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스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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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빅 스랄 광광맨-빠대와 영리는 구분합시다.
- 작성자 | 서선사선 작성일 | 2017-06-30 14:38:15 조회수 | 3843 최종수정 | 2017-06-30 14:3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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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랄호드의 대족장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876 3.9062 500 3 173 1.5 0.9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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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스랄은 씹랄이 됐습니다.
리워크 이후로 서서히 안정되 가는 스랄 추세에도 빠대의 스랄과 영리의 스랄이 완전히 다른 캐릭터라는걸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1. 빠대에서 아군에 지원가가 존재할리가 없습니다.
애초에 들어가서 뚜까 패는 근접 암살자에 탈출기라고는 이속증
밖에 없는 스랄은 팀빨을 많이 받습니다.
설사 존재하더라도 1테사나 1루시우 같은 걸겁니다. 기적적으로 갓 우서가 나왔다면 즐겨주시면 됩니다.
2. 빠대에서
를 도와주는가?
마치 아즈모단이 빠대에서
를 찍지 않고
커져가는 분노 (Q) 를 찍는것 처럼 퀘스트를 빠르게 완료하는것을 도와줄 아군이 있을리가 없습니다. 스랄은 리워크로 솔라인이 약해져 옛날 같은 둠빠따 솔로는 힘듭니다. 그렇지만 대체제인
가 없는 스랄은 일반적으론 정메를 가기 때문에 빠대는 힘이 빠질수 밖에 없습니다.
3. 상대 팀에 근탱이 있을 확률은 또 어느 정도인가?
왜 갑자기 근탱이 튀어나왔는가 하면
이것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손 이전에 손쉽게 맞출수 있고 몇대 정도 맞아도 안아픈 상대가 있다면 빠르게 퀘를 완료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빠대 스랄과 영리 스랄은 그냥 다른 캐릭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리워크 이후로 서서히 안정되 가는 스랄 추세에도 빠대의 스랄과 영리의 스랄이 완전히 다른 캐릭터라는걸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1. 빠대에서 아군에 지원가가 존재할리가 없습니다.
애초에 들어가서 뚜까 패는 근접 암살자에 탈출기라고는 이속증

설사 존재하더라도 1테사나 1루시우 같은 걸겁니다. 기적적으로 갓 우서가 나왔다면 즐겨주시면 됩니다.
2. 빠대에서

마치 아즈모단이 빠대에서



3. 상대 팀에 근탱이 있을 확률은 또 어느 정도인가?
왜 갑자기 근탱이 튀어나왔는가 하면

빠대 스랄과 영리 스랄은 그냥 다른 캐릭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영웅 상성
실명은 어쩔수 없습니다. 운명입니다. 받아들입시다. 확정 스턴 가지는 우써나 보호막광광 자리야는 어떻게든 뚜까 패고 싶은 마음만은 간절하건만.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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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쇄 번개(Q)
- 마나: 40적을 번개로 공격하여 168의 피해를 주고 주위 3명의 적에게 각각 84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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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수 정령(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야수 정령을 내보내 경로 상의 적들에게 159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대상 영웅을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이동 거리가 2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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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풍(E)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이동 속도가 4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은 100% 더 빠르게 적중하고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중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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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리늑대의 회복력(고유 능력)
- 기술로 피해를 주면 서리늑대의 회복력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5중첩에 도달하면 즉시 23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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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1렙 특성

4렙 특성

다만 빠대는

7렙 특성


궁극기

13렙 특성


16렙 특성



20렙 특성
여기는 중요합니다.


초반 운영
정메 스택을 잘 쌓으면 됩니다. 서리늑대 무리를 가도 너무 사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라인전에서 써주는게 중요합니다.은신캐가 있으면 사립시다.
궁극기 습득 후
세분은 진짜 완벽한 한타파괴기 이기 떄문에 벽 너머 등 옆에서 적들을 잘 이분하면 아군이 알아서 짤라먹습니다.20레벨 이후
바람 질주로 쾅쾅 쾅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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