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도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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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도륙 학개론
- 작성자 | 공허의칼날 작성일 | 2017-05-28 18:24:38 조회수 | 8232 최종수정 | 2017-11-18 11:4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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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살자고기 해체자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154 4.4882 500 3 130 1.5 1.1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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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예-전에 빠대를 돌리다가 이딴 애들이 있어서 아.. 슈발 하면서 뭘 찍을까 하다가 이 궁극기가 있길래 어 이러면 실명 상관안쓰고 박고 터트리면 되겠네? 해서 찍어본 결과.. 대성공.
한방을 노리는 도살자 트리.
기존의 말뚝트리 말고, 화로구이 트리좀 적어볼까 함.
말뚝으로 묶어서 강간 후려패는 손맛도 있지만,
화로 구이를 터트려 화끈한 한방을 노리는 손맛도 추천드림.
프로젝트 도륙 개시
2017/07/02 22:00
내용 추가
2017/11/18 11:46
내용, 특성 트리 수정.
현 메타에서 도살자는 뭐같은 2지원 때문에 절대로 활약을 할 수가 없음. 따라서 빠대 외엔 안뽑는거 추천.
영웅 상성
같이 들어가주거나 탱커가 저지 못하게 붙잡기 좋은 탱커들
킬캐치가 확실하다는 점이 좋음.
빛은 그 누구도 버리지 않는다네
위에 애들은 한타 때 같이 싸우다가 들가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거지만, 얘네는 각만 보다가 들가는 애라서 사실상 3ㄷ5한타가 되버림.
ㅎㅇ
위에 세놈과는 다르게 얼음 방패라는 무적기, 좀비 벽이라는 대처 수단이 존재함. 그리고 딜 미침
빛은 누구도 버리지 않는다네
딜전환
딜이 안박힘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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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힘줄 끊기(Q)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4초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50% 느려지게 합니다. 감속 효과는 2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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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살자의 낙인(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4초적에게 38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낙인을 찍습니다.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낙인의 지속 시간을 0.5초 증가시킵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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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자비한 돌진(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과 충돌하면 12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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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선한 고기(고유 능력)
- 주위에서 죽은 적들이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립니다. 돌격병은 1개, 영웅은 20개를 떨어트리며, 획득한 신선한 고기 하나당 일반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죽으면 신선한 고기를 15개 잃습니다.
퀘스트: 신선한 고기를 20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125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또한 죽어도 고기를 잃지 않고 영웅은 10개의 고기를 떨어트리지만, 적 돌격병은 더는 신선한 고기를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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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흔히 자살자, 도자살 등 여러 별명이 있는데, 돌진각 제대로 못본다고 붙여진거임.돌진각만 제대로 보며, 죽지만 않아도 이미 1.2인분 이상은 한거임.
고기가 이제 적에게 진행 상황이 보이고, 리턴 리스크 둘다 커졌으므로 초반 킬이 굉장히 중요함. 적 원딜까지 앞포지션 잡고 깝치면 먼저 돌진을 박거나, 혹은 메인탱이 먼저 물면 그때 들어가서 죽여도 됨.
초반 운영
공격 속도 1.11, 일반 공격력 135이 꽤 좋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동레벨의 알라라크는 1.25라는 더 빠른 공속을 가지고 있음. 초반에 절대 강한거 아니니까 먼저 나서서 누구 물 생각하지말고, 얌전히 고기나 모으셈. 오브젝트 합류 등은 하고, 내가 죽지 않는 선에서 갱 호응, 오브젝트 호응 하셈. 비록 초반에 약해도, 피 중간인 적인 호응으로 같이 죽이기 충분함.패치로 이제 한타는 기본으로 참가해야됨. 그러나 평딜이 되게 낮아져서 조금 깝깝한 면이 없잖아 있음.
궁극기 습득 후
중반에 고기를 다 모으지 못했더라도 화로 구이는 웬만한 딜러는 스택이 200까지 안쌓여도 빈사 상태에 이르거나 사망에 이르므로 굉장히 중요함.
물론 말뚝 박고 팰 각이 나온다면 이게 더 좋음.
참고로, 도살자의 궁극기들은 명확히 한계가 있음. 가로쉬가 말뚝 묶인 친구를 던져버리면 말뚝이 끊어져서 방생이 나오므로 주의.
20레벨 이후
점멸 후 화로 구이라던가, 단체 침묵 등 한타를 박살내버릴만한 요소들이 충분히 있기 때문에, 여전히 돌진각과 여러 궁각들을 같이 봐주면 됨. 그리고 후반엔 대부분의 킬이 곧 게임 폭발로 직결되기 때문에 한명 짜르기 특화된 도살자 있는 팀이 이 면으로는 이점을 챙길 수 있음.이상적인 돌진각
어떻게 해야 우리가 자살자가 아닌, 도살자가 되는 것일까.
가장 이상적인 돌진각은, 이런 애들이 딜각 본다고 앞포지션 잡은게 이상적이고, cc가 빠진 직후가 좋음. 물론 대부분은 이런거 하나씩은 남겨놓음.
돌진은 메인탱에게 박는 일은 없어야하며, 박는다면 이유는 두 가지로 나뉨.
1. 초반 갱이나, 호응
2. 메인탱 잡으면 이득보거나, 겜이 터진다
화로 같은 경우 역시 반드시 상대 원딜러와 힐러가 같이 맞아야하며, 이런거 빠진 직후가 제일 좋음.
이런 장판형 궁이나, 속박형 궁 카운터용으로 빠질 때가 베스트.
기본적으로 다른 도살자라면 모를까, 화로구이를 쓰는 도살자는 낙인으로 피흡하는 일이 별로 없기 때문에, 상당히 각을 잘봐야 하며 + 아군들이 피를 잘 뺴주고 어그로를 잘 끌어줘야 됨.
도강처럼 확실히 하나를 짤라야하므로 신중히 사용할 것.
팁
1. 거의 알고 있겠지만, 낙인도 힘줄 끊기처럼 평캔이 됨. 내가 이놈 죽이고 포커싱 안받는다, 혹은 어차피 죽는데 이거 박고 죽이자 하면 이거 꼭 쓰고 잡으셈.2. 영웅 하나 죽여서 고기 얻으면 풀스택인데, 주위에 돌격병 잡고 고기가 풀스택이 된다면 추가 스택이 10개 늘어남. 그러니까, 평타딜 100 늘어날거 110가 늘어난다는 소리.
3. 한타 때 포지션은 당연히 측면이고, 돌진과 함께 화로를 킬지, 아니면 화로 키고 돌진을 할지 각과 거리를 잘 재야댐. 이거는 꽤 까다로운 과정이므로 좀 연습하는 편이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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