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알라라크

상식을 뛰어넘는 방법으로 적을 순식간에 와해시키며, 가학성은 무려 기본적으로 기술 피해량을 100%만큼 추가하는 데다가, 자힐기까지 갖추고 있어 겉보기에는 현존 최고의 딜러이지만,그만큼 손을 많이 타며 Q와 궁에 모든 딜을 의지하는 영웅입니다. 그만큼 특히 실력에 따라 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며 매 판 기복도 심합니다. 그러나 최근 버프를 통해 가학성의 피해량이 미친듯이 급상승하며, 1티어 딜러로 급상승했습니다. 그래도 손을 많이 탄다는 단점과,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1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빠대)최고의 패시브, 최고의 매력. 알라라크.
작성자 | 레이트라스  작성일 | 2017-06-01 18:40:57  조회수 | 4299  최종수정 | 2017-06-01 20:57:34
알라라크
탈다림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9504.058550031501.5-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상식을 뛰어넘는 방법으로 적을 순식간에 와해시키며, 가학성은 무려 기본적으로 기술 피해량을 100%만큼 추가하는 데다가, 자힐기까지 갖추고 있어 겉보기에는 현존 최고의 딜러이지만,

그만큼 손을 많이 타며 Q와 궁에 모든 딜을 의지하는 영웅입니다. 그만큼 특히 실력에 따라 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며 매 판 기복도 심합니다. 

그러나 최근 버프를 통해 가학성의 피해량이 미친듯이 급상승하며, 1티어 딜러로 급상승했습니다. 

그래도 손을 많이 탄다는 단점과, 못할 시 최악의 영웅으로 변모하는 까닭에 애정을 많이 받지 못하는 캐릭터. 

그러나 알라라크는 최강입니다.

영웅 상성

레오릭 같은 경우는 w의 지속딜을 도우기 위해 염동력 (W) 을 사용하면 되고, 또한 레오릭의  망자의 묘실 (R) 이나  해골 왕의 휩쓸기 (Q) 가 적의 이동을 힘들게 하기 떄문에 알라라크의  불화의 일격 (Q)을 맞추기 쉬워집니다.


아서스 는 이동 불가의 대명사.  울부짖는 한파 (W)  서리 폭풍 (E)  신드라고사 소환 (R) 이 전부 이동 불가의 효과를 줍니다. 윗사례와 같이 알라라크가 딜을 미친듯이 넣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루시우 는  소리 파동 (Q)  분위기 전환! (W)  역재생 앰프 (R) 같은 스킬들이 좋은데,  소리 파동 (Q) 같은 경우는  분위기 전환! (W) 을 타고 가면서 알라라크 쪽으로 밀치고,  분위기 전환! (W) 은 이속증가는 알라라크가 추노하는데 도움이 되며,  역재생 앰프 (R) 는 이동속도 감소가 알라라크에게 아주 좋은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말퓨리온 은  휘감는 뿌리 (E) 로 상대를 오래 묶을 뿐만 아니라 16렙때 배우는  방해의 달빛섬광 (W) 가 이동속도를 25% 감소시켜주고,  재생 (Q) 으로 인파이트로 많이 깎이는 알라라크의 체력을 빠르게 회복시켜줍니다.



사무로 는 일단  환영 복제 (Q) 가 염동력으로 자신에게 적을 데려오는 걸 방해하며 알라라크에게 도움이 하나 되는 스킬이나 특성마저 없습니다. 갑자기 뜬금없이 튀어나와서 괜히 경각심만 가져다주게 하는 쓰레기.

레이너 이 새끼는 허구한날  천공 탄환 (Q) 으로 밀쳐냅니다. 레이너의 주력 딜인 건 어쩔수 없지만 알라라크의 가학을 방해하는 미개한 테란....

해머 상사 이년은 인파이트를 해야하는 알라라크의 특성은 조금도 고려하지 않고 미친듯이 포탄을 남발해 가까이 접근조차 못하게 하는 (알라라크에게)도움이 1도 안되는 미개한 테란....





굴단  캘타스는 역시 메이지답게 변변한 도주기 하나 없으니까, 미친듯한 딜만 어떻게 극복하면 알라라크가 씹어먹으며  레가르는 딜을 넣으려면 일단 접근을 해야하기 때문에 알라라크한테 매우 유리합니다.



