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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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뭐~? 단두대 줄진이 상향먹었다고? 사용법및 공략
- 작성자 | 라며 작성일 | 2017-06-29 15:33:16 조회수 | 13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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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진아마니의 전쟁군주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회복,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875 3.9023 500 3 94 5.5 1.25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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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1렙특성은 아케나이트 이외에 찍을게없는데요
이는 10렙궁인 딸피일수록 썌지는 단두대의
지속효과인 기술위력 25%때문입니다
이공략에선 단두대줄진만 채용하기때문에
나머지 특성은 빼도록하겠습니다
- (2)
1.학살
단두대 줄진이지만 어? 왜 학살을 찍으시지?
한다지만 라인 정리도 좀더편하고 공속을 높여둬서 딜누적을 해두는편이 킬따기도 쉽기때문입니다
2.트롤의피
이 특성의경우도 어? 피가낮아야 강해지는데
더채워주면 필요없는거아니야? 겠지만
궁을 찍기전인 저레벨에 우물과 재생을 같이켜주면
풀피가 되기떄문에 저레벨때 많이유용하고
후반에도 피가없어서 도망갈때
집가기전에 한번써주고가면 웬만한 원거리스킬로도 죽지않기때문에 채용하는편입니다
3.해골사냥꾼
퀘깨기도 힘든데 솔직히 맵보여주는거 효율이별로임 쿨도길고.. 맵보고 단두대로 찍는다? 말도안됨 비효율임..
- (2)
1.톱날베기
톱날베기를 날렷을떄 원으로 날라가는데
정 중앙의 도끼가 교차할시 데미지가 추가로들어갑니다 16렙 특성과 잘어울리기도하고 주력인 톱날베기이기 떄문에 괜찮은특성
2.잔익한 투척
일반공격 데미지 증가횟수가 3회에서 6회로증가
하기 때문에 딜누적도좋고 무엇보다 쿨타임감소 하기때문에 13투척특과 잘어울림 보통 이걸찍을경우 13레벨의 투척특을 찍고 컨트롤하는게 맞다고봅니다
- (2)
1.재생
아무래도 도망가면서 쓸수있다는건 상당히좋은 특성입니다 딸피를 유지하지만 상대가 급격히 들어왔을때 채를 채우며 도망가는것과 상대가 나를때리더라도 1틱의 힐은 들어오기때문의 죽을확률이 쪼끔줄져
하지만 이특성을찍지않으면 1틱의 힐을채우려해도 멈춰야하기떄문에 좋은특성
2.잔혹한 투척
7레벨의 투척특성을 찍엇다면 엄청 좋은특성
찍지 않았어도 나름 고려해볼만한 특성입니다
적중하는것만으로 이속이 증가하기때문에
날무는 탱커 디바나 요한나 같은경우의 들어오기전에 투척한방 걸어주고 도망가기 무척쉬움
3.부두의춤
솔직히 나쁜특성은아닌데 감속을 가진캐릭의경우
보통 근거리고 그사거리 안에 잘안들어갈정도로 뒤쪽으로 포지션을 잡기떄문에.. 이동불가의경우도 이동불가를 가진 캐릭터들이 많지가않고.. 하지만 이동불가때문에 힘들다하면 가볼만하다 생각함 만약 감속때문에 힘들다 하면 투척을 찍는판단도 생각해볼만합니다.
- (1)
16특성은 하나밖에 찍을게 없다고생각합니다
감속효과는 별로 쓸모가없고 공격속도역시
평타가 주력이 아니기때문 쿨타임이 4초증가한다 하여도 1렙특성때문에 감소하는량이 쏠쏠함
안찍을 이유가없다고 생각합니다
- (3)
대망의 20특성인데요 이번에 공략을쓴이유 이기도합니다. 아직인벤 특성업데이트가 안되었는데요
패치내용을 보시면알듯이 사거리 7.8->10
이동불가 2초->3초 입니다
사거리 7.8로는 멈추게한후 단두대를 쓰기엔?
사거리가 너무짧다는것..과 지속이 2초이기떄문에 뒤로가서 톱날베기의 사정거리를 맞춰도 이미풀려있다는것 인데요..
이번패치로 인해 이단점 두개가 모두 풀렷습니다
일단 사거리 10으로 증가는 무척큽니다
톱날베기의 사거리도 10이기 떄문인데요
최대 사거리에서 상대를 묶고 톱날베기를 쓰면 맞습니다 또한 지속시간 3초로인해 16특성 두번 회전하는것또한 맞게되고 단두대 쓸 시간도 넘쳐납니다
하지만 그에비해 궁강은 뒤로가는것.. 또한 50퍼의 데미지를 맞추는것.. 단두대의 목적은
딜러와 힐러를 한방에 짜르는것 하지만 딜러와
힐러뒤에 누군가 있기란 힘듭니다 탱커는 앞라인에있을 테니까요 궁강은 정말로 비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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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잔혹한 투척(Q)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8초도끼를 던져 처음 적중한 2명의 적에게 130의 피해를 주고 6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남겨진 적은 줄진의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에 50%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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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톱날 베기(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0초2개의 도끼를 원형으로 호를 그리듯 던져 적에게 116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각 도끼당 15%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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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생(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15초정신을 집중하여 4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30%를 회복합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피해를 받으면 기술이 취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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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전사(D)
- 사용하면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하지만, 공격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2%를 잃습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의 1%를 잃을 때마다 공격 속도가 1% 증가합니다.
도끼 맛 좀 보여줄까?
퀘스트: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5회 적중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보상: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75회 적중하면 일반 공격 사거리가 1.1 증가합니다.
보상: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150회 적중하면 톱날 베기가 두 바퀴 회전합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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