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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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알라라크 공략.
- 작성자 | Fna 작성일 | 2017-05-23 02:12:08 조회수 | 13142 최종수정 | 2017-11-23 05: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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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라크탈다림의 군주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950 4.0585 500 3 150 1.5 - 4.8398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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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08 14일자 수정.
1123
영웅 상성
힐러들은 모두 큰절 가능.




하다못해
이런 힐러같지도 않은 딜러새기들만 있어도 상당히 생존력이 오름.


알라라크 포지션상 근딜이나 탱커치는 경우가 많은데 바리안새끼는 딜 다씹고 걸어나가서 짜증남.
특성 및 기술
- (1)
개뒷북이지만, 음전하가 추가피해량이 3% -> 5%가 된 이후로 상당히 쓸만해짐.
번개 - 대치가 길어진다 = 퀘 쌓을 각이 자주 나온다(2지원가 + 볼스카야나 파탑 등)
혼돈의 통치 - 그딴거 없고 Q퀘 할만하다.
수준차이 - 둘 다 못해먹을 조합일때 차선책 or 라인전 빡세게 해야함.
- (3)
군주칼날 - 이건 걍 한타때마다 뒤져도 쓸일없는 쓰레기특같음.
순수한 악의 - 비장의 역전카드 or 머키나 바이킹이 우리팀.
라크쉬르 - 대부분의 상황.
라크쉬르는 보통 이새기 찍고 댕기면 짜르겠다 싶은놈에게 찍는게 제일 좋지만
대치전에서 얘는 Q를 하루종일 맞아주겠다 싶은 탱커같은 애들 그냥 찍고 WQ 계속박아도 됨. 어차피 한타때도 이놈들한테 Q를 한번은 써야할것.
-
- 불화의 일격(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8초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 염동력(W)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12초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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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개 쇄도(E)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가학성(고유 능력)
-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WQ 연계는 상황마다 너무 다름.

알라라크 --- 적 ◀
이런 직선방향일시 땡기고 그방향으로 Q조준
알라라크 ----
---------- 적 ◀
이렇게 사선으로 땡겨야 할 경우, 적이 도착하는 위치를 예측해서 Q
근데 이거 강제이동 있을때, 없을때, 벽에 치일때, 아닐때, 다른 유닛과 충돌할때, 아닐때 등등 따질게 너무 많음.





알라라크 - 적 ◀
강제이동 찍은 이후 가까울경우,
종종 적이 알라라크 뒤로 넘어감.
이땐 뒤돌아서 Q 박아야함.
혹은 염동력을
알라라크 - 적 --- ◀
이렇게 적보다 좀 뒤에서 시작하면 됨. 대신 이럴경우 밀쳐지기 전에 약간의 딜레이가 생김.
그 염동력쓰면 나오는 삼각형 그거 이동하는 시간만큼 생긴다고 보면 됨.


기본뎀 64로 사이뎀 계산하면,
복리일때 64 x 가학증(100%) x 사이딜(100%) = 64 x 2 x 2 = 256
단리일때 64 x {가학증(100%) + 사이딜(100%)} = 64 x 3 = 192
그니까 사이에 끼워서 E넣어도 이전(기본딜 100, 가학증 100퍼기준 200)보다 뎀이 적은 192딜이 나옴.
기존 208에 비해 사이뎀도 약 5% ~ 7% 정도 약함.
대신 돌격병 기준 딜은 104에서 사이딜 128로 소폭 증가함.
e박으면 딸피 짜증나게 남던게 없어져서 체감은 매우 큼.
E의 회복량도 패치전보다 소폭 감소함.
패치전 힐량 = 가학증 100퍼기준 204(+4%)의 75% -> 156(4%)
현 힐량 = 가학증 100퍼기준 148(4%)
패치전에 비해 약 5% 감소함.

WQ하고 평타치는거야 뭐 원래되니깐.
여기에
이런거 있고,







프리평타각 나왔을때 평타를 초당 한대친다 하면 쿨감 250% 빨리도는 효과임.

초반 운영

각 안내주면 WQ해서 땡기면 각 나오게 적당히 당긴다음 E 하면됨.
근데 딱히 급한건 아니니깐 16렙 특성 찍을때까지만 완료하면 크게 상관없음.
5스택에 사거리 받고나면 훨씬 쌓기 쉬워지니까 1렙한타 한다면 사거리 만들고가면 아주 편하다.
E가 데미지가 상당히 너프되고, 사이에 끼워야 이전딜이 나오는 만큼 라인전을 그렇게까지 털어먹진 못함.
그래도 염동력 선공권은 ㅆㅆㅆㅆㅅㅌㅊ이니 그냥 마나 팍팍쓰면서 WQ 계속 쑤시자.
가학증 10퍼 돌려주는건 덤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많이꽂으려고 애쓰다보면 모르는새에 되는경우 많음.
굳이 이거하려고 막 비빌필요까진 없음.
궁극기 습득 후









이런거 자기한테 날아오면 반격아끼자.
특히 리워크이후 알라라크 죽이면 딜이 뚝 떨어져서 어그로가 좀 늘었다.
20레벨 이후
죽으면 딜 20퍼 30퍼 날아가는거 순식간임.
딜만 날아가는게 아니라 E 자힐력도 팍 떨어져서 한타력이 뚝 떨어져버림.
20찍을때 가학증 뽕좀 받았고, 양학하는너 아니면 치돌같은거 찍지말고 무조건






치돌은
이놈을 절대 대체할 수 없음.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영전과 불지옥이 오브젝트와 염동력과 연계하기 좋다.
특히 영전은 아군 멸자 기절에 잘 밀어넣으면 1:2, 1:3도 할만함.
그 외엔 딱히 전장은 안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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