개나 있습니다. CC기 2개. 그리고 상당히 단단한 탱커라는 점에서 일단 노바와의 상성이 좋은 편입니다. 기절한 적을 대상으로 하는 저격은 가만히 있는 과녁에 돌맹이 던지는 것과 마찬가지이니까요. 뭐. 고의적으로 아군딜을 방해하기 위해서 플레이를 한다면 모를까.

     

    아바투르의 경우는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아드레날린과 아바투르가 사용해주는 공격 스킬들이 노바의 딜이 조금 부족해서 놓칠 영웅을 캐치해 주는 장점도 있고 초반의 경우 죽을 것 같은 상황에서 보호막으로 살려줄 수도 있기에 좋은 상성의 영웅으로 넣었습니다. 뭐. 솔직히 굳이 노바가 아니더라도 아바투르는 전장의 흐름을 잘만 파악한다면 확실히 모든 아군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서포터 이지만요(왜 근접 전문가인지는 이해 불가)

     

    여담으로 제가 노바 플레이를 할 때. 제일 좋아하는 조합은 누더기, 아눕아락 혹은 디아블로 혹은 아서스. 제이나, 아바투르 혹은 리리 입니다.

     

    상성이 나쁜 영웅은 제라툴과 술통찍은 첸입니다. 굳이 하나 더 뽑자면 욕심많아서 죽을 거 같다 싶은 상대방에게 Q 쏘고 밀어내서 방생시키는 레이너 정도일까요?

     

    10레벨 궁극기 특성으로 습격을 찍은 제라툴의 경우는 굳이 상성이 나쁠것도 없습니다만 대부분 감옥을 찍는 제라툴의 특성 상. 감옥은 레벨 10~19까지 아군까지 가둘 위험이 있을 뿐만 아니라 가두고 나서 적에게 몇초간 딜을 못 넣고 진로방해가 될 수 있기에 딜을 하는 순간이 신중해야 하는 노바에게 있어 제라툴과의 상성은 그렇게 좋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또 궁극기로 술통찍은 첸이야 뭐. 진형붕괴 + 적을 엄청나게 자주 또는 멀리 날려버리기에 저격의 정확도가 엄청나게 낮아질 수 있으니 당연히 상성이 좋지 않습니다. 제가 앞서 말했듯이 노바는 궁극기를 제외하면 저격이 딜링기의  거의 전부입니다. 궁극기가 없는 이상 노바가 저격을 맞추지 못 한다면 노바는 그 자리에서 도주 혹은 죽거나 그 이상의 딜링을 기대할 수가 없습니다.

     

     

    상대하기 쉽고 까다로운 적군을 따로 설정하지 않은 이유:

     

    노바는 시선을 끌어줄 아군이 있지 않는 한. 왠만해선 탱커와 근딜을 상대로 1:1 플레이로 이길 수 없습니다. 물론 자신의 판단력과 손이 상대방보다 좋다면 근딜 까지야 어떻게든 이길 가능성이 있겠습니다만. 노바 입문자 공략인 만큼 처음부터 그런 부심은 부리지 않는게 좋겠죠.

     

    상대하기 쉬운 적은 아즈모단과 레이너를 제외 한 거의 모든 원딜입니다. 특히 도주기가 없는 원딜의 경우. 노바가 은신상태의 중 원거리에서 저격만 잘 맞춘다면 거의 확정적으로 딸 수 있습니다. 물론 레벨차이가 크게 나지 않는 상태에서라면요.

    특성 및 기술

    (3)

    매복 저격만큼 노바에게 있어 좋은 특성이 없습니다. 굳이 다른 걸 찍자면 서포트 용으로 테이저 탄환을 찍겠지만 저격이 주력 딜링기이며 은신상태로 계속 다녀야 하는 노바에게 있어 매복 저격을 따라올 다른 특성이 없습니다.

