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무라딘

픽해놓고 인벤보는 만행을 저지르신분은 주력 찍으신거 보심 되고 나머지는 특성별로 적었으니 읽어주세요요즘 메타에서 변화무쌍한 탱으로 맞춰야 하는데 늘 무난하기만 해서 좋지는 않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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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초보자를 위한 무난한 탱커 무라딘 특성분석
작성자 | 검은수면  작성일 | 2017-07-04 18:36:28  조회수 | 54001  최종수정 | 2019-02-19 19:42:50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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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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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7655.761750038811.1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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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픽해놓고 인벤보는 만행을 저지르신분은 주력 찍으신거 보심 되고 나머지는 특성별로 적었으니 읽어주세요
요즘 메타에서 변화무쌍한 탱으로 맞춰야 하는데 늘 무난하기만 해서 좋지는 않습니다. ㅠㅠ

영웅 상성

    티란데 잘못 눌렀는데 안 빠지네
    정타족은 같이 뽑으면 에코페달로도 부족한 라클이라 주도권 뺏김
    타커 퍼뎀은 피할길이 없어서 힘듬
    그메 탄환도 안 보여서 피하기 힘듬
    소냐 E끊기 좋아서 쉽게 상대됨

    특성 및 기술

    (2)

    다 상황따라

    (3)

    고정
    브락 저그 막아야겠다 하거나 라클이 너무 딸리면 군중제어도 가는데 솔직히 조금 떨어지는거 같아요.

    (2)

    상황/취향따라

    (1)

    초보는 화신가세요

    (1)

    존엄. 안 찍으면 정치당해도 할 말 없다 생각함.

    (3)

    버티기는 석환데 필요 없으면 보조 찍어놓은건 다 고려할만 함

    (4)

    킹갓인데 다른게 막 구린건 아님

    • 폭풍강타(Q)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망치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0레벨이 되면 폭풍강타가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천둥벼락(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주위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 또한 30% 감소시킵니다.
    • 드워프 도약(E)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착지 시 적들에게 61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30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 재기의 바람(고유 능력)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5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40% 미만이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115로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존나 쳐 막기 하면서 딜러를 무는등 어그로를 끌다가 우월한 생존력으로 버티고 또 버텨 상대 딜을 대신 맞은 후에 빠짐으로써 어그로 핑퐁을 하는 탱커


    초반 운영
    막기 무난하게 좋음. 줄진 해머 있으면 간다.
    완벽한 폭풍 (Q) 마나없는 무라딘은 공성거인보다 못해서 마나관리 때문에 주로 가게 됨. 딜은 덤인데 무시 못할 정도는 아니니 초반에 스택 잘 쌓으면 좋음.
    극기의 바람 (고유 능력) 체력 관리가 안될때. 한번만 효과 받아도 지원가 안 빨아먹어도 됨.

    거대 망치 (Q) QQQ즐겜 아니면 별로임. 공성은 딜러에게 맡기자
    반향 (W) 애 자체는 무난한데 무난해서 문제임
    군중 제어 (W) 브락 저그 막거나 할땐 좋은데 은근 함정특임
    천둥연소 (W) 이거만 추천하는게 2번 슬로우도 좋고  치유의 벼락 (W) 이게 두번터져서 버틸 수가 있다.

    꿰뚫는 폭풍 (Q) QQQ즐겜할거면 가셈
    가속화 착지 (E) 아니다.....
    해골파쇄 소냐 첸 등 CC를 걸기는 아까운데 걸어야 하는 놈 있음 거셈. 16에  도끼 집행자 찍히면 도살자마냥 무서워짐.
    강철로 벼려낸 여세  드워프 도약 (E) 쿨에 따라 뒤질수도 있는데 여세덕에 살 수도 있음. 또  천둥벼락 (W) 도 줄여주니  군중 제어 (W)  치유의 벼락 (W) 연계로 한번 더 버틸 수도 있다. 갓갓인데  해골파쇄 랑 고민할 정도지 넘사는 아님.

    화신 (R) 이게 체력뻥뿐 같지만 체력증가로 한턴 살고  치유의 벼락 (W)  석화 (고유 능력) 랑도 연계돼서 진짜 불사신 되곤 함. 무라딘은 들어가서 CC연계나 어그로 다 끌고 존내 쳐 맞아주는, 인식 그대로의 메인탱이라 이게 필수임
    초강타 (R) 프로들도 쓰긴 하는데 그 판은 즐겜같은 경우도 많고, 역할이 많이 달라져서 초보자들에게는 추천 안하는 편.

    불타는 분노 13구간은 존엄특 있어서 구림. 무라 전용으로 상향해줬음 함
    치유의 벼락 (W) 갓갓 이거 아니면 특성 정치 당해도 싸다. 사무로 노바 길바 등 여러 영웅취급 되는 새기 있으면 진짜 살맛 남
    날벼락 (W) 옛날엔 갓이었는데 돌격병이라도 겹치면 딜이 안들어가는 조건부라 글쎄
    기술 보호막 마법감쇠도 아니고 무라가 원콤에 뒤지지도 않으니  치유의 벼락 (W) 로 회복할 생각을 하자.