그러나 알라라크는 괜찮게 생긴 체력관 다르게 굉장히 물몸이며  겐지  트레이서 같은 기동력을 중심으로 괴롭히는 놈이랑,  노바  발리라 같은 스타 많이 한 사람 빼곤 감지하기 힘들게 은신으로 쓱싹하는 놈이랑.  줄 같은 누커한테 짤립니다.


특히 패시브가 죽으면 초기화되는 만큼 알라라크는 죽으면 그 스트레스가 굉장한 영웅이니까 이런 놈들은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특성 및 기술

(1)

요즘은 빠대에서 힐러 없는 판이 나올 확률이 80%에 임박하므로 힐러가 없으면 유지력으로 체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1)

불화의 일격은 알라라크의 주 기술, 반드시 찍어줘야 합니다. 퀘스트 다 클리어하면 무려 180이라는 어마어마한 피해를 추가로 주니까 말이죠.

(2)

염동력 같은 경우는 상대를 원하는 위치로 끌어오는데다가, 이속 감소까지 시켜준다니, 이만한 특성 또 없습니다. 허나 스킬 쓰는 놈들이 많을 경우엔 침묵추가를 주는 것 또한 좋죠.

(2)

궁 한번으로 1:다수나 한타의 판도를 바꿔버리는 무시무시한 반격을 찍어줍시다. 쿨타임도 30초로 매우 짧으니 반드시 찍어줍니다.

(3)

아군이 이기고 있을 경우엔 라크쉬르를, 밀리고 있을 떈 순수한 악의를 가줍니다. 라크쉬르 같은 경우엔 그냥 죽어가는 놈한테 걸어주면 공짜로 6%를 챙기고 쿨타임 또한 10초로 줄어드니 좋습니다.

(1)

개사기입니다. 일반 알라라크 유저들은 평타를 잘 사용하지 않는데, 안 그래도 평타가 썐 편에 속하는 알라라크가 가학성의 50%가 적용된다니, 반드시 찍어줍니다.

(2)

치명적인 돌진을 찍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추노가 굉장히 용이한데다가, 가학성 계수마저 높으면 일단 한타를 시작할때 매우 큰 피해를 입히니 말입니다.

  • 불화의 일격(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염동력(W)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번개 쇄도(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가학성(고유 능력)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W-Q를 맞추는 연습을 합시다. 그리고 적이 도망갈 때 평타 한두대씩 때려주고 반격을 한다면 견제한 해주면서 E 짤짤이로 체력을 조금씩 회복하기를 반복합시다. 그리고 알라라크는 최대한 살아야 하는 영웅이니, 도망할땐 적을 염동력으로 미는 것보단 자신을 미는 게 더 중요합니다. 상대가 탈것을 타고 쫓아오면 그떄 밀어버리시고요.




초반 운영

초반 라인에선 견제만 할 땐 E 짤짤이를 계속 날려서 야금야금 피를 깎으며 처치 각을 보시는 게 좋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알라라크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나, 컨트롤이 좋은 사람은 반격을 쓰면 피해 오히려 죽을 위기에 처할수도 있으니, 도망치는 중엔 반격을 사용하지 마시고, 한타 때 특히 자주 써야 하며, 이왕이면 반박자 빠르게 사용합시다, 방어 후 1초 후에 공격하는 게 아니라 시전 후 1초 후에 공격 하든지 말든지 하는 거니까 반박자 빠르게 쓰면 끝나갈떄 맞을 확률이 높은데, 그럼 거의 즉발 수준으로 빠르게 공격하니 반박자 빠르게 써줍니다.


20레벨 이후

가학성이 150% 이상이면 웬만한 딜러는 순삭입니다. 치명적인 돌진-(반격)W-Q-평-평-E  정도면 20렙 기준으로 거의 3400(5000)에 임박하는 피해를 주기 떄문에 쌍궁 쿨타임이 있으면 보일 때마다 바로바로 처치해주시면 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제일 안 좋은 장소는 개별전투가 많은 곳입니다. 왜냐하면 알라라크 전혀 라인클리어에 어울리지 않으며 오히려 알라라크는 위험성 때문에 다구리를 많이 당하니까 동료가 같이 있는 곳이 안전합니다. 1:1 정돈 물리치더라도 알라라크 자체가 손이 많이 가니 한번 삐끗하면 그동안 쌓아왔던 가학성이 승천하기 때문에 안전해야 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