    (3)

    위력 축적의 경우 최소 5%~ 최대 15% 까지 딜링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실상 노바의 특성중에 분신 노바트리가 아닌 이상은 이 기술이 가장 효율적이며 분신 노바트리를 가시는 분에게 있어서도 확실한 딜링을 기대할 수 있기에 위력 축적을 찍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굳이 나는 암살자가 아닌 원딜 쪽의 노바를 하겠다면 분신 쿨을 줄이는 특성을 사용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4)

    저는 비밀 작전 특성을 찍습니다. 항상 은신상태로 다녀야 하는 노바에게 있어서 비밀 작전은 체력이 조금 남은 적이 더 이상 도망가지 못 할 정도로 만들어 놓는 것에 큰 도움을 줍니다. 상대방에게 있어 죽음의 늪이라고 하면 맞을까요? 이동속도 감소의 차이가 정말 눈에 띄일 정도로 보이기 때문에 저격을 맞추고도 체력이 조금 남은 적을 따는데에 크나 큰 도움이 됩니다. 그 다음 추천은 폭발 탄환입니다. 5:5 한타시 적군을 저격으로 맞추었을 때 상대방이 붙어 있을 경우에 저격 데미지의 50%를 입히는데, 노바의 거의 모든 딜링기인 만큼 무시무시한 데미지를 자랑하는 저격의 50% 데미지가 주변의 적에게 들어갑니다. 여차하면 딜링 쪽으로 대박을 노릴수도 있겠죠. 물론 라인을 정리할 때도 도움이 되긴 합니다. 그러나 한타 상 항상 적군이 사이좋게 같이 붙어서 한타를 한다는 보장도 없을 뿐더러 노바가 라인을 밀기 위해 라인을 때리고 있다면 그건 이미 판 자체가 망하는 쪽으로 기울었다는 증거나 다름 없습니다.
    대장갑 탄환은 분신 트리를 찍는 노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나중에 치명적 분신 이라는 특성을 찍었을 시 분신에게 노바 능력의 25%의 데미지를 주게 되는데 분신이 공격을 할 범위 내에만 있다면 저격과 더불어 평타공격이 적 영웅에게 확정타로 들어가기에 쏠쏠한 데미지를 뽑을 수 있습니다.

    (2)

    정밀 타격의 장점은 거리에 제한이 없다는 점. 그리고 견제, 범위기인 동시에 딜링기 등 상당히 성능이 우수하다는 점입니다. 판단력과 운만 좋다면 3명 이상의 적군에게 무시무시한 데미지를 줄 수도 있죠.
    단점이라면 선딜입니다. 레이저가 쏘아질 장소에 여러가닥의 빛줄기와 함께 범위를 표시하는 원이 생기는데 위치를 애매하게 설정했다던가, 도주기 혹은 무적기가 있는 적의 경우는 이 레이저를 바로 피해버릴수 있습니다.

    삼연발 저격의 경우는 자신이 한 영웅을 무조건 딸 수 있다. 혹은 압도적인 레벨 차이가 났을 경우 20레벨 특성을 바라보고 찍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딜은 정밀 타격보다 조금 높은 편이며 한번 지목한 적이 시야 밖으로 사라지지 않는 한 무조건 다 맞출 수 있기에 한 명의 적을 거의 확정적으로 딸 수 있습니다. 다만 앞에 다른 영웅이 있거나 벽이 있거나 하면 지목한 영웅 대신에 앞에 있던 영웅이나 벽이 데미지를 흡수 해 버리기 때문에 삼연발 저격을 쓰실 시에는 주변을 잘 살핀 후. 정확하게 판단하여 쓰시길 바랍니다.

