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노바는 은신 물몸 영웅이라 한타나 소규모 교전에서 잘못 물릴 시 그대로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런 경우를 최소화 하고 최대한의 딜을 넣기 위한 특성트리입니다.후방에서 적 딜러를 원콤에 끊어버리는게 주 목적이고, 탱커들은 방감 디버프를 걸어서 잡을 수 있게 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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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적 딜러의 멘탈을 부숴주는 뚝배기 노바!
작성자 | 글브글브글브  작성일 | 2017-06-04 20:23:13  조회수 | 6413  최종수정 | 2017-06-04 20:43:00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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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노바는 은신 물몸 영웅이라 한타나 소규모 교전에서 잘못 물릴 시 그대로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를 최소화 하고 최대한의 딜을 넣기 위한 특성트리입니다.
후방에서 적 딜러를 원콤에 끊어버리는게 주 목적이고, 탱커들은 방감 디버프를 걸어서 잡을 수 있게 해줍시다.

영웅 상성

      딱히 엄청나게 상성을 타는편은 아닌데요,

      적 딜러를 원콤에 끝장내야 되는데, 이를 성공시키지 못하면 역관광을 당할수 있어서,
      그것을 지켜줄 수 있는 영웅이 아군으로서 상성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적 스킬을 가진 적 영웅도 이와 같은 이유때문에 상성이 좋지 않다고 할수 있고,
      은신 영웅도 역관광을 당하기 쉬운 편에 속해서 상성이 좋지 않은 편입니다.

      특성 및 기술

      (3)

      저격을 맞춰야 한번에 죽이기 쉽기 때문에 저격을 맞추기 쉽게 w감속 효과를 찍는데, 유령 프로토콜을 보고 은신을 찍으셔도 무방합니다. 좀 더 사용하기 편하다 하시는 것을 찍어주세요.

      (2)

      적의 어그로를 많이, 부담없이 끌기 위해서 급속 투영을 찍는데, 시야를 쉽게 장악하고 싶다 하시면 원거리 투영을 찍으셔도 상관없습니다. 취향대로 선택해 주세요.

      (3)

      저격의 대가를 찍어주세요. 저격의 중첩딜은 딜러를 녹이는데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1)

      삼연발 사격을 찍어주세요. 왠만한 물몸 영웅들은 60%정도의 피도 모두 적중시킬시 죽일 수 있습니다.
      적 딜러가 무적스킬이 있거나 탱커가 많아 사격을 막아줄시에는 타격을 가줍시다.

      (2)

      저격을 부담없이, 맞추기 쉽게 만들어주는 꿀 특성입니다. 모든 상황에서 이거 가시면 됩니다.

      (1)

      저격을 찍어서 맞출시에 쿨감을 통해 확실히 자르는 게 정석이지만, 적이 탱돼지들로 득실득실하다, 견제가 필요하다 하실때는 부상 유발이나 살상용 분신 찍는 선택도 나쁘지 않ㅅ흡니다.

      (1)

      모든 상황에서 궁 특성을 찍어주세요. 하지만 1렙 특성을 은신을 찍으신 분들은 효율을 위해 유령 찍어주시면 됩니다.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는 후방에서 저격과 궁으로 딜러를 끊어주면 됩니다.


      초반 운영
      분신과 마취 사격으로 적들의 마나를 빼면 됩니다.
      분신은 쿨 돌때마다 어그로로 사용해 주시면 되지만, 마취 사격은 사용시 은신이 풀리기 때문에
      우리팀이 싸움에서 우위를 점하고 적이 나를 물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판단 될 때만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여기서부터 이 트리의 진가가 나옵니다. 저격 중첩을 쌓으면서, 저격 궁으로 딜러를 끊어
      멘탈을 아작내 주시면 됩니다. 가끔씩 나가는 유저들도 있더군요.

      20레벨 이후
      20레벨 이후도 거의 같습니다. 하지만 이때부터는 이제 딜러가 슬슬 상대법을 알아갈 시기기 때문에,
      스킬 샷 하나하나에 신중을 기해 주세요. 적 탱커도 이제 잡기 힘들어질 때라 조심하시구요.

      전장 특화 추가 정보
      하나무라에서는 적 화물근처에서 뻐기기만 해도 적은 은신을 해제 시키기 위해 마나를 남발하는데,
      이때 팀원들에게 최대한 밀어놓으라고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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