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소냐

요즘들어 솔라인전을 잘 서는 캐릭터가 활약할 수 있는 맵이 많이 나오는 소냐인데 소용돌이 버프덕에EEEEEEEEEEEEEEEEE 맹신중인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써봄 물론 E특이 나쁘다는건 절대 아님아 그래도 Q특은 좀 아닌것같긴 하다. 한큐에 읔!앜! 해서 죽이고 산화 할거면 다른 암살자들도 많이 있잖아?소냐가 뛰어들어서 읔!앜! 하는건 맞지만 중요한건 그렇게 한놈 잡거나 빈사상태로 만든 이후에비벼가면서 살아남아서 전장을 휘저을 수 있는게 소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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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대체 왜 안 평소냐?
작성자 | 일랜  작성일 | 2017-07-04 22:37:02  조회수 | 9622
소냐
떠도는 야만용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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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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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분노 분노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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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요즘들어 솔라인전을 잘 서는 캐릭터가 활약할 수 있는 맵이 많이 나오는 소냐인데 소용돌이 버프덕에

EEEEEEEEEEEEEEEEE 맹신중인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써봄 물론 E특이 나쁘다는건 절대 아님

아 그래도 Q특은 좀 아닌것같긴 하다. 한큐에 읔!앜! 해서 죽이고 산화 할거면 다른 암살자들도 많이 있잖아?

소냐가 뛰어들어서 읔!앜! 하는건 맞지만 중요한건 그렇게 한놈 잡거나 빈사상태로 만든 이후에

비벼가면서 살아남아서 전장을 휘저을 수 있는게 소냐의 존재의 이유임.

비비면서 게임을 지배하는 소냐의 아이덴티티를 버리지 말자구



피지컬이 좋은 소냐는 순간순간 남는 짬에 평타를 잘 우겨넣음.

고로 평소냐 하자 친구들아.

영웅 상성

          아군 상성 좋음

          사람인 친구들



          아군 상성 나쁨

          한타때 소냐 후진입할 환경 안만들어주는 친구들
          +
          후진입해서 딜러 힐러 2명이상 어그로 다 끌었는데 한타 지고
          소냐 던진다고 입터는 친구들



          적군 상성 좋음

          자기팀 주요 딜러나 힐러 방치하는 친구들



          적군 상성 나쁨

          스턴 왕창 들고 나만 바라봐주는 해바라기들

          특성 및 기술

          (1)

          전사의 얼굴무늬
          라인전 어지간한 캐릭이 와도 지배하게 만들어줌
          소냐는 평타속도가 빠른편이라 라인전이든 한타중이든 어디서든 우겨넣을 수 있음 E가 좋지만 소냐가 메멘토도 아니고 영원히 뱅뱅돌진 않음 사이사이에 평타를 잘 우겨넣어주는게 소냐를 잘 하는거임

          막기
          소냐를 평타로 느긋하게 때려죽이려는 놈들은 소냐가 순식간에 붙어서 읔!앜! 시키면 사라짐 막기보다 1,3특이 훨씬 생존에 보탬이 됨

          분노 공급
          아직 평소냐도 발견되기 전에 4대 쓰레기전사 소리 들을때 난 이거찍고 했었는데 꽤 쓸만함 필요할때 생존력과 딜을 동시에 도핑하는 느낌 익숙해지면 어느 트리에서도 써도 됨

          (1)

          집중 공격
          Q로 진입해서 단시간내에 쇼부를 봐야하는 우리의 전살자 소냐에게 몹시 적절한 특성

          갈라진 대지
          야 그렇게 라인클리어할 팀원이 없냐?

          싹쓸바람
          확실히 E버프 받고나서 좋아진 특성이긴함
          4초에서 3초로 줄어들기는 한데 생각보다 평타로 분노를 수급하거나 해야할 상황이 꽤 많이 보일거임
          급할때 버스트용으로 W로도 분노를 쓰기때문에 어지간하면 1특 분노공급 찍었을때 찍으시길

          용병의 왕
          맨처음에 히오스 접했을시절에 이거 찍고 재미나게 놀았음 그런데 이제 소냐의 갓갓 평타와 갓갓갓갓E를 위해서 1,3특을 찍어줄 필요성이 증가함 저주받을 골짜기에선 찍을만 하려나 ㅎㅎ 찍는 친구들을 본적이 있어서 일단 보조로 눌러둠 난 안찍음

          (4)

          독 작살 , 개량 작살 , 후속타
          의 공통점은 딜량이 증가함 그런데

          짐승같은 회복력
          은 여기서 유일한 생존력특성임 모든 영웅은 살아있어야 딜이 됨 근데 온갖 피흡으로 버러지같이 살아남아서 비벼가는게 갓 소냐의 바람직한 자세이므로 어지간하면 찍어주자. 첨언하자면 특성을 제외한 모든 체력수급 수단은 상대랑 붙어있을때 뿐임. 도주중에도 바퀴벌레처럼 체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유일한 특성임. 짱짱특 안찍을이유 1도 없음

          (2)

          도약 강타
          상대방 이놈만 죽이면 게임이 터진다는 보장이 있을때만 찍어라 ex) 모랄레스

          갓전사의 진노
          생존력도 딜링도 함께오르는 소냐 그 자체를 강화시켜주는 갓전사의 진노 안찍을 이유가 1정도밖에 없음

          (1)

          활력의 소용돌이
          E버프 되고나서 매우 괜찮아진 특성 소냐는 딜이 생진이고 생존이 딜인데 들어가서 비비기에 이보다 좋은 스킬이 없는 E를 강화시켜주는 좋은 특성

