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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줄진

안녕 친구들원래나는 줄진1레벨이지만 단두대 패치를보고 단두대줄진을 하게되었어제일중요한건난 타즈딩고를 단 한판밖에 안해봤다는거야.그렇기 때문에 너희들이 단두대가 쓰레기라는 거에는 플레이스타일이 다를거라고 생각했어.기존사설은 지울게여러판 가량해보면서 플레이 스타일이 정립되었어.상대에 암살자(뒤를돌아 딸피처리, 딜러물기 전문) 류가 있을때는 픽을 안하는게 맞아.아군 지원가에게 시작전에 말을해서 위험해 보이는 상황이 아니면 체력 50퍼 이하로 체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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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단두대 ( 플레기 인증 )
작성자 | Plaetum  작성일 | 2017-07-09 16:40:19  조회수 | 10941  최종수정 | 2017-07-30 13:23:00
줄진
아마니의 전쟁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회복,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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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 친구들

원래나는 줄진1레벨이지만 단두대 패치를보고 단두대줄진을 하게되었어

제일중요한건


난 타즈딩고를 단 한판밖에 안해봤다는거야.

그렇기 때문에 너희들이 단두대가 쓰레기라는 거에는 플레이스타일이 다를거라고 생각했어.

기존사설은 지울게

여러판 가량해보면서 플레이 스타일이 정립되었어.

상대에 암살자(뒤를돌아 딸피처리, 딜러물기 전문) 류가 있을때는 픽을 안하는게 맞아.

아군 지원가에게 시작전에 말을해서 위험해 보이는 상황이 아니면 체력 50퍼 이하로 체력을 유지한다고 해

기본적으로 그렇게 하지 않으면 한타때 딜량이 매우 줄고 단두대 타이밍 에도 단두대를 못던져서 일이 날수가 있어.

상대에 암살자가 있다면 어쩔수없이 풀피로 운영을 해야되.
-----------------------------------7월 28일 인증글 추가--------------------------------------
 최근제가 돌았는지 영리에서도 단두대 줄진을 플레이하기 시작해서 덕분에 2승8패로 골드로 날아간걸 다시 플레로 올렸습니다 . 채널에서도 어그로많이끄는 사람이라 욕먹는게 일상이니 욕을하셔도 상관은 없음 ㅎ

영웅 상성

    맨날 공략쓰는새끼들이 자리야랑 좋다고 할거같아서 말하는데

    중력자탄은 연계궁극기라서 우리가 중력자탄을 맞춰줘야되는거지 자리야혼자서는 절대 아무도 못맞춰

    너가최소 티리엘 디아블로급은 되야지 맞는궁극기라고.

    -------------------------------------------------------------------------

    알라라크 

    물론 알라라크랑 상성이 그리좋진않아

    단두대줄진은 타 기술딜러에비해 딜이 그렇게 쌔지도않으니깐 이런 한방기술조합형 딜러랑 전체적인 조합판도에선 좋은건 아니지만 (숙련만되면 강해 )

    얘는 언제나 한타에서 변수거든.

    제라툴

    너가 아는제라툴이랑 같이 하도록해 솔직히 단두대가 모션이 보이는거도 아니고 말이야 보통나는 그래서  W를 던져놓고 R 을던져서 제라툴이 공감을 풀어주도록 유도해 그전에 핑찍는건 기본이고.

    -------------------------------------------------------------------------

    스랄

    체력이 낮은 스랄은 줄진과의 맞다이에서 단두대에 찍혀서 지게되

    스랄은 쫓아오는 영웅이기때문에 W를 뒤로던지고 빽무빙을 살짝쳐서 상대가 W가 돌아오는자리에 서있도록 유도해서 맞추는거야.

    이후 딜을맞은너가 단두대로 마무리하는거지

    머키

    1렙특 체력 50퍼이하일때 기술딜 증가 7렙 영좋지않은곳을 맞추면 원샷에죽어.

    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디아

    자비가없어 이새끼

    -----------------------------------------------------------------

    겐지 

    답안나와 체력낮게 유지해야되는데 이놈있으면 무조건 풀피운영 확정에 한타때 깔짝거리면 줄진은 잡을것도 없어

    단두대도 아는겐지면 바로 반사들어감.

    특성 및 기술

    (2)

    고정이야

    이특성때문에 W줄진가는거도 고정이야;

    (1)

    가끔 해골사냥꾼이나 학살을 시작하자를찍는 단두대줄진이 있는데 트롤의피는 사기특성이야.