    (2)

    향상된 은신의 장점은 은폐기간동안 체력이 회복되며 무려 이동속도를 25퍼 증가시켜준다는 것입니다. 은신유닛의 특성상 말을 타고 다니면 부피가 커져서 은신을 하고 있더라도 이곳에 무언가가 지나가고 있다는게 더 잘 보이게 됩니다. 이는 은폐 중 말을 타고 적군 옆을 의도치 않게 지나가다가 적군이 예측하고 쓴 기술을 맞아서 죽을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그러나 향상된 은신의 경우는 굳이 탈것을 타지 않더라도 이동속도가 거의 탈것을 탄것과 마찬가지로 상승하며(이는 말을 탔을 때 면적이 커져서 적에게 들킬 확률을 감소해 주는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죽을 것 같은 상황에서 은신만 적용 된다면 거의 70~80퍼의 확률로 살아서 귀환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추노용으로도 효과 만점입니다.

    분신트리 타시는 분은 치명적 분신 안 찍으면 분신이 딜을 못 합니다. 꼭 찍어주세요.

    (2)

    부상 유발의 경우는 은신상태에서 마비 사격- 저격 으로 이어지는 노바의 딜량을 거의 괴물 수준으로 만들어주는 특성입니다. 이 특성을 찍으면 노바는 은신상태에서 매복 저격의 특성을 받은 은신 노바가 적군의 원딜 하나 정도는 가볍게 씹어먹을 정도의 순간 폭딜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분신 트리를 가시는 분은 이중 속임수를 찍으셔야 합니다. 이중 속임수를 찍으면 하나 나오던 분신이 2명이 되며 앞서 찍었던 치명적 분신의 효과 덕에 분신 2명이 총합 50%의 딜링을 하게 됩니다.

    (2)

    정밀 폭격 2회의 경우는 정밀 폭격을 보다 전략적으로 쓸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가령 처음의 폭격은 적을 구석 혹은 안 좋은 지형으로 몰아넣기 위해 쓴 다음 그 다음 폭격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는 적군 영웅에게 딜을 한다는 방식으로 말이죠. 혹은 생존용으로 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빠른 재장전의 경우는 팀원의 레벨이 적군의 레벨을 완전히 찍어누르고 있다고 했을 때에 빛을 발합니다.
    마나만 충분하다면 삼연발 저격만으로 당대방 원딜을 노바 혼자 다 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벨 차이만 확실하다면 탱커도 씹어먹을 수 있게 되니까요. 이길 판에 쐐기를 박을 궁극기의 특성으로 이보다 좋은것도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의 경우 분신 노바분들이 애용하는 스킬입니다. 분신 - 저격- 마비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 분신 - 저격 - 마비 사격으로 쓸 수 있게 되는데 져격과 마비 사격은 그렇다고 쳐도 이 스킬을 사용하면 분신 트리 노바의 경우 무려 분신 수가 4명이 되기에 한타 시 분신이 존재하는 한 분신들의 지속적인 딜링을 기대할 수가 있습니다.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끊임없이 맵을 돌아 다녀야 합니다. 판단력 또한 좋아야 하며, 적군에게 확정적인 한방을 넣을 준비가 언제나 되어 있어야 합니다. 공격 전 은신이 풀릴만할 어떠한 행동을 해서도 안되며, 정말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니라면 탈것을 타는것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적의 원딜만을 집요하게 노려 암살해야 합니다.

    한타 중이라면 자신의 딜 공격력 내에서 죽일 수 있는 무엇이 있다면 그것이 탱커이든 서포터이든 원딜이든 바로 저격으로 사살해 주십시오.
    노바가 딜을 하기 전 준비해야 할 것은 은신입니다. 은신을 쓴 후 기술을 썼을 때와 은신을 쓰지 않고 기술을 사용할 때 노바의 생존력은 적게는 30~40% 많게는 80% 까지도 차이가 나게 됩니다. 이 게임이 아군의 레벨이 같이 올라가서 자신만 성장하지 못 한다거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존재만으로 압박을 줄 수 있는 은신 캐릭터가 죽으면 숨어있던 적군들이 은신 캐릭터가 부활하기 전까지 마음놓고 라인을 민다던가 한타를 한다던가 할 수 있기 때문에 절대 죽을 행동을 해선 안 됩니다.

