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줄진

생각보다 좋고, 딜뽕 한방 뽑으면 그만한 꿀잼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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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생각보다 좋고 재밌는 꿀잼 단두대 줄진
작성자 | Fna  작성일 | 2017-07-08 18:17:11  조회수 | 3405  최종수정 | 2017-07-08 21:32:50
줄진
아마니의 전쟁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회복,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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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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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생각보다 좋고, 딜뽕 한방 뽑으면 그만한 꿀잼이 없음.

영웅 상성

    도트힐, 적을 직접 떼어내줄 수 있는 지원가와 좋고,
    힐량이 딸리는데 다른걸로 커버하는 지원가랑은 그다지 맞지 않음.
    사거리도 짧은데 기동력도 안좋아서 타겟팅 CC 상대하기 버거움.

    특성 및 기술

    (2)

    단두대를 갈거면 고정.

    (2)

    힐러가 빡빡이나 혐나래라 직접 피관리 해야함 - 재생 + 수풀요법

    나머지 - 학살.
    이거 라인에서 쌓아서 오브젝트 먹으러가도 평타 한대씩만 치면 무한갱신이라 좋고 그냥 한타에서도 좋고 좋은특임.

    무엇보다 재생이 그렇게 좋은 회복기가 아니고, 단두대 줄진이라도 결국 평타와 W, R딜이 반반정도 하게 될거임.

    (2)

    적이 근딜위주라 W 안맞는다 -> 잔악한 공격

    적당히 섞여있다 -> 영 좋지 않은 곳
    촥! 촥! 소리 + 딜뽕 개찰지다 ㄹㅇ;

    사실, 이건 W 줄진이라기 보다는 하이브리드 줄진임.

    여기서 근딜은, 트레, 그메, 우서, 레가르, 누더기같은 비비는 친구들도 포함임.
    멀리서 포지션 잡는 친구들이 2~3쯤 있으면 상당히 가치가 올라감.
    저런 친구들한테 딜 넣을 방법이 없는 줄진에게 상당한 메리트를 줌.

    (2)

    답은 『 단두대 』 다.

    이번 패치로 단두대가 시전 완료하면 죽든, CC가 걸리든 뭐든 무조건 발동되게 바뀌었음.

    마우스 클릭 찍고 바로 죽거나 CC걸려도 무조건 그자리에 떨어짐.
    명중률 문제를 제외하곤 카운터가 너무 많은 타즈딩고보다 더 나을거라 생각함.

    (1)

    4렙에 트롤피 -> 수풀요법.

    부두춤은, 사실 줄진은 감속이나 속박 걸리면 쿨하게 지원가 믿고 말뚝딜 박아야함.

    줄진의 눈은 뚜벅이의 기동성을 먼지만큼이라도 올려주는것에서 고평가.

    (1)

    좋지 않은 곳 -> 소용돌이 톱날
    없으면 딱히 큰 효율이 안남.

    나머지 or 단두대 잘 맞추고 싶다. -> 발목 긋기
    2개 맞추면 감속이 60%

    본성은 생각보다 그렇게 효율이 나오진 않음.

    (3)

    재미 -> 가름쇠

    살고싶다 or 한놈은 조진다 -> 그물 덫.
    사거리, 투사체속도, 속박시간 전부 버프 먹었다.
    3초 속박은 엄청난 CC기.

    솔직히 16렙으로 옮기고 20렙에 점멸이나 광란이나 W특을 줬으면...

    • 잔혹한 투척(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도끼를 던져 처음 적중한 2명의 적에게 130의 피해를 주고 6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남겨진 적은 줄진의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에 50%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 톱날 베기(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2개의 도끼를 원형으로 호를 그리듯 던져 적에게 116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각 도끼당 15% 느려지게 합니다.
    • 재생(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정신을 집중하여 4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30%를 회복합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피해를 받으면 기술이 취소됩니다.
    • 광전사(D)
      사용하면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하지만, 공격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2%를 잃습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의 1%를 잃을 때마다 공격 속도가 1% 증가합니다.

      도끼 맛 좀 보여줄까?
      퀘스트: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5회 적중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보상: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75회 적중하면 일반 공격 사거리가 1.1 증가합니다.

      보상: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150회 적중하면 톱날 베기가 두 바퀴 회전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열심히 W로 포킹함.

    영 좋지 않은 곳 (W)
    이걸 찍었으면 슬슬 반피 정도로 체력을 유지하는게 좋음.

    평타 줄진처럼 굳이 앞으로 나가서 평타 안치고 W랑 Q표식 적당히 터트려도 딜링이 어느정도 되는편임.
    그러니 앞에서 평타치겠다고 나대지 말고 뒤에서 W나 잘 노려보자.


    다만  이거 영 각이 안나와서  이놈을 갈 경우 평타가 주딜이 된다.

    W 스킬 활용 & 특성 특징들

    의외로 맞추기 쉬운 스킬임


    이렇게 옆으로 돌리면 어떤 위치에 있는 적도 맞출 수 있음.



    영 좋지 않은 곳 (W)
    이특성의 경우 톱날이 겹치는 자리에 저렇게 표시가 뜸.


    하지만 톱날이 다 돌고 돌아올때, 이 두개가 겹치는 자리, 즉 줄진이 처음 서 있던 자리에도 추가딜이 들어감.
    이거 꽤나 유용한게 일리단같은 근딜이나 전사 친구들한테 말뚝딜 해야하는 상황이 올때 순간딜을 팍 먹일 수 있음.

    참고로 저 추가딜은 W딜과 따로 들어감



    던지기 시작하는 자리에 나오는 2 톱날은 동시에 맞아도 특성이 발동되지 않음.


    아케이나이트 투척용 도끼 (W) 

    이놈의 경우, "기술위력"이라 모든 스킬의 위력이 증가함.
    다만,  잔혹한 투척 (Q)  요놈은 표식딜은 평타딜이라  이걸로만 증가하고,

    재생 (E) 이스킬은 1틱이 찰때마다 기술 위력이 갱신됨.
    뭔말이냐면, 체력이 45퍼일때 차는 1틱은 기술위력 25%를 받지만, 쓰는 도중 55퍼가 되면 다음 틱은 25%를 받지 못함.


    기술위력 옆에 광전사 50% 되는걸로 봐도 되고,
    아니면 밑에 버프창에 잇는거 봐도 됨.



    궁극기 습득 후

    단두대와 W만 잘 쓰면 반피이하로 깝죽여도 됨.
    굳이 가까이 안가도    이거 3개 시너지가 꽤 괜찮아서 계속 W를 돌릴 수 있음.

    발라가 DPS 더 높은 평발라 두고   이걸가서 광역딜을 넣는것과 비슷하게 생각하면 됨.

    이건 딜 나올때 맞추기만 하면 어느정도 밥값은 하니까,
    누굴 맞춘다기 보다는     요런 뚜벅이들을 맞추자.

    혹은, 호응을 위해 아껴뒀다가 CC기에 맞춰서 사용하자.





    딜뽕 꿀잼

          
    딜뽕 꿀잼.
    피 25퍼 이하일땐 전사 아니면 다 원콤.
    내가 죽기전에 적을 죽여서 나를 살리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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