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제이나

다라락 탁탁 으로 적 죽는거 볼수있게 해주는 특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2 / 비추천 : 2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서리고리로 여왕되고 끝나는 특성
작성자 | Hsjj  작성일 | 2017-07-05 10:56:23  조회수 | 3694  최종수정 | 2017-07-05 16:54:50
제이나
대마법사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속박, 소환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652.84375003605.51 4.8398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다라락 탁탁 으로 적 죽는거 볼수있게 해주는 특

영웅 상성

    상성 좋은 아군 : 앞에서 버텨주는 유지력 좋거나 cc기 많은 탱커 혹은 누더기나 알타같이 하나 빼와주는 캐릭

    쉬운 적군 : 원콤내기 쉬운 피 적은 딜러들 혹은 근접 뚜벅이

    어려운 적군 : 원거리에서 나를 노리는 메이지, 커버가 안되는 상황에서 은신 캐릭들

    특성 및 기술

    (2)

    *지속되는 한기 - 왠만해선 이걸 감. 목표하는 적에게 한기를 한타 내내 유지 시킬수있음.

    겨울의 손길 - 제이나에 익숙치 않으면 한기보단 q 추천.

    (1)

    *얼음 파편 - q는 마무리에 좋은데 한타때 항상 앞에 장애물이 있음. 혹은 서리고리를 2명정도 맞췄을때 둘을 같이 저승으로 보낼수있어서 찍음.

    신비한 지능 - 숙련도가 높지 않아 마나 관리가 안될경우.

    (2)

    *동창 - 우리의 목표는 원콤. 그에 따른 딜 추가.

    얼음창 - q 짤로 승부보겠다는 사람은 갈만함. 맞출경우 확실히 q 쿨이 줄어듬.

    (1)

    *서리 고리 - 거의 모든 상황에서 서리 고리가 좋음. 이니시 거는 용, 각보다가 튀는용, 오브젝트랑 같이 혼합 등등 쓸일 많음.

    (x) 댕댕이 뽑으면 지는거임

    (3)

    *얼음 핏줄 - 이게 사기임. 스킬들 한번 쿨돌리면 할게 없어지는게 제이나인데 그 딜로스 시간을 체감될정도로 줄여줌.

    (x) 가끔 암살많다고 얼음 보호막 찍는 분들있는데 제이나가 피해를 줘야 보호막이 생긴다는게 함정. 어차피 2,3 초 더 생존해봐야 쿨 도는거 구경하면서 평치다가 죽는건 똑같음.

    (2)

    *북극의 추위 - 이 특 찍는 순간부터 딜이 달라짐. 탱한테도 딜이 박히는게 보임.

    마비 돌풍 - 나를 커버해줄 사람이 없고 최소 근접 2명이상이 항상 나에게 뛰어들어온다면 찍을만함.

    (4)

    *신비의 마법 강화 - 이 특이 마나가 항상 모자른데 이걸로 정비안하고 순간적으로 걸려오는 싸움도 할수 있게됨. 이걸로 정말로 원콤이 나옴.

    향상된 얼음 방패 - 어그로가 비정상적으로 나에게 몰릴때 갈만한 특.

    • 얼음 화살(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대상에게 191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눈보라(W)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대상 지역에 얼음을 3회 쏟아부어 각각 142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받은 적들은 한기를 느낍니다.
    • 냉기 돌풍(E)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들에게 220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동상(고유 능력)
      기술이 대상이 한기를 느끼게 만들어 25% 느려지게 만들고 제이나의 기술로 받는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퀘스트: 한기를 느끼는 적 영웅들에게 15000의 기술 피해를 줘야 합니다.

      보상: 향상된 얼음 방패 기술을 얻어 제이나가 일시적으로 무적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주력으로 찍는 걸 추천
    제이나에 익숙치 않거나 히린이일 경우는 보조로 찍는 걸 추천

    기본 플레이
    주 콤보
    신비의 마법 강화(2) - 서리고리(R) - 얼음핏줄(1) - 눈보라(w) - 냉기돌풍(E) - 얼음화살(q) - 쿨 돌아오는 q 혹은 e
    아니면 얼음 핏줄을 스킬 한바퀴 돌린 직후에 써도 무방

    초반 운영
    라인전 - 라인 반 이상 나가지 맙시다. 주의해야할 적의 위치를 항상 체크합니다. 눈보라(w)가 3방 다맞으면 라인 한번에 정리 됩니다. 이걸 이용해 마나를 관리해 줍니다.

    오브젝트 - 2~3명 이상 뭉쳐다닙시다. 궁극기 전에는 힐러옆이나 탱커 뒤에 의식적으로 위치를 잡읍시다.


    궁극기 습득 후
    서리고리를 이용한 옆에서 여는 강제 한타

    오브젝트 눈치싸움에 반박자 빠른 서리고리 혹은 반박자 느린 서리고리

    2명만 맞춘다는 생각으로 걸어줍니다. 왠만해선 탱커진은 걸린다고 봐야하고 힐러나 딜러는 솔직히 얻어걸리는 거임.

    항상 선궁을 쓰고 스킬 쿨을 돌립시다. 서리고리 대박나도 스킬 쿨이라서 역으로 터지는 경우 많음. 

    *참고로 우리쪽 캠을 돌아줄 사람이 마땅치 않다면 여유가 되는 시점에 제이나가 캠 돌고 다시 정비하는것도 나쁘지 않음. 공성은 혼자 되지만 투사같은 경우는 콜해서 힐러 부르고 먹는게 편함.

    20레벨 이후
    선궁으로 콤보가 제대로 들어갔을 경우 상대방은 최소 1~2명 사망하고 한타 시작함.
    20렙 싸움에서 1~2명의 죽음은 게임이 지는걸 의미.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게임 특성상 한타를 어느 맵이든 소규모든 대규모든 한타를 해야하기에 달라지는 건 없음.
    상대방과 자신의 맵 이해도 차이.
    다만 오브젝트 나오는 타이밍에 마나 관리는 필수.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