    초반 운영
    마나 관리가 가장 안 될 시기입니다. 라인을 미는 영웅을 견제하거나  아군이 체력을 깎아놓은 영웅을 확실하게 캐치 해 주어야 합니다. 이 때의 플레이는 내가 영웅을 무조건 킬 한다거나 한다는 생각을 가지기 보다는 라인 미는 영웅을 견제, 혹은 라인미는 아군을 도와주는 서포트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며 플레이 하는것이 좋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정밀타격: 아직 암살보다는 한타에 기여하여 킬과 딜링을 뽑는것이 안전합니다. 정밀타격으로 아군의 딜링을 돕거나 적군을 불리한 지형으로 밀어넣게 하고 은신을 이용하여 도망치는 적군을 확실하게 따 내주어야 합니다.

     

    삼연발 저격 : 원거리 딜러들을 집요하게 노려야 합니다. 갱 가는 원딜을 역으로 따거나 지형이 따로 없는 지역에서 혼자 돌아다니는 원딜을 저격하거나 한타 시 몰래 한타중인 원딜의 위쪽, 혹은 아래쪽의 수풀 혹은 지형에서 마비 사격 - 저격 - 삼연발을 바로 써서 따 내 주어야 합니다.

    20레벨 이후

    제가 쓴 스킬트리의 경우.

     

     탈것을 타지 않은채 전장을 계속 누비며 암살 혹은 아군을 서포팅 합니다. 한타 시 정밀타격을 적군에게 맞추는 용도로 사용한다기 보다는 적군을 불리하게 몰아가는 쪽으로 쓴 후. 몰린 적군에게 쐐기 정밀 타격을 박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혹은 아군이 적군을 CC기로 묶었을 경우 정밀 타격을 사용하거나 수풀 혹은 노바에게 있어 적군들이 노바를 찾지 못할 지형에서 분신 - 마비 - 저격의 딜을 박은 후 제빨리 그 자리에서 이탈 한 뒤, 저격의 쿨타임이 차면 다른 자리에서 또 저격 딜을 넣어주는 식으로 끊임없이 상대방을 괴롭혀야 합니다. 물론 딸 수 있는 적이라면 결정타를 날려줘야 하는것을 꼭 잊지 마십시오.

     

    삼연발 노바의 경우.

     

     시도 때도 없이 원딜들을 괴롭혀야 합니다. 삼연발 저격의 스킬 자체가 한명을 따기위해 만들어진 스킬이나 다름 없습니다. 원딜을 따기 위해 궁극기를 쓰는것에 주저하지 마십시오. 삼연발 특성을 모두 찍은 노바라면 쿨타임을 걱정할 필요는 없을겁니다.

    한타 중. 삼연발 저격으로 적군을 죽였다면 다른 적군을 죽일 수 있는가 없는가의 판단은 최소화 하여 망설임 없이 삼연발 저격을 다른 적군에게 곧바로 돌리셔야 합니다. 이미 한명을 죽인 후 쓰는 삼연발은 자신이 킬을 할 수 있을 지 없을지의 판단으로 쓴다기 보다는 아군의 딜링을 좀 더 도와서 한타를 빠르게 이길 발판을 마련한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분신 노바의 경우.

     

    암살, 한타 한타내의 생존을 모두 갖춘 사실상 벨런스형 노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원딜들 처럼 플레이하셔도 되고 노바의 특징인 암살을 살려서 플레이 하셔도 됩니다. 이건 굳이 말로 한다기 보다는. 직접 익히셔야 합니다. 그래도 굳이 뭔가 말하자면, 분신의 데미지가 어떻게 됬던 간에 체력이 적은 근딜이나 원딜들을 노려야 하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다는 겁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하늘 사원 - 이 감시탑을 점령해야 합니다. 감시탑의 범위가 넓고 하나밖에 없기에 맵을 계속 돌아다녀야 하는 노바의 경우 이 맵에서의 감시탑은 특히나 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감시탑을 빠르게 점령하고 적군이 사원을 점령하는것에 꾸준히 정밀 타격으로 견제하거나 분신과 저격 - 도주 라는 방식으로 괴롭혀 주셔야 합니다.

