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스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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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빅 스랄 광광맨-빠대와 영리는 구분합시다.
- 작성자 | 서선사선 작성일 | 2017-06-30 14:38:15 조회수 | 3771 최종수정 | 2017-06-30 14:3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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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랄호드의 대족장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속박, 회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876 3.9062 500 3 173 1.5 0.9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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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스랄은 씹랄이 됐습니다.
리워크 이후로 서서히 안정되 가는 스랄 추세에도 빠대의 스랄과 영리의 스랄이 완전히 다른 캐릭터라는걸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1. 빠대에서 아군에 지원가가 존재할리가 없습니다.
애초에 들어가서 뚜까 패는 근접 암살자에 탈출기라고는 이속증 밖에 없는 스랄은 팀빨을 많이 받습니다.
설사 존재하더라도 1테사나 1루시우 같은 걸겁니다. 기적적으로 갓 우서가 나왔다면 즐겨주시면 됩니다.
2. 빠대에서 를 도와주는가?
마치 아즈모단이 빠대에서 를 찍지 않고 커져가는 분노 (Q) 를 찍는것 처럼 퀘스트를 빠르게 완료하는것을 도와줄 아군이 있을리가 없습니다. 스랄은 리워크로 솔라인이 약해져 옛날 같은 둠빠따 솔로는 힘듭니다. 그렇지만 대체제인 가 없는 스랄은 일반적으론 정메를 가기 때문에 빠대는 힘이 빠질수 밖에 없습니다.
3. 상대 팀에 근탱이 있을 확률은 또 어느 정도인가?
왜 갑자기 근탱이 튀어나왔는가 하면 이것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손 이전에 손쉽게 맞출수 있고 몇대 정도 맞아도 안아픈 상대가 있다면 빠르게 퀘를 완료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빠대 스랄과 영리 스랄은 그냥 다른 캐릭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리워크 이후로 서서히 안정되 가는 스랄 추세에도 빠대의 스랄과 영리의 스랄이 완전히 다른 캐릭터라는걸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1. 빠대에서 아군에 지원가가 존재할리가 없습니다.
애초에 들어가서 뚜까 패는 근접 암살자에 탈출기라고는 이속증 밖에 없는 스랄은 팀빨을 많이 받습니다.
설사 존재하더라도 1테사나 1루시우 같은 걸겁니다. 기적적으로 갓 우서가 나왔다면 즐겨주시면 됩니다.
2. 빠대에서 를 도와주는가?
마치 아즈모단이 빠대에서 를 찍지 않고 커져가는 분노 (Q) 를 찍는것 처럼 퀘스트를 빠르게 완료하는것을 도와줄 아군이 있을리가 없습니다. 스랄은 리워크로 솔라인이 약해져 옛날 같은 둠빠따 솔로는 힘듭니다. 그렇지만 대체제인 가 없는 스랄은 일반적으론 정메를 가기 때문에 빠대는 힘이 빠질수 밖에 없습니다.
3. 상대 팀에 근탱이 있을 확률은 또 어느 정도인가?
왜 갑자기 근탱이 튀어나왔는가 하면 이것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손 이전에 손쉽게 맞출수 있고 몇대 정도 맞아도 안아픈 상대가 있다면 빠르게 퀘를 완료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빠대 스랄과 영리 스랄은 그냥 다른 캐릭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영웅 상성
실명은 어쩔수 없습니다. 운명입니다. 받아들입시다. 확정 스턴 가지는 우써나 보호막광광 자리야는 어떻게든 뚜까 패고 싶은 마음만은 간절하건만.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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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쇄 번개(Q)
- 마나: 40적을 번개로 공격하여 168의 피해를 주고 주위 3명의 적에게 각각 84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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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야수 정령(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야수 정령을 내보내 경로 상의 적들에게 159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대상 영웅을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이동 거리가 2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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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풍(E)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이동 속도가 4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은 100% 더 빠르게 적중하고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중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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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리늑대의 회복력(고유 능력)
- 기술로 피해를 주면 서리늑대의 회복력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5중첩에 도달하면 즉시 23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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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1렙 특성거의 무조건 필수택 얘는 좀 너무 힘듭니다. 후속타 바라보시면 정메가 나아요.
4렙 특성
영리는 걍 이거 가세요. w를 맞추는 손이 웬만한 거지가 아닌 이상 몇번 죽어도 팀따라 써주다 보면 달성합니다.
다만 빠대는 마나 해일 갑시다. 팀에게 기대하지 맙시다.
7렙 특성
후속타는 정말 좋은게 찍은 직후부터 광광쾅쾅 날려댈수 있습니다. 라그나 바로 두의 갓갓 평타인 스랄은 정말 강하게 쓸수 있습니다. 정메 완료해서 2충전된 번폭을 날리며 갑시다.
소용돌이치는 무기...는 솔직히 취향이라 생각합니다. 빠대는 영리든 초반에 잘 이기고 있으면 소용돌이로 가서 후반에 역전당할 상황을 만들지 않으면 좋습니다.
궁극기
세계의 분리 1택 지진은 조금 힘듭니다. 직접적인 데미지도 없다시피 하고.
13렙 특성
그냥 라인 정리하면서도 간간히 써주시면 됩니다. 용병막으면서 체력걱정할 필요 없기도 하고 한타에서 큰거 한대 맞아도 한번 써주시면 됩니다. 버그라고 저번 패시브힐량 증가가 삭제됬지만 기본 힐량이 버프됬기에 문제 없습니다.
캘타스, 제이나, 리밍...메이지 많을 때 가면 진짜 도움된다고 생각합니다.
16렙 특성
예외는 없따! 광풍!광풍!!
누누히 말하지만 서리늑대 무리가 완료된 상태에서만 갑시다! 가면 탱커들을 광광 녹일수 있습니다.
20렙 특성
여기는 중요합니다.
를 보조로 넣은 이유는 분리기 때문입니다. 진짜 각 잘잡으면 한타 시작도 전에 끝납니다. 다만 문제는 애초에 10렙 궁도 잘 넣으면 분리가 잘 되서 먼저 짜르고 시작할수 있기 때문에 신중히 갈려면 가는게 좋습니다.
이건 진짜...와우...이걸 진입으로 쓰지 마세요. 추격이나 튈떄는 상관 없지만 진입했다 뚜까 쳐맞고 뒤질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것만 있으면 웬만한 암살자는 녹여 버립니다.
초반 운영
정메 스택을 잘 쌓으면 됩니다. 서리늑대 무리를 가도 너무 사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라인전에서 써주는게 중요합니다.은신캐가 있으면 사립시다.
궁극기 습득 후
세분은 진짜 완벽한 한타파괴기 이기 떄문에 벽 너머 등 옆에서 적들을 잘 이분하면 아군이 알아서 짤라먹습니다.20레벨 이후
바람 질주로 쾅쾅 쾅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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