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겐지

겐지 많이했구여본인은 플1, 플5계정 보유중이지만상승세가 음청나기때문에 곧 다이아를 달 예정입니다.어느정도 영리좀 한다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요즘 겐지 픽밴률이 너무 높아서 판수를 늘리기가 어렵습니다.허구한날 뺏기고.. 밴되고..가져가면 딜 1위 확정에 게임 거의 캐리하는데막상 겐지를 하지못하니 부들부들하네요.그래서 영리 겐지 판수는 적어 인증은 없습니다.점수 높은분들 그마분들 플레이와 통계를 많이 참고했습니다.완벽은 조금 시기상조지만 초보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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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겐지 특성 완벽공략(내성 첨언)
작성자 | 별길잡이  작성일 | 2017-05-13 10:01:01  조회수 | 17465  최종수정 | 2017-06-09 15:11:28
겐지
사이보그 닌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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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753.48825003444.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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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겐지 많이했구여
본인은 플1, 플5계정 보유중이지만
상승세가 음청나기때문에 곧 다이아를 달 예정입니다.
어느정도 영리좀 한다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요즘 겐지 픽밴률이 너무 높아서 판수를 늘리기가 어렵습니다.
허구한날 뺏기고.. 밴되고..
가져가면 딜 1위 확정에 게임 거의 캐리하는데
막상 겐지를 하지못하니 부들부들하네요.
그래서 영리 겐지 판수는 적어 인증은 없습니다.

점수 높은분들 그마분들 플레이와 통계를 많이 참고했습니다.
완벽은 조금 시기상조지만 초보분들의 유입을 위해 사용했고
이 공략이 현재 연구 진행된 겐지의 표준형이라고 단언 드릴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겐지유저들의 연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영웅 상성

    광역딜러랑 포커싱 좋은애랑 잘맞음.
    말퓨는 황꿈과 속박으로 호응도 좋지만
    상대의 노루를 없애는것으로 더욱 유익한 지원가.
    용검 케어 제대로 받으면 날아다님.


    다단히트 많으면 튕겨내기로 다 터뜨려버릴수 있음.


    튕겨내기 끊는스킬이 강할수록 위협적이고
    빨피 세이브가 강력한 지원가한테 질풍참 초기화가 원할떄 안되서 약함.




    말퓨리온 
    노루 황꿈은 추진력으로 돌입해서
    노루가 으아..! 할때 질풍참으로 빠져나가면
    황꿈을 맞으면서 빼던가 그냥 피하고 빼던가 하는데
    황꿈 고롷게 빼주면 완전 개이득입니다.
    하지만 황꿈만 집중하다가 기타 스턴이나 침묵 맞고 황꿈 연계에 죽으면 실패.

    상대에 노루있을때는 심리전으로 황꿈 빼놓으면 간단합니다.


    바리안 
    도발넣으려고 겐지한테 돌진할때
    아군쪽으로 질풍참 써서 바리안 납치해올 수 있습니다.
    대치일때 바리안 근처로 추진력 돌입 - 질풍참 낚시로 재미볼 수 있음.
    한타때는 심리전으로 납치해봐야 별 의미가 없기때문에
    걍 되도록 바리안 근처에 얼씬도 말아야함.


    특성 및 기술

    (2)

    바람이 꾸진이유
    1.질풍참으로 진입했다 = 킬초기화로 나오거나
    D 패시브로 이탈함
    절대 뚜벅이로 이탈하지 않음.
    2.질풍참으로 이탈했다 = 이속 아무상관없음.
    추진력 찍은다음에 질풍참 바로 돌릴거 아니면
    무조건 추진력으로 선진입합시다.
    이거 알고 모르고가 겐지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줌.

    이걸로 취향이라고 하는 분이 있는데..
    일단 절대적인 효율이 추진력이 우위인게 맞습니다.
    이거 안찍으면 걍 돌입이 안되요.
    질풍참 선진입은 변수 대처도 안되는데다가
    추진력 없이 점프로는 돌입을 못하는데
    그럼 돌입을 하지 않겠다는건데
    그러면 겐지가 하는게 없음
    실제로 상위권 올라갈수록 추진력을
    90% 이상 활용하는데
    그만한 리스크를 감당하더라도
    바람이 취향에 맞으면 바람 쓰세여. 안말림.

    (1)

    용발톱이 버프되서 살짝 연구해봐야 하긴 하는데
    사실 상위권갈수록 튕겨내기 겐지 잘 안때려줘서
    괜히 쓰기도 어려운 튕겨내기 쓰느니
    그냥 수리검 수행이 무난하고 좋음.