          여진
          상황이 허락한다면 찍어보길 ㅎㅎㅎㅎㅎ 한타 양상이 내가 누군가 상대 키플레이어 하나와 맞다이가 잦을 경우에 매우 매우 재미지고 좋음 ㅎㅎㅎㅎㅎㅎ

          신통한 작살
          소냐 유틸성의 꽃으로 E버프 받기전까지 주요특성이었음. 밥값은 하는 특성

          기술 보호막
          메이지 누커들 많을때 찍는 공용특성인데 예전에는 있어도 안찍다가 이제는 활성화/비활성화 가 생겨서 그래도 쓸모가 좀 생긴것같음 그런데 난 잘 안찍음

          (4)

          성난 일격
          게임이 우리팀쪽으로 왕창 기울었는데 내가 13특에 여진을 찍었다면 꼭 찍어봐라 ㅎㅎㅎ 꿀꿀꿀잼ㅎㅎ

          도주 불가
          빠대에서나 찍으시길 ㅎㅎㅎ 근데 빠대에서 흥하는게임에 찍으면 재밌긴함 ㅎㅎㅎㅎㅎ

          압도적 존재감
          사실 아까 저-기 위에서 언급한대로 소냐는 진입후에 읔!앜! 하면 상대를 찢는 캐릭이라 상대가 꾸준히 평타로 발악하는 경우는 크게 위협적이지 않은게 사실임 갖은 피흡으로 맞으면서 비비는게 답이기 때문에 적이 죄다 평타위주쯤 되면 가봐도 괜찮음

          강철 신경
          언급한대로 소냐는 딜이 탱이고 탱이 딜임 진입한 순간에 적들의 온갖 포화가 소냐에게 포커싱이 되기때문에 이렇게 훌륭한 특성이 또 없음! 어지간하면 찍어줄것

          (4)

          아리앗 분화구
          어지간하면 찍지 마라 분화구로 가둬서 뚜까패면 개 이득! 이란 상황에서도 갇힌 순간 니가 뚜까맞고 죽을 수도 있음. 어지간하면 도약강타 했어도 고통 감내 찍는게 이득

          끓어오르는 분노
          태어나서 찍는거 딱 한번 봄 상대팀 소냐가 찍었는데 우리팀이 그냥 쳐 밟아죽이고 끝남 ㅎㅎ

          시공의 칼날
          이겨가는 게임에서 신나서 찍고 조패는거지? 그렇지? 아니면 찍지마 왜냐하면

          고통 감내
          가 있기 때문이지. 16특에서도 언급했지만 진입과 동시에 쏟아지는 포화를 강철신경과 고통감내로 한텀만 버티고 나면 우리의 피흡으로 게임을 지배할 수 있음 탱은 곧 딜이다 잊지마.

          • 고대의 작살(Q)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작살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자신을 끌어당기며, 180의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대지 강타(W)
            분노: 25
            대상에게 183의 피해를 주고, 대상 뒤쪽의 적들에게는 46의 피해를 줍니다.
          • 소용돌이(E)
            분노: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3초에 걸쳐 주위 적들에게 초당 144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세 배가 됩니다.
          • 분노(고유 능력)
            마나 대신 분노를 사용합니다. 분노는 피해를 받거나 일반 공격을 하면 생성됩니다.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Q를 항상 맞출수 있도록 하자

          W는 호쾌해 보이긴 한데 그렇게 올마이티 수준의 강력함이 아님. 분노를 잘 봐가면서 섞어주자

          E는 쿨마다 돌려줄 수 있게끔 분노관리를 잘 해두는게 좋다. W사용 빈도를 적절히 하자

          평타를 모든 스킬 사이사이에 잘 우겨넣어줄 수 있어야 함. 분노,체력 관리의 핵심

          궁 지속시간을 늘리는 방법 또한 분노수급이기에 분노를 잘 조절하는건 실력의 척도라고 봐도 무방하다

          모든 스킬들을 적재적소에 써 주어야 하는데 딱히 생각나는건 없고 팁으로 하나 말하자면

          내가 Q로 진입할때 상대가 내 Q가 꽂히자 마자 도망가야하는 상황이다 싶으면

          Q-W-E로 Q박고 W로 한대 쳐주고 EEEEE로 따라가면서 꾸준히 딜을 넣어주고

          상대가 내 Q를 맞은 이후에 정면으로 나랑 딜교를 할만한 상황이거나 할때는

          Q-평-W 로 평타를 한대씩 더 우겨넣는등의 센스있는 플레이가 필요하다.

          초반 운영

          라인전을 지배할 것! 캐릭별 상대는 생각날때마다 추가 해 두겠다.

          캠프에 너무 목숨은 걸지말되 가급적 소냐가 캠프를 챙길 수 있도록 하자.

          캠프를 챙겨야 할때는 반드시 누군가를 탑으로 불러서 경험치가 흐르는 일이 없도록 한 후에 다녀오도록.

          궁극기 습득 후

          갓전사의 진노로 강력해진 딜과 피흡으로 전장을 지배하면 됨

          20레벨 이후

          고통 감내를 잘 써주는게 좋다. 이 시점부터는 오히려 선집입해서 어그로를 먹는게 상대방 스킬들을

          어마어마하게 빼낼 수 있는 방법임. Q가 끝나는 직후에 고통감내를 바로 켜면 어지간하면 1초컷당하는 일이 없음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여기도 차차 공사 해 나가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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