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바리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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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공 굴리는 국왕
- 작성자 | 공허의칼날 작성일 | 2017-05-14 21:47:40 조회수 | 67900 최종수정 | 2018-03-30 20:2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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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리안얼라이언스의 국왕
주요능력 근접, 감속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220 4.625 500 3 74 1.25 1.25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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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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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1
- 2
- 3
- 4
- 5
머리말
초창기 에는 재기 쌍검,
그 이후 에는 기절 도발,
얼마 전 까지 방벽 강타,
그리고 현재, 4렙에 궁극기가 나오는 기적의 리워크까지 받았다.
어느 하나 몰아가지 않고 다양하게 쓸 수 있는 바리안, 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2017/05/16 21:32
2018/03/30 20:21
내용 전체적으로 대폭 수정
영웅 상성
한명을 묶어두면 확실히 조져버릴 수 있는 딜러
후속 연계가 가능한 힐러이자 근딜들의 영원한 친구
초반 스노우볼링을 같이 굴려줄 수 있는 아우리엘 기반 조합에 좋아졌음.
초반부터 트레이서를 묶어둘 수 있다는 점이 크게 작용함.
추가로 이런건 분쇄의 투척으로 깨부셔버리면 됨.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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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자의 송곳니(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일직선상으로 날아가는 충격파를 내보내 적들에게 156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사자의 송곳니가 적중한 적 하나당 3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14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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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기 막기(W)
- 마나: 30충전 대기시간: 10초모든 일반 공격을 무기로 막아,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25초 동안 100%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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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돌진(E)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12초대상 적에게 돌진하여 52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75%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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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발(R)
- 마나: 20재사용 대기시간: 16초대상 영웅을 침묵시키고 도발하여 1.25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게 만듭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4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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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인의 강타(R)
- 마나: 40대상 적을 강타하여 166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3초 동안 20 감소시켜 받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과 생명력 재생량이 1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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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노의 쌍검(R)
- 일반 공격을 하면 영웅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력이 25%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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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웅의 일격(D)
- 재사용 대기시간: 18초18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130의 추가 기술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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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특성
바리안은 특성 하나만 설명하기에는 너무나 복잡한 캐릭임. 궁극기에 따라서 어떤 특성이 나은지까지 설명해야 되기에 후술.도발
도발일 경우, 원래 제압 특성의 단짝 친구던 7레벨 칼에 기댄 삶이 삭제되서 칼에 기댈 수 없기 때문에 이 특성을 선택해서 cc 보충 등 여러 목적으로 이 특성을 선택함. 도발이기에 도발을 고름.
그리고 굳이 평타를 때리지않아도 체력 수급이 가능해서 좋게 생각함.
언제나 무난했고 좋은 특성.
솔직히 7렙 구간은 연전연승빼고 취향인것 같음. 알아서 골라 찍으셈.
탱킹 능력이 방패의 벽 없이도 가능하기도 하고, 방패의 벽만큼 전쟁인도자가 좋아진게 아니고 방패의 벽이 전쟁인도자만큼 구려져서 찍음.
이 두 특성은 상황에 따라 여러분이 달리 찍으시면 됩니다. 웬만해선 필사의 일격이 더 좋을 것.
기동성은 전쟁인도자로 커버가 되기 때문에 이 특성을 선택.
사기의 외침이 정말 많이 상향됐기에 이 특성을 선택함.
거인의 강타
언제나 평딜 150 증가는 사랑입니다.
폭딜막이 특성이 너프가 되서 생존이 조금 힘들어지긴 함.
진짜 중요한 순간 딱 한번 쓰고 막으라는 의도같은데.. 쿨 10초에 1회 충전에서 2회 충전으로 바뀌는 건 메리트는 있음.
마찬가지.
원래는 스톰윈드 찍었는데, 탱킹력이 부실해졌기 때문에 이 특성으로 보충했음.
다만 기동성이 부족하면 이거 찍어도 되긴 한데, 탱킹이 안되면 탱킹 먼저 챙기셈.
탱킹력 보충용
딜 보충용
이거도 나름 좋음.
분노의 쌍검
사실 쌍검은 평딜이 아니고 영격딜로 딜을 넣는거라서 이 특성이 살짝 미묘해서, 본인은공속이 빠른 적이 있다면 제압, 아니라면 국왕의 길을 선택하는 편임.
공속으로 인한 극한의 시너지
극한의 기동성 추구
좀 버티기 힘들면 방패의 벽도 괜찮음.
영격으로 인한 극한의 시너지
근데 시너지는 똑같음
기동성이 필요없기에 마찬가지로 탱킹력을 보완함.
메리트는 없는데 그냥 평범하게 그럭저럭함.
개사기가 됐습니다
그 외 자잘한 팁들
1. 여기에 슬로우 달려있으니 추노할 때 쓰셈. 은근히 여기에 감속 달려있는거 모르는 사람 많음.
2. 돌진은 안박으면 이 세상 끝까지 계속 따라감. 당하는 입장에서 팁이지만, 이런 걸로 째도 끝까지 따라간다는 것.
3. 강타 역시 돌진처럼 안박으면 끝까지 쫓아감. 검을 꼭 잡고 강타를 하러 날아가는데, 이떄 꼭 잡는 모션때 도주기로 튀어서 상대 요새로 납치할 수도 있음.
4. 영격 때릴때 특유의 챙~ 소리가 있음. 평타랑 다르니 내가 제압을 계속 터트리는지 아닌지를 알 수 있음. 물론 맞아서 아프면 구분이 되긴 한다만..
5. 돌진 도발 콤보를 쓸때, 예전엔 전쟁인도자에 기절이 붙어서 뭐 몰라도 됐지만, 지금은 슬로우 밖에 없기 때문에 Shift 을 쓰면 붙자마자 바로 도발을 씀.
6. 비슷한 예시로 Shift 을 써서 강타 후에 바로 퍼뎀을 박을 수도 있음.
피드백 다 받음. 다만 자주 들어오지는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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