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르타니스

이역시 내가 써온 아르따와 너무 다른 공략만 존재하기에 단순하게 특성만 어필한다.아바투르때랑 비슷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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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딜탱전사 아르따 / 3전사 대응특성 공속아르타니스 추가
작성자 | Plaetum  작성일 | 2017-06-03 21:55:16  조회수 | 5664  최종수정 | 2017-06-06 11:05:12
아르타니스
댈람의 신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당김, 보호막, 실명
[-]
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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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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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25255.261750031111.2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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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이역시 내가 써온 아르따와 너무 다른 공략만 존재하기에 단순하게 특성만 어필한다.

아바투르때랑 비슷할듯

영웅 상성

        개인적으로는 모랄말고는 조합이 좋다고 생각한 영웅은없음 워낙 혼자놀아서

        상대하기 쉬운애들은 하나같이 물몸이고 아르타니스를 녹이지 못하는 아이들이죠!
        한타때 정말 끊어먹기 쉽습니다. 

        저는보통 상대가 솔탑을 서기위해 소냐를뽑을때 카운터로 아르타니스를 뽑습니다.

        소냐는 4렙 보호막쇄도를 찍은이후에 아르타니스를 1:1로 절대 못이깁니다 쉴드쿨을 큐와 평타로 잘조절하여 소냐를 라인에서 밀어주면 됩니다.

        특성 및 기술

        (3)

        아르타는 평타기반 영웅이기에 명사수가 효율이 매우좋음 20정도만 쌓아도 dps차이가 5퍼센트 이상 남

        나머지는 상황에 따라 찍는 특성임을 알아두셈

        ---------------------------------

        뜬금없이 3전사 대응특성인 공속아르타니스를 서술하고 싶어졌음

        1특은그대로임

        (3)

        4렙때 가장중요한 라인전을 이기기위해 찍는 특성임이것 외에는 자신이 솔라인을 서지 않았는데 쉴드를 잘돌리고 싶으면 사이오닉 에너지를 가셈

        사실 예전아르타니스가 그리워지는 특성임

        -------------------------------------
        공속아르타도 4특은 그대로야!

        (4)

        차원이동후유증과 시간 쇄도가 다른레벨에 각각 있었다면 찍었을것임.
        하지만 아르타의 최대 dps를 끌어올리는건
        QE평 W평 평 평 평임 QE로 적을 납치해 오는것보다 자신이 자른다는 느낌으로 할수있는 플레이가 가능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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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쇄도 : 공속아르타 ,전사카운터픽에서만 사용함 단 전투의 초반이아닌 후반에 전투가 극으로치닫을때 사용해야함 E는쿨이 더럽게김

        (2)

        둘다 다대일을 가능하게 하는 특성임
        R걸고 떨어지자마자 QE를 가까운거리에서 이동시키면 최소 3초는 긁을수있음 2명이상 평타기반 영웅이 아니면 무조건 정화 광선을 찍는편임

        (4)

        삼연격같은 좆구린거를 후속타와 같이 찍지맙시다.
        거의 모든상황에선 위상보루를 감

        어떤영웅도 상시 기술보호막 40퍼센트는 존재하지않음
        아르타니스가 개사기인 이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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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대가 평딜러가 많건적건 위상보루 찍으셈 발라도 순간딜의 반은 스킬딜임

        (1)

        가장 중요한 16렙임

        이 아르타니스의 핵심은 적의 딜러를 자르는것임

        광전사 돌진은 폴스, 리밍같은 이동기가 뛰어난 영웅들을 상대로 아주쉽게 대처하게 해줌
        그리고 아르타니스의 최대단점중 하나인 난전도중에 쉴드 쿨을 돌려야하는데 주변에 적이없는것을 방지해줌 넓어진 W사거리는 도주에도 충분히 도움을줌
        근데 적이 3전사면 우리는 거인학살자를 써야겠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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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여기서 가장큰 고민을 해야됨

        아마 지금까지 너희가 찍어온 아르타니스 특성은 삼연격 - 거인학살자의 연계콤보를 사용해 왔을것임.
        하지만 우리는 사이오닉 상처를 찍음
        바로 이연격 이후 시간쇄도를 통한 공속증가로 엄청난 딜을 쏟아붇기 위함임.

        (3)

        고정 설명필요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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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속아르타는 여기서 시공의 칼날을 찍음
        아르타니스의 극단점인 평타이후 적이 걷고있어서 공속이 의미가 없는것을 막기위해 감

        • 칼날 질주(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66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178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이연격(W)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 위상 분광기(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자신은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과부하 보호막(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은 후, 5초 동안 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자연스럽게 E평W가 이어져야함 순식간에 1200딜은 뽑음
        ----------------------------------------------
        3전사대응 공속아르타니스
        한타 초기에는 우리아군에게 들어오는 적전사를 후들겨패면됨 적에게도 원딜이 있을태니 상대 원딜을 잡는게 더 효율이 좋다고 생각할지도 모르나

        전사들에게는 CC기가 1-2개 무조건 존재함 없으면 그건 쓰레기지 영웅이아님

        들어갔다가 딜러한테 신나게쳐맞으면서 상대탱커가 난리칠 가능성이 높음

        딜러는 아군에게 맡겨놓고 자신에게 2명이상 탱커들이 평타 사거리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아군에게 붙는 적 전사를 분광기로 끌어당겨서 딜을넣으셈

        4초동안 CC기를 맞지않는이상 과부화보호막이 실시간으로 켜져있음

        그리고 명사수는 시간쇄도가 끝나자마자 다시켜주면됨 쌍검바리안보다 지속딜이 강한 아르타니스라니 이얼마나 매력적인가 ?

        특성
        안티딜러 아르타니스
                  

        안티탱 공속알타
                    

        고정특성이다. 명사수를 도저히 사용못할맵이라면 애초에 왜뽑았는지부터 머릿속으로 생각하길바란다.

        사설

        비추를 넣어도 상관없음 아르타니스는 이특성이 가장 강하고 지속적으로 딜을 넣을수있음.

        쫄지마라 넌절대 안죽는다 체력 25퍼센트 이하부터가 너의 시작이다.

        과거에도 그랬고 리메이크 후인 지금도 그렇듯이 아르타니스의 딜은 지속력이다. 절대 강력함이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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