    드워프 추진 (E) 얘는 조금 그래... 사거리 쓰기 애매함. 스턴 기본탑재도 아니고
    육중한 충격 (E) CC하나 더가 은근 큼. 
    도끼 집행자  해골파쇄 이거 갔으면 ㄱㅊ음. 그냥도 안죽을 자신 있으면 좋다. 
    압도적 존재감 평딜 많을때. 근데 그럼 요한나를 뽑았어야지
    석화 (고유 능력) 이거는 무라는 다 쳐맞으며 버티고 먼저 녹는게 당연하지만 똥꼬쇼라도 하다 뒤져야지 아니면 한타가 터져버림. 한타 시작하면  화신 (R) 키고 바로  석화 (고유 능력) 키면 체력이 안 떨어진다

    막을 수 없는 힘 (R) 추가 체력까지 줬음 완벽했을건데....
    그랜드 슬램 (R)  초강타 (R) 갔음 가야지 뭐
    강화 보호막 뒤지겠는데 딱 20되면 바로 찍고 살아라
    되돌리기 근데 얘가 킹갓이라 생존에도 도움됨    같이 튀면되지 왜  까지 키고 다 맞아주냐


    초반 라인전
     이 안 보이면 라인근처 부쉬체크 하다가 갱킹 한다는건데 초보들은 그걸 모른다. 신나서 딜교 이득 봤다고 라인을 밀지. 나도 그러다 판 많이 터져봤다.
    초반에는 라인전을 돕다가 교전이 소강기면 다른 라인근처 부쉬에 적 영웅이 갱킹 준비중인지 시야를 봐준다. 그래야 딜교에서 본 이득을 라인푸쉬로 극대화 할 수 있음. 각 보이면  진입 후 던져서 갱킹 하면 됨. 이 겜에서 딜보다 무서운게 cc임. 포탑에 한두대 맞아도  있어서 ㄱㅊ

    부쉬 혼자보다 적 오면  하고 튀면 됨.  단단해서 안뒤지는데  이게 벽 넘어까지 거리도 길어서 웬만큼 못한게 아니면 안 뒤짐
    라클 좆 구리니까 솔라인을 서지말자. 초반에 솔라인 서야 할 조합을 만들지 말자.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초보자에게는  이나  이 버티는데 더 도움되려나 했는데  는 어차피  지속시간만 늘어서 버티는데는 애매하고, 초보들은 포커싱 되거나 피달기 시작하면  눌러야 하는데 그 타이밍 몰라서 뒤지기 직전에 키기만 해도 다행이라 메인은  을 넣음.      등으로 CC연계를 하며  를 터치는 용도로 주로 씀


    추가적인 팁들(초보자용)
     배운 뒤로는 뒤지겠을때 오히려 적 뭉친곳에  쓰고 튀셈.  까지 찍었다면 상대는 쫓아오자니 가 한번 더 터지고 슬로우 먹음 ㅇㅇ

     갈때는 타이커스나 레오릭 말티엘 같이 퍼뎀에 의한게 주딜은 아닌거 같을때 급격히 체력변화가 캐치되면 바로  키셈
    포커싱 되고 어그로 잔뜩 먹은건데  각 못보는 초보라면 상대도  이펙트보고 딜중지 안함. 스킬 다 뺄 수 있음. ㅇㅇ 그리고 이게 4촌데 꽤 길고 그 후에도 저래 단단해? 때리기 뭐한데 어그로 ㅈㄴ 끄네? 이래서 갈팡질팡해짐

     은 쿨 기니까 잘 각 봐야하는데 최대체력만 오르는게 아님. 현재체력도 오름. 그니까   배우기 전에는 한타 시작하자마자 킬건 없음. 지속시간 내에 보너스 체력 다 못 까이면 손해니까. 일찍킨거면 더 과감히 원딜을 물어 어그로를 끌자. 보통 상대가 한타를 피하겠지만.
    체력 반쯤 빠지면(갱킹 당해서 타커가 미니건 갈겨서 뺀거고 무사히   로 살 수 있을때는  키지 마라) 바로 키면 딱 좋다. 혼자였을때는 30% 밑이면 걍 켜라.  로도 못 살 각인 경우가 많다.

    석화 (고유 능력) 팁을 주자면 다 쳐맞고 쓰는게 아니라 딜 들어오기 시작하면 써야 함. 10초간 40%는 큰데 초당은 4%라 적다.
    딜이 많이 들어온다 싶고 싸우겠다 싶으면  화신 (R) 키고 버티기 시작해야 함.  는  킨 다음 쓰는걸 추천하는게  은 즉발 체력획득이고  는 천천히 회복됨. 게다가 최대체력에  으로 뻥튀기 된 체력이 포함되는데 이게 20렙 기준 2000이 조금 넘을거임. 여기에  로 추가회복은 800정도 더 이득보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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