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노바는 특성이 플레이스타일로 상당히 크게 갈리는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전 딜뽕에 최적화하고 Q짤짤이만 하기보단 조금만더 덧대서 딜로 확실히 짤라버리는걸 선호해서 적어본 특성공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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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히린이가 노바딜뽕을 느낄수있는 특성!
작성자 | 타르타리에  작성일 | 2017-06-06 22:52:48  조회수 | 6583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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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노바는 특성이 플레이스타일로 상당히 크게 갈리는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딜뽕에 최적화하고 Q짤짤이만 하기보단 조금만더 덧대서 딜로 확실히 짤라버리는걸 선호해서 적어본 특성공략입니다.

영웅 상성

          알타,누더기가 가장 극혐임, 이외의 돌진기,납치스킬등등은 다 노바천적이고

          암살자는 발리라랑 겐지가 정말 개같았음 제라툴도 만만찮은데 제라툴잘하는사람은 은근 보기힘들던...

          특성 및 기술

          (2)

          장거리사격을 선택하는이유는 장거리사격-평타로 이어지는 콤보이외에도 평타를 넣을때 거리를둔다는점이 큰 메리트라고 느꼈습니다. 어차피 때릴떄 은신풀리는 노바인지라 딱히 필요성을 못느낌

          (4)

          노바는 상당히 마나소모량이 많아 급속투영도 괜찮지만 주력딜링스킬은 아닌지라 보조로 줬습니다.
          애초에 저 분신이 많이 의존할만한 스킬이라기에는 다른스킬들이 상당히좋고 비밀임무도 아깝고...

          (3)

          저격의대가만큼 찰지게 노바를 운영할만한 특성은 없다고봄, 일발장전은 찍어봤는데 기본데미지에서 80퍼 증가랑 짱썐 저격이 75프로증가하는걸 감안하면 저격이 더 낫고 일발은 한번쏘고 은신으로 돌아가기 애매한경우(적이 날 잘안물음)아니면 그닥이고 노바는 그렇게 오랫동안 싸워대면 바로물러옴

          (1)

          취향존중, 전 삼연발이 딜링이 워낙썌서 딸피끼리 서로 팀원팔아먹는걸 즐김. 꿀잼
          사실 노바 특수작전에나오는 목꺾기있었으면 좋겟다는 생각도 들음(초근거리에서 목꺾고 주변공포 평타비례데미지를주고 지속은신,헤이스트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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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연발이 쿨이 짧은편도아니고 일발장전 시너지 이전에 저격만 사거리가 상당히 길어지면 W이후 평타Q를 같이넣을떄 거리가 딱 적당했고 16랩 특성을 감안하기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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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상유발이 딜량체감이 엄청남,완벽한 한발도 좋은특성인건 맞음, 스텍잃었을떄 재충전에서 상당히 시간을 아낄수 있는데 최대치로 끌어낼수있는딜량을 생각해보면 결국 어디까지나 보조에 머무르고 3초감소로 평타쏘다가 다시쏘기보다 은신한번하고 은밀히 머리통 땅!쏘는게 안정성면에서도 괜찮다고봄
          우선 노바는 적빨리못죽이면 노바가 죽는다는점에서 의의가있고 적이몰려올떄 이 특성으로 두마리 슬로우거는것도 생존성의 유지에 상당히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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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빠른재장전은 잡을떄마다 연쇄로 궁쓰기가능
          되돌리기는 범용성있게 모든스킬을 한번더쓸수있음
          궁쓰고써도 궁두번쓸수있어서 간신히 살아나가서 기쁨을 느끼는 적에게 한번더쏴서 좌절시키는걸 좋아하는 엄청난 가학욕구를 갖고있는사람에게 추천함
          써보진않았는데 분신두마리되면 둘중하나는 진짜라는듯이 코스프레도 가능할듯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콤보는 W평Q 나 Q평해도 상관없음

          16랩특성 찍고 w 꼭 끼얹고 쓰는게 딜체감이 상당함


          초반 운영


          은신을 활용을잘해야함

          일단 사거리에서 상당히 우위고 일발장전을 잘 안찍어서 평타꽂으려고 낑낑대다가 뒤질이유도없음

          모가지가 가장 중요함

          모가지만 달랑달랑 흔들고다니고 안뒤지게만 쏴재낍니다.

          그리고 은신타기전에 잘 안보이는데에서 탈것 타는게 꽤 중요함, 로밍이아니라 가운데에서 라인전할떄도

          궁극기 습득 후

          내가널 죽여버릴거야아아아 하고 데스마크를찍어서 한타위협해도되고

          아군이 짱짱한  범위기가있으면 피 적은 딜러한태쓰고 공갈협박용으로 뭉치게하고 신호보내서 이니시로 우위를점합시다.
          도망치는 애들한태 쏘는건 당연하니 이하생략

          20레벨 이후

          위에잇는짓거리 그대로따라하면됨

          20랩특성에따라 막타에만 궁을쓰느냐 되돌리기찍고 공갈협박용 쏘고 딸피있을떄 또쓰고 기타상황대처하느냐로 나뉘는듯, 취향이전에 상황에따른 특성변화입니다. 물론 전 그냥 맵이고자시고 꼴리는거쓰지만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어디든 졸렬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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