    적한테 물렸을때도 E를한번 누르기만해도 살짝 피가 차서 생존하는경우도 많아지고 단두대줄진은 한타때 살짝 뒤에서 체력을 조절해야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특성은 반만먹어도 피가 엄청많이차.

    ------------------------------

    해골사냥꾼에 대해서인데

    나쁜특성은 아니야 솔직히말해서 라인에서 강하게 가져가고싶으면 트롤의피고 본인이 재미있을려면 해골사냥꾼이야.

    (2)

    잔악한공격 생각할필요 없어

    숙련만되면 영 좋지않은 곳이 얼마나 좋은특성인지 알게될거야.

    영좋지않은곳은 자신이 서있던 자리에도 W가돌아오면서 딜을 주기때문에 너의생각보다 더 쓰는상황이 많은 특성이야.

    (2)

    가장 중요한 궁극기야.

    용병먹을때도 던지고 라인클리어에도 던지고그냥 쿨마다 던져제발

    이거 30초야!

    (1)

    고정이야

    다른거 절대안찍어 이거없으면 QW던지고 물려뒤져

    수풀요법찍으면 피조절못해

    (1)

    2017 7월 15일 추가
    가장중요한 W의 스킬활용에대해서 말을안했어서 여기에 추가할게
    W는 거리를재고 던지는스킬이지만 간혹나에게 붙는적이 있어
    그럴때는 W를 적과 반대방향으로 던지고 무빙으로 뒤로밟아서 적이 붙을때 맞추면돼
    W가 돌아오는건 정확히 너가 서있던곳이야
    그 부분은 7렙 영좋지않은곳 특성이 터지니깐 꼭 잘 활용하라구!

    그리고 이특성찍으면 한타때 2초~4초마다 W를 던질수있지

    (2)

    단두대지점과 단두대 추가피해가 있는 부분이 정확히 적에게 닿는다면

    후반 평균 궁데미지 1800 + 900정도를 받는거야.
    상대가 무빙잘못치면 더받을수도있고 단두대를 광범위한 스킬로 만들어주기때문에 매우좋아.

    물론 후반에 딸피일때 궁뎀이 2500넘어감 그거맞으면 어이가없음 ㄹㅇ 말퓨리온이 풀피에서 10퍼센트까지 빈사가됨.

    좆됨 ㄹㅇ 그리고 단두대맞추기 존나쉬우니깐 그물덫같은걸로 묶어서 맞춘다 생각하지마라,

    • 잔혹한 투척(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도끼를 던져 처음 적중한 2명의 적에게 130의 피해를 주고 6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남겨진 적은 줄진의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에 50%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 톱날 베기(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2개의 도끼를 원형으로 호를 그리듯 던져 적에게 116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각 도끼당 15% 느려지게 합니다.
    • 재생(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정신을 집중하여 4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30%를 회복합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피해를 받으면 기술이 취소됩니다.
    • 광전사(D)
      사용하면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하지만, 공격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2%를 잃습니다.

      지속 효과: 최대 생명력의 1%를 잃을 때마다 공격 속도가 1% 증가합니다.

      도끼 맛 좀 보여줄까?
      퀘스트: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5회 적중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보상: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75회 적중하면 일반 공격 사거리가 1.1 증가합니다.

      보상: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150회 적중하면 톱날 베기가 두 바퀴 회전합니다.

    추가 설명


    전체적인 플레이
    Q를맞추고 패시브를켜서 신나게 후갈기는거말곤 초반에 강력할거리가 없어

    그저 너가 해야될 플레이는 적의 사이드에서 W를 최대한 많이맞추고 전방 탱커에게 패시브평타로 딜을 우겨넣다가

    자신이 셀프로 피를깎거나 적이 깎아주면 바로 단두대를 적 딜러에게 던지는거야.

    중요한건 단두대가 패치로 죽어도 눌렀으면 나간다는건데 손에서 완전 벗어났을때 너가 살아있어야지 체력비례데미지가 적용이돼

    누른순간이아니라 날린순간에 적용이되는거지.

    그리고 웃긴건 데미지는 너가 눌렀을때와 날렸을때 아주 미묘한 사이의 체력비례로 나간다는거지.

    던지는건 많이 뒤져봐야되는거야 맞았는데 기본 단두대데미지만 나와버리면 슬프잖아 ;

    그리고 못맞추겠다고 징징대지마 이거 존나맞추기 쉬우니깐

    ----------------------------------------------------------------------

    항상 왼쪽아래 광전사 퍼센트가 55퍼센트정도를 유지해주는게 DPS를 끌어올릴수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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