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트레이서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7 / 비추천 : 12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트레이서 모스트 1. 실제 해보니 이 특성이 최고더라
- 작성자 | Uomooz 작성일 | 2017-06-06 23:10:53 조회수 | 5275
-
트레이서오버워치 요원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정찰,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30 2.707 - - 23 0 8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3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크게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펄스공격 찍고 안찍고 차이가 월등하게 나기 때문입니다. 슬립스트림의 경우 1초의 차이를 잘 이용한다면 영향이 있겠으나 전반적으로 큰 효용을 못느꼈습니다.
- (3)
트레이서의 딜을 책임지는 특성으로 사실상 트레이서를 플레이한다면 거의 안죽는 플레이를 해야합니다. 그 플레이에 잘 맞는 특성으로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강해지는 트레이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특성을 고려할 수가 없습니다.
- (1)
3개의 특성 모두가 각자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상 고민한다면 시공 질주와 시공간 반향 사이에서 고민하는 게 맞습니다.
시공 질주는 언제 어디서든 하나의 스택을 더 쌓는다는 거 자체가 큰 메리트인 특성으로 별다른 변수가 없고요. 시간탄의 경우는 6번 장전할 정도로 쏴야 하나 더 채운다고 보시면 되니 사실상 시공 질주의 하위호환 격입니다. (엄청 장시간 전투하지 않는다면요) 시공간 반향의 경우는 한타에서 잘 활용한다면 순간적으로 시공 질주보다 더 좋은 효율을 보이며 특히 암살에 자신이 있을 경우 효율이 더 좋아집니다.
초보때에는 시공질주를 사용했지만, 최근에는 시공간 반향에 익숙해지려고 합니다.
- (3)
양자 폭발을 찍으시는 유저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있는데, 펄스탄환의 충전 속도 차이가 어마무시하므로 사실상 긴 시간으로 보면 딜링 차이가 심각합니다. 또한 펄스 사거리가 늘어나는 것도 정확성에 영향을 주기때문에 굳이 고민할 특성은 아닌 것 같습니다.
- (3)
제가 수많은 공략을 보면서, 왜 흡혈탄이 1순위가 아닐까에 대한 의문이 항상 있었는데 아무리 다른 걸 써봐도 흡혈탄을 고려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4레벨 특성인 폭주가 가장 중요하기에 트레이서는 안죽는게 최고로 중요하고요. 거기에 있어서 흡혈탄은 정말 최고의 특성입니다. 공격력이 올라갈수록 흡혈량도 늘기때문에 계속해서 더 좋아지는 특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펄스건 난사의 경우 잘 응용하면 좋을 수 있겠습니다만, 암살이나 치고 빠지는 개념으로 봤을때에는 그다지 좋은 스킬은 아닙니다. 다수를 때린다는 것도 트레이서의 성격에 잘 맞는 공격 방향도 아니고요.
- (3)
가장 선택이 어려운 특성입니다.
실력이 안좋다면
손재주 > 집중사격 > 완벽한 장전 순으로 좋습니다
실력이 좋다면
손재주 < 집중사격 < 완벽한 장전 순으로 좋습니다
상황 따지지않고 손재주가 가장 평범합니다만
트레이서를 주캐로 삼으시거나 장인으로 키우신다면
손재주가 아닌 다른 특성을 찍으시는 걸 추천드리며
완벽한 장전으로 주는 추가 데미지는 흡혈탄의 흡혈량까지 늘린다는 것을 생각하시면 완벽한 장전을 연습하시는 게 좋습니다.
-
- 점멸(Q)
- 충전 대기시간: 9초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합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
- 근접 공격(W)
- 주위 적 하나에게 229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펄스 폭탄이 5% 충전되고, 영웅에게 사용하면 10% 충전됩니다.
-
- 시간 역행(E)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1.25초 후, 기술을 시전하기 2초 전의 위치로 되돌아가며, 탄환을 모두 장전하고 모든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
- 펄스 폭탄(R)
- 적에게 부착될 수 있는 폭탄을 투척합니다. 폭탄은 2초 후에 폭발하여 부착된 대상에게 316의 피해를 주고, 주위 다른 적들에게 158의 피해를 줍니다.
이 기술은 일반 공격이나 근접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조금씩 충전됩니다.
-
- 재장전(D)
- 이동하면서 일반 공격을 할 수 있지만, 일반 공격을 10회 하고 나면 0.75초 동안 재장전을 해야 합니다. 수동으로 재장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1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