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기존 은신 암살자의 모습을 벗은 즐겜용 난사 노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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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기존 노바와는 확연히 다른! 강습노바
작성자 | 에피메테우스  작성일 | 2017-05-13 10:22:39  조회수 | 4835  최종수정 | 2017-05-13 10:24:21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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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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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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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기존 은신 암살자의 모습을 벗은 즐겜용 난사 노바입니다.

영웅 상성

      아무거나 넣었습니다. 의미는 없습니다

      특성 및 기술

      (2)

      평타 사거리 증가용

      (2)

      7랩특성 "일발 장전" 발동용

      (1)

      핵심 특성

      (1)

      궁은 아무거나 찍어도 상관 없음

      한타용으로는 정밀 타격을 찍지만

      딱히 상관 없음

      (1)

      7랩특성 "일발 장전" 발동용

      (2)

      13랩 특성 "이연발 사격" 과 시너지

      (1)

      컨샙이랑 상관 없으므로 아무거나 찍어도 됨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제가 요즘 즐겨하는 특성인데요


      특성 이름은 강습노바 라고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딜 사이클은


      (은신) -> W -> 평타 -> Q -> 평타 -> W -> 평타 -> E -> 평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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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실 은신은 큰 의미는 없습니다.


      보통 노바를 상대할 때 은신 돌아다니는것을 보며 주의를 하고


      라인에서 모습을 드러내놓고 있는 노바를 본다면 히오스를 좀 하는 유저라면


      "뭐야 저 노알못은" 같은 반응이 나오죠


      이 노바는 그런 편견을 깬 노바입니다. 은신 암살자 컨셉을 벗겨봤습니다

      ----------------------------------------------------------------------------



      상황에 따라 가변될 수 있지만 7랩특성 "일발 장전" 을 위해 최대한 스킬들의 쿨타임 감소 특성을 노려야 하며


      딜을 넣을 때 스킬 후 무조건 평타를 때려야 합니다.




      기존 노바들은 7랩특성 "대장갑 탄환" 과 Q 저격이 주력이였다면


      강습노바는 평타와 W 마비 사격이 주력이 됩니다.



      딜 사이클대로 딜을 하였을 때 상당한 딜이 들어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노바는 한방에 쭉 하고 약간의 현자타임이 왔다면


      강습노바는 쪽쪽쪽쪽쪽 의 느낌입니다.




      (초보 노바들이 기존 노바의 Q 미스에 대한 압박에서 좀 많이 자유롭습니다)



      초반 운영


      모든 노바가 그렇듯 강습노바도 라인에 서는것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단점은 마나가 녹습니다...


      구슬을 잘 먹고 다녀야 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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