     

    추천 궁극기 - 정밀 타격.

     

    공포의 정원 - 여기서 노바는 딱히 뭐랄게.. 그냥 무난하게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무난하게 게임하면서 적군 공포가 움직일때 그것만 빠르게 터뜨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추천 궁극기 - 삼연발 저격.

     

    블랙하트 항만 - 금화 넣으려는 적을 꾸준히 견제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맵을 돌아다니며 금화 주는 캠프몹을 잡는 영웅을 별견 하였을 때 몹들을 잡느라 스킬이 빠진 영웅에게 저격과 마비 사격을 사용하시면 적 영웅이 급히 그 자리를 도망갈 것이고 금화는 당신이 차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영웅까지 딸 수 있다면 금상첨화입니다. 금화만 주는 몹의 경우는 체력이 적기 때문에 혼자 그것을 잡는 경우가 많거든요.

     

    추천 궁극기 - 정밀 타격.

     

    용의 둥지 - 점령지 쪽을 게속 견제, 혹은 용기사 석상 주위를 맴돌며 용기사를 조종하려는 적군을 끊임없이 견제하거나 용기사를 탈 준비를 항상 하고 있어야 합니다.

     점령 지역도 2군데나 되고 점령 속도도 느릴 뿐더러 끊임없는 압박을 주는 적군. 그리고 지속시간과 체력이 적은 용기사의 특성상 용기사는 누가 되었든 빠르게 조종을 해 줄 수 있어야 하는데 그 점에서 은신 영웅들은 유리한 점들이 많습니다. 물론. 노바도 예외는 아닙니다.

     

    추천 궁극기 - 삼연발 저격. 정밀 타격.

     

    죽음의 광산 - 광산 안으로 들어가려는 적을 견제하거나 광산이 열리기 몇초 전 먼저 들어가 자리를 잡고 해골을 모으느라 정신없는 적군 원딜을 암살하는 식의 플레이가 좋습니다. 무덤 골렘을 잡느라 뭉쳐있는 적군에게 정밀 타격으로 견제를 하거나 무덤 골렘을 잡느라 체력이 빠진 원딜을 삼연발 저격으로 암살한 뒤 바로 빠져나오는 방식으로 플레이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추천 궁극기 - 삼연발 저격. 정밀 타격.

     

    저주받은 골짜기 - 수풀이 유난히 많은 맵. 은신 영웅들이 활동하기 좋은 맵입니다. 공물을 모으는 적을 견제. 혹은 조금 떨어져서 아군을 견제하는 원딜을 역으로 뒷치기를 가서 삼연발로 따고 유유히 나오는 식의 플레이를 해도 좋습니다. 공물을 수집하는 범위가 좁고 수풀이 많기 때문에 분신이나 저격으로 견제하기가 쉽습니다.

     

    추천 궁극기 - 삼연발 저격.

     

    거미 여왕의 무덤 - 라인 밀려는 적군을 끊임없이 견제하고 사살해야 합니다. 보석을 조금 모은 적군 영웅이 있다면 그 영웅을 끝까지 주시하십시오. 그리고 보석을 넣으려는 타이밍에 지속적으로 괴롭혀 주셔야 합니다. 운이 좋다면 원딜 혼자서 라인을 밀다가 보석을 넣으러 갈 때도 있는데 그 때는 바로 저격-삼연발을 꽃아서 따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거미 시종이 적군편에서 내려왔고 자신이 정밀 타격을 찍었다면. 주저하지 말고 시종 거미에게 정밀 타격을 쓰십시오. 시종 거미를 빠르게 제거해야 당신들의 타워들이 무사할 테니까요.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