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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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올라운더 원거리 콤보형 노바.
- 작성자 | 닭뜯어먹긔 작성일 | 2017-06-03 11:20:57 조회수 | 3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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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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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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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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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이 마비사격이후 서서히 딜이 올라가기 시작하는 시점이 이시점입니다. w평q평만 해도 이때부턴 hp70%대의 암살 원거리 캐릭은 빈사나 킬을 올릴수 있는 화력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 (1)
주력은 3연발이 좋습니다. 정밀타격도 20레벨이후
2회차사격을 하며 일발장전을 적용할수 있지만
마비사격으로 이동속도를 늦춘다해도 않맞을 확률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mp가 압박...
- (1)
마비사격 w 평 w평 게다가 안전한 거리에서 상대 딜과 탱을 견제할수 있습니다. w평으로 198(마비사격)+341(일발장전 적용 평타사격) 의 데미지를 줄수 있으며 저격+평타시 800의 데미지를 추가로 우겨넣을수 있습니다.
- (2)
마비사격 w 평 w평 게다가 안전한 거리에서 상대 딜과 탱을 견제할수 있습니다. w평으로 206(마비사격)+446(일발장전 적용 평타사격) X2번을 연속으로 우겨넣을수 있고 저격과 급속투영과 함께 일발장전의 효과를 확실하게 적용한다면 이때쯤이면 탱커도 게기기 힘든 공격력이 나옵니다. 거기다가 방어력 감소와 피해증가 25% 디버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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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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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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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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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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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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