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4 / 비추천 : 4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기존 노바와는 확연히 다른! 강습노바
- 작성자 | 에피메테우스 작성일 | 2017-05-13 10:22:39 조회수 | 4900 최종수정 | 2017-05-13 10:24:21
-
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1
- 2
- 3
- 4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기존 은신 암살자의 모습을 벗은 즐겜용 난사 노바입니다.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제가 요즘 즐겨하는 특성인데요
특성 이름은 강습노바 라고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딜 사이클은
(은신) -> W -> 평타 -> Q -> 평타 -> W -> 평타 -> E -> 평타
입니다.
----------------------------------------------------------------------------
사실 은신은 큰 의미는 없습니다.
보통 노바를 상대할 때 은신 돌아다니는것을 보며 주의를 하고
라인에서 모습을 드러내놓고 있는 노바를 본다면 히오스를 좀 하는 유저라면
"뭐야 저 노알못은" 같은 반응이 나오죠
이 노바는 그런 편견을 깬 노바입니다. 은신 암살자 컨셉을 벗겨봤습니다
----------------------------------------------------------------------------
상황에 따라 가변될 수 있지만 7랩특성 "일발 장전" 을 위해 최대한 스킬들의 쿨타임 감소 특성을 노려야 하며
딜을 넣을 때 스킬 후 무조건 평타를 때려야 합니다.
기존 노바들은 7랩특성 "대장갑 탄환" 과 Q 저격이 주력이였다면
강습노바는 평타와 W 마비 사격이 주력이 됩니다.
딜 사이클대로 딜을 하였을 때 상당한 딜이 들어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노바는 한방에 쭉 하고 약간의 현자타임이 왔다면
강습노바는 쪽쪽쪽쪽쪽 의 느낌입니다.
(초보 노바들이 기존 노바의 Q 미스에 대한 압박에서 좀 많이 자유롭습니다)
모든 노바가 그렇듯 강습노바도 라인에 서는것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단점은 마나가 녹습니다...
구슬을 잘 먹고 다녀야 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