    (4)

    말이 필요가 없..는줄 알았지만
    더 연구를 해보니
    상대 주딜이 평타딜이면 회피가 좋음.
    (그메, 발라, 해머 등)
    헌데 다단히트상대로는 들지 맙시다..
    디바나 타커, 루나라 상대로 드는거 아님.
    충전시간이 길어서 구데기같아도
    3충전에 한타때 5번 넘게 터지기때문에
    피관리에 너무나도 큰 도움이 됩니다.
    돌입을 자주하게 해주는 응수도 좋지만
    돌입을 안정적으로 해주는 두 특성도 개꿀.

    2메이지면 내성이 개꿀입니다.
    특히 추진력으로 돌입해서 용검뽑고
    튕기기 한번 어그로 뺀다음에
    점프 한번 더 뛰어서 포지션 잡으면서 썰면
    내성 - 튕겨내기 - 내성으로
    기술피해 거의 씹으면서 용검딜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해버리면 상대 메이지는 미쳐요.
    내성 생각보다 정말 사기입니다.
    물론, 점프와 무빙 용검 슬라이딩, 질풍참으로
    스턴 침묵 공포 등은 잘 피해주셔야 합니다.

    (1)

    용검의 포텐이 어마어마하기때문에
    용검뽑고 딜이 도저히 안된다 = 폭렬참
    하지만 용검뽑은 상태로 WED 활용하면서
    어그로 빼는거 익숙해지고
    거기에 팀원의 케어가 더해지면
    용검이 안될거같은 조합에서도
    다 썰어버리는 견적이 나오곤 함.
    하지만 폭렬참의 생존력도 상당히 좋기때문에
    용검을 우선 고려하되 폭렬참도 괜찮음.

    (2)

    이건 솔직히 둘다 좋아서 취향임.
    이중도약은 수리검수행과 시너지가 좋지만
    추진력과 시너지가 꾸짐.
    본인은 흐르는 물처럼 선호.

    (3)

    20때 용검특 -> 칼끝
    라인클리어 -> 분신참

    솔직히 븅신참이지만
    라인클리어 해야할땐 찍음.
    생각보다 찍을일이 굉장히 많아서
    주력으로 둬야하나 고민중.

    (1)

    쏴롸있는무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한명마춰도 3번긋는거 다마추면 36초 감소라
    상대 다 모여있으면 무한궁극기로 쓸어담음.
    물론 한타가 난장판일때 찍으면 의미없습니다.
    16때 칼끝->용검 강화
    16때 반사->반사 강화
    10때 폭렬참, 16때 노반사->쏴롸있는 무기

    • 수리검(Q)
      마나: 20
      충전 대기시간: 12초
      수리검 3개를 흩뿌려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 튕겨내기(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보호 상태가 됩니다. 정신을 집중한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5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튕겨낸 피해:0
    • 질풍참(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사이보그의 날렵함(D)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합니다.
    • 용검(Q)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250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추진력으로 진입후
     평타랑 Q 뿌리고 튕겨내기로 각잰담에
     E로 킬따던가 째던가 하면 됨.
     거기서 E가 헛빵치더라도 추진력으로 D가 빨리돌아서
     다시 이탈도 가능함.


    초반 운영
     추진력찍으면 갱킹이 상당히 강하므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애들 괴롭히자.
     추진력으로 언덕날아가서 수풀에 안착하는 경로가 많음
     활용 적극적으로 해주면 예측 불가능한 갱킹이나 대기가 가능함.

    궁극기 습득 후
     우서잇으면 그냥 용검뽑으면 무적 바로 달라고 말해놓고
     우서옆에서 용검뽑고 무적받고 돌진 ㄱㄱ
     상대 뒷라인 다쓸어담으면 됨.
     상대 노루랑 바리얀이 있으면 조심.


    20레벨 이후
     용검 뽕맛에 취한다


    마치며
     간단히 쓰느라 말투도 오락가락이네여.
     여러 고랭커들의 특성과 플레이 방식을 참고했고
     실제로 활용했을때 굉장히 좋았습니다.
     특히 1렙 추진력이 핵심임 다들 따라해보세여.

     특성 갈래도 다 설명해놨기 때문에
     뭔가 기적적인 발견이 있지 않고서는
     특성 테크는 이게 정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반론은 항상 받을테니
     맘에 안드는거 있으면 비공찍고 가지 마시고
     반론도 써주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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